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무한도전'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무한도전' 방송화면 캡처

영화 ‘아수라’ 주역들이 ‘무한도전’에 출연해 거침 없이 망가지고 즐겨 훈훈한 웃음을 선사했다.

한바탕 놀고 가겠다는 마음가짐이 느껴진 방송이었고, 이들의 꾸밈 없는 진솔한 매력이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은 ‘아수라’를 이끈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원해가 출연했다. 영화 홍보를 위해 출연한 자리였지만 전혀 불편함을 느낄 수 없었다. 영화에 대한 이야기보다는 이들의 솔직한 매력과 입담을 만나는 시간이었기 때문이다.

양세형에게 이마를 맞고 주저앉은 주지훈부터 시종일관 솔직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 정우성, ‘무한도전’에 출연한 게 출세라며 신기해 하는 해맑은 곽도원, 그간의 무게감은 내려놓고 귀여운 매력을 뿜어댄 정만식 등이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사실 ‘아수라’ 출연 배우들이 ‘무한도전’에 출연한 것은 영화 홍보를 위한 장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국민 예능프로그램으로 불릴만큼 큰 인기와 화제성을 가진 프로그램이기에 평소 예능에서 보기 힘든 배우들이 한가득할 수 있었다.

홍보를 위한 목적이었지만 영화 홍보는 뒷전이었고 대중과 소통하기 위해 민망한 분위기 속에서도 극중 연기를 하고 멤버들이 시키는대로 다 하는 열정적인 모습은 배우와 영화에 대한 호감도를 확 높였다.

작품 속 무게감 있는 모습도 멋있지만, 친근한 인간미가 강렬한 인상을 남긴 것. 재지 않고 ‘무한도전’ 앞에 나선 배우들의 매력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