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광저우 거리 위 상남자 매력 '폭발'... '시크우빈' VS '수트우빈'

KSTARS 기사입력 2016.01.28 03:12 PM
[사진]쌤소나이트
[사진]쌤소나이트

김우빈의 숨막히는 파파라치 추격전이 담긴 TV 광고가 전파를 타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촬영장 미공개 비하인드컷이 대방출됐다.

이번 CF 비하인드컷은 중국 광저우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된 캐주얼 가방 브랜드의 광고 촬영 현장 모습을 생생히 담아낸 것으로, 배우 김우빈의 자연스러운 표정 및 현장 분위기를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캐치 더 레드(Catch the RED)’ 콘셉트로 스릴 넘치는 파파라치 추격전 내용을 그려낸 이번 광고는 마치 한 편의 느와르 영화를 연상케 하는 묘한 분위기 속에서 백팩을 멘 채 달리고 또 달리는 김우빈의 모습이 주를 이룬다. 김우빈은 촬영 내내 전속력으로 질주하거나 바이크를 타는 등 고난도 액션 연기를 펼치면서도, 흔들림 없는 카리스마 눈빛 연기와 적극적인 자세로 현장 스탭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우빈은 가죽재킷과 블랙진에 보잉 선글라스를 착용해 무심한 듯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깔끔하게 넘긴 머리에 슬림핏 수트를 입은 반전 모습에서는 우월한 비율과 든든한 어깨넓이로 가히 모델 출신 배우다운 면모를 뽐냈다.

이번 비하인드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머리 내리건 안 내리건 잘생김 묻어있네”, “기럭지 대박, 수트가 김우빈빨 받은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김우빈 주연의 이번 쌤소나이트 레드 신규 TV 광고는 30초와 15초 버전으로 공개되며,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 걸쳐 방영된다. 국내에서는 지상파 전 채널 및 ‘캐치 더 레드’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catch-the-red.com)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