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극본 김태희, 연출 모완일, 이재훈, 제작 래몽래인)에서 배우 서준영이 특별 출연, 장혁과 살벌한 접전을 벌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준영이 메스를 휘저으며 병원을 발칵 뒤집고 있어 불안감을 조성한다. 하지만 이를 지켜보는 의사 장혁(이영오 역)은 아무런 감정의 동요가 느껴지지 않는 듯 홀로 냉철함을 유지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는 천재적인 실력을 지녔지만 타인의 감정에 공감할 수 없는 장혁이 환자를 어떻게 대하는지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분노를 주체하지 못하는 환자의 손을 움켜잡고 날선 눈빛을 발산하는 장혁은 말 한마디로 그를 제압할 예정이다. 이에 서준영은 큰 모멸감을 느끼게 된다고 해 궁금증을 불어넣고 있다.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의 관계자는 "이번 주 방송될 해당 장면은 의사인 이영오(장혁 분)가 환자들에게 어떤 이미지로 각인되어있는지를 알 수 있을 것"이라며 "배우 서준영의 특별 출연으로 더욱 생동감 넘치는 에피소드가 될 예정이니 관심있게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뷰티풀 마인드'는 다채로운 볼거리로 안방극장의 오감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과 어떻게 교감하며 어떤 공감대를 형성해나갈지 주목되고 있다.

장혁과 서준영의 팽팽한 기싸움이 펼쳐질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는 20일 밤 10시에 1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