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희 인스타그램
[사진]가희 인스타그램

가희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베테랑 류승완 감독님 덕후. 황정민 배우님 덕후. 팔월 오일 대개봉 이문세 합창단 사랑해요. 속시원한 영화 대박 대박 강추 강추"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황정민을 중심으로 각자 개성 있는 포즈로 이문세, 허각, 가희, 김규리, 박경림, 알리, 강승현 등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의 서로를 아끼는 돈독한 우애와 함께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6월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린 이문세 단독 콘서트 '대.한.민.국 이문세'에서 가희는 영화배우 안성기와 야구 선수 출신 박찬호 및 양동근, 우지원, 박수홍, 이정, 김태우, 류승완, 노을, 김완선, 이금희, 이수영, 박슬기, 알리, 소냐, 박경림, 로이킴, 정준영, 에드워드권, 하지영, 허각 등 30여명의 유명인사들과 함께 '대한민국 이문세 합창단'을 꾸려 이문세의 히트곡 '세상 살아가다 보면'을 함께 불러 5만 관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베테랑'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작품이다.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장윤주, 오대환, 김시후, 정웅인, 정만식, 진경, 유인영이 가세했고 '베를린' '부당거래' '짝패'를 연출한 류승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8월 5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