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조민기 인스타그램
[사진]조민기 인스타그램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배우 조민기가 촬영 현장 사진을 대방출해 눈길을 끌었다.

조민기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촬영 현장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한복을 차려입은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극 중에서 고려 시대로 영혼이 수직 낙하한 신 현대 21세기 억척녀 해수 역을 맡은 아이유는 근엄한 자태를 뽐내는 조민기의 옆에서 단아한 미모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꽃황자 군단'의 화려한 비주얼도 눈길을 끌었다. 강하늘, 홍종현, 남주혁, 백현, 지수, 윤선우는 깜찍한 표정과 함께 브이(V)를 그리며 애교를 선보였다. 또 이준기와 김성균, 조민기는 한복을 입은 상태에서 래퍼 같은 제스처를 취하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이는 등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개기일식(달이 태양을 완전히 가리는 현상)현상 속에서 고려로 영혼이 타임슬립 한 21세기 여인 해수(아이유)와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하는 4황자 왕소(이준기)의 시공간초월 로맨스를 비롯해, 황권을 둘러싼 치열한 고려황실 내 정치싸움과 궁중암투 등이 담길 판타지 로맨틱 사극. 100% 사전 제작 드라마로 오는 8월 29일 첫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