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X강하늘 ‘재심’ 2월 16일 개봉 확정

KSTARS 기사입력 2017.01.16 02:24 PM
[사진]영화 '재심'포스터
[사진]영화 '재심'포스터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진심편 2종은 정우, 강하늘 두 배우의 클로즈업 된 표정만으로도 이들의 진심을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정우 버전의 포스터에서는 ‘진실을 찾아야 한다’ 카피와 함께 캐릭터의 굳은 의지가 드러나는 표정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한편, 체념과 진실이 어른거리는 눈빛이 담긴 강하늘 버전 포스터에는 ‘억울합니다’ 라는 카피로 극 중, 살인 누명을 쓴 현우의 심경을 대변한다.

이처럼 돈도 빽도 없이 벼랑 끝에 몰린 변호사 준영과 10년을 억울한 누명 속에 살아야 했던 현우가 전하는 강력한 진심은 2월 관객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2차 보도스틸은 1차 보도스틸에서 더욱 확장된 영화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을 뒤흔든 택시기사 살인사건에 폭발적 상상력을 통해 탄생한 영화 ‘재심’. 진심 포스터와 2차 보도스틸을 통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휴먼 드라마 탄생을 알린다.

이렇듯 영화의 스토리와 사건, 배우들의 열연으로 탄생된 영화 ‘재심’은 2013년 2015년에 걸쳐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영 이후 온라인 포털 사이트를 뜨겁게 달구며 실시간 검색 순위 1위를 기록한 실화로 대한민국의 심장을 울렸던 사건이다. 여기에 감독의 상상력과 영화적 구성을 더해 완성됐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