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GV아트하우스 제공, 영화 '비밀' 스페셜·해외포스터
[사진]CGV아트하우스 제공, 영화 '비밀' 스페셜·해외포스터

영화 '비밀'(감독 박은경 제작 영화사 도로시 배급 CGV아트하우스)이 메인 포스터만큼 강렬한 스페셜 포스터와 색다른 감각을 엿볼 수 있는 해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화제다.

'비밀'은 살인자의 딸, 그녀를 키운 형사 그리고 비밀을 쥐고 나타난 의문의 남자, 만나서는 안될 세 사람이 10년 뒤 재회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드라마다. 메인포스터보다 강렬한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약중인 성동일, 손호준, 김유정은 포스터 속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두 가지 버전의 스페셜 포스터는 메인 포스터 보다 강렬한 색감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치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 듯 어두운 그림자 속에 서 있는 세 사람은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하며 극중 세 사람의 엇갈린 관계를 암시한다.

정면을 똑바로 응시하고 있는 김유정과 다르게 표정을 굳히고 시선을 내리고 있는 성동일, 슬퍼 보이지만 무언가를 단단히 결심한 듯한 표정의 손호준은 세 사람 사이에 놓인 비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와 함께 공개된 해외 포스터 역시 남다른 색감과 독특한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마티스의 'Joy of life'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첫 번째 포스터는 국내 포스터와 사뭇 다른 느낌을 자아내는 화려한 색감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 번째 포스터는 자신의 목을 조르는 누군가를 애처롭게 바라보는 김유정의 얼굴이 클로즈업되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두 장의 해외 포스터는 세 사람이 감추고 있는 비밀과 그들의 관계에 집중하고 있는 국내 포스터와는 달리 극적인 분위기의 스틸과 'CIRCLE OF ATONEMENT(속죄의 굴레)'라는 제목으로 색다른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비밀'은 오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