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생일 맞아 18일 신곡 깜짝 발표…"봄이라서 그래"

KSTARS 기사입력 2017.04.14 01:57 PM
[사진]코리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코리델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제시카가 신곡을 깜짝 발표해 화제다.

14일 소속사 코리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제시카는 SNS를 통해 깜짝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봄이라서 그래'라는 문구로 오는 18일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봄을 연상케 하는 따뜻한 분위기 속의 제시카의 모습과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인다. '봄이라서 그래'라는 제목과 함께 오는 18일 제시카의 생일을 맞아 발매를 예고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시카는 15일 팬들이 마련한 생일 파티에 참석해,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오랜만에 국내외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이번 생일 파티는 제시카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팬들이 직접 준비한 자리로,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제시카는 신곡 '봄이라서 그래'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코리델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제시카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어, 내일 열리는 제시카의 생일 파티에서 오는 18일 발매 예정인 제시카의 신곡 '봄이라서 그래'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라며 "오랜만에 팬들과 만날 수 있는 자리인 만큼 더 특별한 시간을 만들기 위해 제시카 또한 많은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