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제공
[사진]KBS2 제공

이동국의 삼남매 설아 수아 대박이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판소리 명창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5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33회 '시간을 달리는 아빠'가 방송된다. 이중 설아 수아 대박이 전북 고창을 찾은 가운데 판소리의 매력에 퐁당 빠진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모인다.

공개된 스틸 속 설아 수아 대박 삼 남매는 명창이 될 준비를 마친 모습이다. 설아 수아는 노란색 한복을 입고 있는데, 앙증 맞은 갓과 미니 도포가 깜찍함을 배가 시킨다. 여기에 비글미를 잠시 거둔 채 근엄한 표정으로 부채를 깜찍하게 흔들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대박 또한 본격적인 수업에 앞서 파란색 도포에 갓까지 쓰고 경건한 표정을 짓고있다. 하지만 이것도 잠시 대박은 흥겨움이 폭발해 갓까지 벗어 던지고 손을 하늘 높이 올리며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해 시선을 모은다. 나아가 입까지 활짝 벌리며 소리를 내지르는 대박의 모습은 타고난 소리꾼의 자태를 뽐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대박은 소리꾼에 이어 자진해서 판소리 고수(북을 치는 사람)까지 도전해 시선을 모은다. 대박은 남다른 박자감각을 드러내며 선생님의 리듬을 엇비슷하게 따라 했고, 북채를 꼭 쥔 채 놓지 않아 최연소 고수에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슈퍼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