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캡처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캡처

개그맨 김국진이 '강지' 강수지에게 흠뻑 빠진 모습을 공개해 훈훈한 웃음을 자아냈다. MC임에도 불구, 연인 강수지에 대한 이야기에는 얼굴에 웃음이 가득해 눈길을 모았다.

김국진은 7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예상대로 강수지의 이야기를 직접 꺼냈다. 제작진은 '경축'이라는 자막으로 두 사람의 열애를 축하했고, 리포터들은 앞다퉈 MC의 열애설을 향한 질문을 쏟아냈다.

앞서 화면에서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 등장한 강수지와의 김국진의 다양한 스킨십, '결혼'에 대해 "한다"는 답변을 내놓은 모습, 또 시상식에서 "설정이 아니다"고 말했던 김국진의 모습 등이 교차됐다.

김국진은 "이제 (공개연애) 시작해야죠"라는 말로 부러움을 자아냈고, 강수지의 애칭을 묻자 "강수지, 이름에서 '수'자를 빼고"라는 설명으로 '강지'라는 애칭을 추측케 만들기도 했다. "한 번은 뺀 것 같다"는 말을 덧붙이는 순간에도 부끄러운 기색이 역력했다.

'첫키스' 답도 마찬가지. "그 친구를 언제 만났지? 더웠나, 선선했나"라는 말로 즉답은 회피했으나, 첫키스 자체에 대해서는 싱글벙글이었다.

오프닝 순간만이 아니었다. 뮤지컬 '그날들'에 출연해, 리포터가 아닌 배우로 활약한 신고은이 스튜디오에서 스스로를 "여성스럽고 우아한 여자"라고 설명하고, 이를 들은 김국진은 "여성스럽고 우아한 여자는 강수지"라는 말로 갑작스럽게 애정표현을 하며 이목을 집중케 했다.

한편, 지난 4일 열애가 공개된 김국진과 강수지는, 같은날 '불타는 청춘-불타 10show!' 생중계를 통해 직접 열애 사실을 인정해 화제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