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가 예매율 69.2%를 돌파하며 압도적 1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1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오전 7시25분 기준으로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전체 예매율 69.2%, 예매관객수 6만7,117명으로 압도적 1위를 이어나가고 있다.

오는 27일 개봉하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는 개봉 11일 전부터 예매율 1위에 오른 것은 물론이고 예매율 70% 돌파 또한 눈앞에 두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특히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90%를 넘는 예매율을 기록한 것과 비교해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가 그 기록을 갈아치울 수 있을 지도 관심사다.

이와 함께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는 19일 언론배급시사회를 열고 국내 취재진에게 영화를 첫 공개할 예정이다. 엠바고 없이 일찌감치 영화를 공개하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만의 자신감도 엿보인다.

한편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는 힘을 합쳐 전세계를 구했던 어벤져스 멤버들이 슈퍼히어로 등록제를 놓고 대립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3단계 서막을 열 것을 예고하고 있다. 팀 아이언맨과 팀 캡틴아메리카로 나뉜 기존 히어로에 앤트맨, 스파이더맨, 블랙펜서 등이 새롭게 합류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7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