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혜, 뱀파이어 뺨 치는 강렬 레드립 자태

KSTARS 기사입력 2016.01.20 03:11 PM
[사진]코스모폴리탄
[사진]코스모폴리탄

배우 김윤혜가 치명적인 자태로 ‘반전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올 상반기 OCN ‘뱀파이어 탐정’ 방영과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개봉으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는 김윤혜가 20일 패션 매거진 ‘코르모폴리탄(COSMOPOLITAN)'과의 뷰티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윤혜는 기존 청순하고 신비한 이미지와는 180도 달리 강렬한 레드립과 드러낸 쇄골로 매혹적인 겨울 여신으로 완벽 변신했다. 더불어 쉽게 소화할 수 없는 오버핏의 버건디 셔츠와 베레모로 파리지앵의 시크함을 표현한 원조 ‘화보 여신’의 기품까지 팔색조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을 마무리한 김윤혜는 연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반전’ 뷰티철학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녀는 특별한 운동보다는 평소 군것질은 하지 않으며, 자주 걷고, 무의식적으로 몸에 힘을 주는 습관이 밴 ‘모태 모델라이프’를 공개, 말랐지만 다부진 몸매와 피부 비결을 공유했다.

더불어 자연스러운 모습이 좋아 화장을 전혀 하지 않는다는 김윤혜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듯 미에 대한 기준 역시 제각각인 것 같다. 그래서 저는 있는 그대로의 제 모습을 사랑하려고 한다.”라며 성숙한 ‘반전’ 뷰티 철학으로 주변을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한편 이번 김윤혜의 뷰티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