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유니스(UNIS)가 내달 데뷔 첫 팬콘 아시아 투어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오는 6월 8일 서울 강남구 CG아트홀에서 '2025 유니스 팬콘 아시아 투어 인 서울(2025 UNIS FANCON ASIA TOUR IN SEOUL)'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데뷔 1년 만에 성사된 팬콘 아시아 투어의 화려한 포문을 여는 자리다. 무엇보다 유니스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팬 콘서트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신동엽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5월 16일 금요일 밤 9시 50분 KBS 2TV 신규 예능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이 첫 방송된다. '가오정'은 시골마을에 생필품을 실은 이동식 편의점을 배달하고 하룻밤을 보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배우 이민정이 메인 호스트로 나서는 가운데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이 고정 멤버로 합류해 금요일 밤 시청자에게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을 안겨줄 전망이다.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 하유준과 박지후가 '둘만의 비밀 합주'로 1회 때와는 180도 다른 분위기를 예고한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1, 2회만 5월 6일(화), 5월 7일(오늘) 특별 편성으로 방송되는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극본 김민철, 연출 김성용, 제작 스튜디오에스㈜,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 ㈜에프엔씨스토리, ㈜몬스터유니온)은 지난 6일(화) 첫 방송 이후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하는 드라마' '복습하게 되는 청춘 드라마' '비주얼 폭발 드라마'라는 호평을 받으며 신감각 청춘 음악 드라마의 산뜻한 시작을 알렸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탄금>이 프로덕션 스틸을 공개했다. 실종되었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트는 알 수 없는 감정을 그린 미스터리 멜로 사극 <탄금>이 프로덕션 스틸을 공개했다. <탄금>의 놓쳐서는 안 될 포인트 중 하나는 사극 장르만의 '보는 재미'를 풍부하게 구현한 디테일한 프로덕션이다. 먼저, 각 인물이 가진 매력과 개성을 더 극대화시키는 다채로운 한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진짜 실력자들의 승부는 지금부터다. 5월 7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 3회는 '흑백가수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12인의 '미스&미스터'는 서로를 평가한 사전 투표 결과에 따라 상위권 '백가수' 팀과 하위권 '흑가수' 팀으로 나뉘어 계급 대결을 벌인다. 이와 함께 최종 1인의 진(眞)을 가리기 위한 치열한 무대가 펼쳐진다. 백가수 대 흑가수의 계급 전쟁만큼이나 흥미진진한 것이 바로 백가수 내부의 치열한 순위 싸움이다.
무대 위와 무대 밖의 모습을 오가며 '바운디'라는 아티스트의 진면모를 깊이 있게 담아낸 콘서트 실황 영화 <바운디 라이브 인 런던>[기획/제작: WOWOW Inc.ㅣ수입: LIVETㅣ배급: 메가박스중앙(주)이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국내 첫 개봉 확정 소식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운디 라이브 인 런던>이 팬들의 기대감을 더할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바운디 라이브 인 런던>은 14곡 전곡이 누적 스트리밍 1억 회를 돌파한 스트리밍 강자이자 Z세대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 바운디(Vaundy). 그의 런던 라이브 콘서트를 담은 실황 영화.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장여준이 '쇼! 챔피언' 9대 MC로 발탁됐다. 전민욱과 장여준은 MBC M '쇼! 챔피언'의 새로운 MC로 낙점돼 오는 14일 오후 5시 펼쳐지는 생방송에서 처음으로 진행을 맡는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ETERNALT)'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 데뷔 6일 만에 SBS M '더쇼' 1위를, 이어 데뷔 9일 만에 KBS2' 뮤직뱅크' 1위를 연달아 차지하며 '괴물 신인' 면모를 증명했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천록담이 예능감, 팬 사랑, 그리고 정통 트롯까지 삼박자를 완벽하게 터뜨린다. 5월 8일 방송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사콜 세븐') 2회는 '가정의 달' 특집으로 꾸며진다. 가족을 향한 애틋한 사연이 담긴 신청곡 무대는 물론, TOP7의 감성을 담은 유닛 공연과 특별한 듀엣 무대까지 풍성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물들일 전망이다. 첫 방송부터 시청자 반응이 폭발한 '사콜 세븐'의 하이라이트, '퀵서비스' 이벤트가 다시 출격한다.
JTBC '굿보이'를 이끌 주역, 박보검, 김소현, 오정세, 이상이, 허성태, 태원석의 캐릭터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이와 함께 역할에 뜨겁게 몰입했던 배우들이 자신의 캐릭터 특성을 직접 밝혀 눈길을 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연출 심나연, 극본 이대일, 제작 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는 특채로 경찰이 된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이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이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와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이 어느덧 중반부에 접어든 가운데, 흥미로운 전개와 예측불가 반전으로 열띤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3일(토) 방송된 5회에서는 이해숙(김혜자 분)이 마지막 포도알을 받으며 천국에서 지옥으로 끌려가 이목이 집중됐다. 현실과 상상, 이승과 저승, 천국과 지옥을 오가며 극의 전반적인 분위기도 완전히 반전됐다. 상상하는 즐거움부터 보는 재미까지 더해 현생 초월 로맨스의 묘미를 제대로 선보였다.
배우 송지우가 타이베이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송지우의 타이베이 첫 단독 팬미팅 '더 퍼스트 레터(The First Letter)' 포스터를 공개하고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핑크빛 배경 속 편지를 든 채 화면을 바라보는 송지우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길게 늘어뜨린 생머리에 핑크 드레스를 매치한 우아한 스타일링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팬심을 저격하며 타이베이 첫 단독 팬미팅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노무사 노무진' 정경호, 설인아, 차학연의 '성불기원' 단체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5월 30일(금)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기획 권성창/연출 임순례, 이한준/극본 김보통, 유승희/제작 브로콜리픽쳐스)은 유령 보는 노무사의 좌충우돌 노동 문제 해결기를 담은 코믹 판타지 활극이다.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교섭'을 연출한 충무로 대표 감독 임순례와 OTT 드라마 'D.P.' 김보통 작가, 영화 '아이 캔 스피크' 유승희 작가가 뭉쳐 안방극장에 색다른 직업군 드라마를 선보인다.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양지은이 진심을 담은 무대로 깊은 전율을 선사한다. 5월 7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 3회는 '흑백가수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12인의 '미스&미스터'는 서로를 평가한 사전 투표 결과에 따라 상위권 '백가수' 팀과 하위권 '흑가수' 팀으로 나뉘어 계급 대결을 벌인다. 이와 함께 최종 1인의 진(眞)을 가리기 위한 치열한 무대가 펼쳐진다.
78회 칸 국제영화제 초청으로 화제를 모으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마스터피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관람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에단 헌트' 그 자체, 톰 크루즈의 독보적 카리스마다.
'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 최다니엘이 新막내 이무진에게 푹 빠졌다. 5월 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 최다니엘, 이무진의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 여행이 시작됐다. 모두 얼반 스타일 여행을 추구해 '세 얼반이'가 결성된 가운데, 새로 합류한 막내 이무진이 '야무진' 활약을 펼쳐 눈도장을 쾅 찍었다. 앞서 르완다 여행을 함께했던 김대호는 박명수, 최다니엘의 이무진 앓이에 질투 아닌 질투를 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박명수, 최다니엘, 이무진은 아르헨티나 여행 전 현지인 가이드 안드레스를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