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던진 빈 디젤X견자단"…'트리플 엑스 리턴즈' 액션 스틸 4종

KSTARS 기사입력 2017.01.20 05:35 PM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빈 디젤, 견자단 등이 영화 '트리플 엑스 리턴즈'에서 역대급 액션 연기를 예고했다.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트리플 엑스 리턴즈'의 액션 스틸 4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트리플 엑스 리턴즈'만의 독보적 액션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시리즈의 시그니처인 오토바이, 스케이트 보드, 스키 등을 활용한 다채로운 액션은 '트리플 엑스 리턴즈'에 이르러 더욱 업그레이드 돼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하늘과 바다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역동적인 스턴트는 화끈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이번 '트리플 엑스 리턴즈'에는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스타 빈 디젤 뿐 아니라 '로그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액션 아티스트 견자단, '옹박' 시리즈의 토니 자 등 세계 최강의 액션 스타들이 합류해 각기 다른 스타일의 개성 넘치는 액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트리플 엑스 리턴즈'는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물이다. 전설의 스파이 샌더 케이지(빈 디젤)가 전세계 흩어진 남다른 개성의 최정예 요원들을 소집하여 트리플 엑스 프로젝트를 재결성해 판도라 박스를 되찾는 미션을 그린다. 다음달 2월 개봉 예정이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