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화이브라더스 제공
[사진]화이브라더스 제공

‘운빨로맨스’ 황정음이 ‘알바 3종 세트’ 스틸컷으로 만능 매력을 뽐내 눈길을 모았다.

16일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극본 최윤교, 연출 김경희)가 황정음의 아르바이트 스틸컷을 한데 모아 공개했다.

극중 심보늬 역의 황정음은 자신의 직업을 잠시 내려놓은 채 다양한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이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청소부 알바를 비롯해 주유소 알바, 토끼 탈을 쓰고 진행한 정체 모를 알바까지 소화하며 24시간이 모자라게 일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앞서 공개된 스틸에서는 카지노 음료 아르바이트와 화장실 청소 아르바이트까지 척척 해내고, 나아가 원단 재봉 알바까지 소화하는 모습으로 '만능 보늬'의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것이다.

제작사 화이브라더스 측은 "심보늬의 아르바이트엔 가슴 아픈 사연이 담겨 있다. 나아가 그녀의 실제 직업은 극중 '깜짝 반전'의 요소로, 제제팩토리 대표 제수호(류준열 분)와의 연결 고리가 될 예정이니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운빨로맨스'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심보늬와 수식 및 과학의 세계에 사는 공대남자 제수호의 로맨틱 코미디. '굿바이 미스터 블랙' 후속. 오는 25일 첫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