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화앤담픽처스
[사진]화앤담픽처스

tvN 새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가 다양한 '케미'가 돋보이는 5종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측은 21일 5종 포스터를 공개하며 예열에 나섰다. 공유-이동욱-김고은-유인나-육성재 등 '도깨비 라인 5인방'이 한자리에 앉아있는 메인 포스터와 공유-이동욱-육성재가 함께 한 '남남남(男男男)'포스터, 각 커플별로 개성만점 느낌을 한껏 살린 2인 포스터 등을 선보였다.

먼저 공유-이동욱-김고은-유인나-육성재 등 '도깨비 라인' 5명이 총출동한 메인 포스터는 복잡 미묘한 관계로 얽히고설키게 되는 5명의 모습이 의미심장하게 담겨있다. 공유와 이동욱이 부드러운 미소를, 공유 옆 김고은과 이동욱 옆에 유인나는 해사한 미소를 띤 채로, 육성재는 지그시 먼 곳을 바라보는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며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도깨비' 속 '러브라인'과 '브로맨스 케미'를 고스란히 담은 3종의 '2인 커플 포스터'도 눈길을 끌고 있다. 공유의 등 뒤에 살며시 머리를 기대고 있는 김고은은 도깨비와 도깨비 신부의 애처로운 운명을 애잔하게 나타내고 있는 터. 이동욱의 품 안에 안긴, 섹시하고 도발적인 자태의 유인나는 저승사자와 써니의 임팩트 있는 커플샷을 만들어냈다. 또한 공유와 이동욱은 대결을 시도하는 듯 서로를 향해 시선을 고정한 채로 입가에는 옅은 미소를 지어내, 도깨비와 저승사자간의 관계에 대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유-이동욱-육성재가 만든 '도깨비 3남(男)' 포스터는 아웅다웅하는 도깨비 공유와 저승사자 이동욱을 바라보며 포크를 입에 문 채로 깜짝 놀란 표정을 짓는 육성재의 모습이 유쾌함을 자아내고 있다. 더욱이 마치 혼내려는 듯, 한 손을 위로 치켜 든 이동욱과 양쪽 얼굴을 손으로 부여잡고 당황스러워하는 공유의 '극과 극' 표정이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는 오는 12월 2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