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KSTARS 기사입력 2016.01.19 12:22 AM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톱 배우 강동원이 18일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해 화제다.

이로써 강동원은 싸이, 빅뱅, 차승원, 최지우 등과 함께 YG엔터테인먼트의 새 가족이 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새해부터 FA 최고의 블루칩으로 꼽힌 강동원이 새 소속사로 YG를 선택했다"며 "양현석 대표는 '강동원 전담팀'을 별도로 구성해 직접 관리하고, 안정적인 작품활동과 해외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중한 성격으로 정평이 나있는 두 사람이 깊은 대화를 나눴고, 특히 한국 영화라는 좋은 콘텐츠로 아시아를 중심으로 한 해외시장 진출이라는 목표에서 의견을 같이했다고 YG는 덧붙였다.

강동원은 "양현석 대표의 안목과 추진력, 아시아를 중심으로 한 글로벌 네트워크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생일을 맞은 강동원은 새 소속사 YG에서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YG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강동원의 YG행과 생일을 축하하는 이미지를 게재했다.

강동원은 패션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해 2003년 MBC 드라마 '위풍당당 그녀'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이후 스크린으로 활동 무대를 옮겨 '늑대의 유혹'(2004),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2006), '전우치'(2009), '의형제'(2010), '군도:민란의 시대'(2014), '검은사제들'(2015) 등에 출연했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