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강현 인스타그램
[사진]김강현 인스타그램

 '닥터스' 팀이 다시 뭉쳐 눈길을 모았다.

SBS '닥터스'에서 신경외과 4년차 강경준으로 분해 감칠맛 나는 열연을 펼쳤던 김강현이 배우 박신혜 김민석과 함께한 훈훈한 모습을 공개했다.

김강현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간만에 만난 닥터스... 영화 형 vip 시사회 의리남 민석이 대박나자 모두"라는 글과 함께 '닥터스'에서 함께 열연했던 박신혜, 김민석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닥터스'에서 각각 강경준-유혜정-최강수 신경외과 의사로 분했던 세 사람이 의사 가운을 벗고 즐겁게 브이를 그린 모습이 훈훈하다.

사기전과 10범 형 두식 (조정석 분)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 두영(도경수 분) 그리고 두영의 재기를 위해 따뜻하게 손 내미는 유도코치 수현(박신혜 분)의 이야기를 그린 따뜻한 브로코미디 '형'(감독 권수경)에서 김강현은 극중 두식-두영과 한 동네 사는 엉뚱한 동네 주민 '대창'으로 분해 깨알 웃음을 선사한다.

그리고 이 날 '닥터스'에 함께 출연한 박신혜, 김강현을 응원하기 위해 김민석이 시사회 현장을 찾아 인증사진을 남긴 것.

한편 조정석 도경수 박신혜 주연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가족의 소중함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선사할 따뜻한 감동과 웃음의 브로코미디 '형'은 공식 개봉 첫날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