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기태영-유진 부부의 딸 로희가 이번엔 남사친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오는 26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136회 ‘친구끼린 닮는 거야’가 방송된다. 이중 기태영이 로희의 친구를 집으로 초대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로희 집에 놀러 온 아이는 다름 아닌 로희의 소꿉친구이자 엄친아(엄마 유진 친구의 아들) 토리. 토리는 로희와 태아시절부터 알고 지내던 친구로 각별한 사이다. 이에 두 아기 친구들이 선보일 특급 우정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로희는 오랜만에 만난 또래 친구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최근 혼자 걷기에 푹 빠진 로희가 직접 문 앞으로 아장아장 걸어가 친구 토리를 맞이한 것. 더욱이 로희는 토리의 옆에 자석처럼 찰싹 달라붙어 소꿉친구 케미를 폭발시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로희는 토리가 장난감에 관심을 보이자 재빨리 달려가 장난감 작동방법을 알려주며 살뜰히 토리를 챙겨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로희와 토리가 난관에 봉착해 눈길을 끌었다. 바로 남다른 파워를 지닌 로희가 실수로 토리가 가지고 놀던 벌레 장난감의 날개를 꺾은 것이다.

이에 깜짝 놀란 로희와 토리는 서로 당황한 눈빛을 교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로희는 아빠의 등장에도 모르쇠 표정으로 일관하며 그 자리를 벗어나 현장에 있던 모두를 배꼽 잡게 만들었다는 후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36회는 오는 26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