[사진]’아이필유'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사진]’아이필유'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걸그룹 원더걸스의 정규 3집 앨범 '리부트(REBOOT)'의 타이틀 곡'아이필유'(I Feel Yo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모았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JYP공식 유튜브, SNS계정을 통해 오는 8월 3일 공개되는 '아이필유'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케 했다.

1980년대 잡지 속에서 튀어 나온듯한 핀업걸의 모습을 하고 있는 선미가 티저의 시작을 알렸으며, 이어 레트로 스타일을 소화한 멤버들은 부풀린 헤어스타일과 과감한 바디슈트 등의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레트로 사운드와 조화를 이루며 세련됨을 잃지 않는 퍼포먼스 및 스타일링으로 본편의 대한 기대감과 신곡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높였다.

이번 앨범은 원더걸스 멤버들이 타이틀 곡을 제외 전 수록곡 작사, 작곡에 참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발휘한 점이 인상적. 80년대의 프리스타일, 레트로 팝, 슬로우 잼 등 다양한 장르를 원걸만의 스타일과 사운드로 재해석해 세련된 리듬과 센스 있는 음악들을 만들어냈다.

타이틀 곡은 JYP의 수장 박진영이 작사-작곡한 곡으로 1980년대 초 뉴욕의 라틴 아메리칸 커뮤니티에서 시작된 프리스타일 음악으로 신스 악기들과 싱코페이션 기반의 화려한 리듬을 결합시킨 장르다.

한편, 원더걸스는 오는 8월 3일 정오 '리부트' 음원 공개 및 오후 8시 '쇼 케이스'를 통해 팬들과의 첫 만남을 가지며, 본 공연은 네이버V앱을 통해 생중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