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효신 인스타그램
[사진]박효신 인스타그램

박효신이 인스타그램에 뮤지컬 ‘팬텀’ 지방 투어 인증샷을 폭풍 업로드해 팬 갤러리의 반응이 뜨겁다.

21일 저녁 박효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parkhyoshin.official)에 ‘Final_대구_부산_광주_대전_서울’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들은 현재 출연 중인 뮤지컬 ‘팬텀’의 부산 공연 무대에서 촬영한 것이다. 특히, 금발에 블랙 캡과 블랙 후드, 팬츠를 매칭한 아이돌 못지않은 남다른 사복 패션 또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인증샷은 박효신의 뮤지컬 ‘팬텀’ 지방 투어 인증샷 시리즈 중 하나로 팬들의 관심을 한껏 모으고 있다. 박효신은 지난 7일 첫 지방 투어 도시인 대전 공연장 대기실에서 촬영한 셀카를 공개한 것을 시작으로, 광주 공연 후에도 이전과 동일한 메시지와 함께 관객석 셀카를 올리며 뮤지컬 팬텀 지방 투어 시리즈 인증샷임을 암시해 팬 커뮤니티를 들썩이게 했다.

한편, 박효신은 지난해 11월부터 4개월간 선보인 ‘팬텀’ 서울 공연에서 전석 매진 기록을 세운데 이어 3월 초부터 지방 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다. 뮤지컬 ‘팬텀’은 2015년 초연 이후 2년 연속 티켓 판매율 1위를 기록 중인 흥행작인데다가 박효신의 압도적인 티켓 파워까지 작용해 남은 대구, 성남 공연 역시 티켓 매진이 임박한 상황이다.

박효신은 오는 3월 25일부터 4월 2일까지 대구 계명아트센터, 4월 8일부터 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뮤지컬 ‘팬텀’ 지방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뮤지컬 ‘팬텀’은 현재 인터파크, 예스24, 옥션, 11번가에서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