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신동엽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5월 16일 금요일 밤 9시 50분 KBS 2TV 신규 예능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이 첫 방송된다. '가오정'은 시골마을에 생필품을 실은 이동식 편의점을 배달하고 하룻밤을 보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배우 이민정이 메인 호스트로 나서는 가운데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이 고정 멤버로 합류해 금요일 밤 시청자에게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을 안겨줄 전망이다.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 하유준과 박지후가 '둘만의 비밀 합주'로 1회 때와는 180도 다른 분위기를 예고한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1, 2회만 5월 6일(화), 5월 7일(오늘) 특별 편성으로 방송되는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극본 김민철, 연출 김성용, 제작 스튜디오에스㈜,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 ㈜에프엔씨스토리, ㈜몬스터유니온)은 지난 6일(화) 첫 방송 이후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하는 드라마' '복습하게 되는 청춘 드라마' '비주얼 폭발 드라마'라는 호평을 받으며 신감각 청춘 음악 드라마의 산뜻한 시작을 알렸다.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진짜 실력자들의 승부는 지금부터다. 5월 7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 3회는 '흑백가수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12인의 '미스&미스터'는 서로를 평가한 사전 투표 결과에 따라 상위권 '백가수' 팀과 하위권 '흑가수' 팀으로 나뉘어 계급 대결을 벌인다. 이와 함께 최종 1인의 진(眞)을 가리기 위한 치열한 무대가 펼쳐진다. 백가수 대 흑가수의 계급 전쟁만큼이나 흥미진진한 것이 바로 백가수 내부의 치열한 순위 싸움이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천록담이 예능감, 팬 사랑, 그리고 정통 트롯까지 삼박자를 완벽하게 터뜨린다. 5월 8일 방송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사콜 세븐') 2회는 '가정의 달' 특집으로 꾸며진다. 가족을 향한 애틋한 사연이 담긴 신청곡 무대는 물론, TOP7의 감성을 담은 유닛 공연과 특별한 듀엣 무대까지 풍성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물들일 전망이다. 첫 방송부터 시청자 반응이 폭발한 '사콜 세븐'의 하이라이트, '퀵서비스' 이벤트가 다시 출격한다.
JTBC '굿보이'를 이끌 주역, 박보검, 김소현, 오정세, 이상이, 허성태, 태원석의 캐릭터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이와 함께 역할에 뜨겁게 몰입했던 배우들이 자신의 캐릭터 특성을 직접 밝혀 눈길을 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연출 심나연, 극본 이대일, 제작 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는 특채로 경찰이 된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이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이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와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이 어느덧 중반부에 접어든 가운데, 흥미로운 전개와 예측불가 반전으로 열띤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3일(토) 방송된 5회에서는 이해숙(김혜자 분)이 마지막 포도알을 받으며 천국에서 지옥으로 끌려가 이목이 집중됐다. 현실과 상상, 이승과 저승, 천국과 지옥을 오가며 극의 전반적인 분위기도 완전히 반전됐다. 상상하는 즐거움부터 보는 재미까지 더해 현생 초월 로맨스의 묘미를 제대로 선보였다.
'노무사 노무진' 정경호, 설인아, 차학연의 '성불기원' 단체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5월 30일(금)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기획 권성창/연출 임순례, 이한준/극본 김보통, 유승희/제작 브로콜리픽쳐스)은 유령 보는 노무사의 좌충우돌 노동 문제 해결기를 담은 코믹 판타지 활극이다.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교섭'을 연출한 충무로 대표 감독 임순례와 OTT 드라마 'D.P.' 김보통 작가, 영화 '아이 캔 스피크' 유승희 작가가 뭉쳐 안방극장에 색다른 직업군 드라마를 선보인다.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양지은이 진심을 담은 무대로 깊은 전율을 선사한다. 5월 7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 3회는 '흑백가수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12인의 '미스&미스터'는 서로를 평가한 사전 투표 결과에 따라 상위권 '백가수' 팀과 하위권 '흑가수' 팀으로 나뉘어 계급 대결을 벌인다. 이와 함께 최종 1인의 진(眞)을 가리기 위한 치열한 무대가 펼쳐진다.
'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 최다니엘이 新막내 이무진에게 푹 빠졌다. 5월 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 최다니엘, 이무진의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 여행이 시작됐다. 모두 얼반 스타일 여행을 추구해 '세 얼반이'가 결성된 가운데, 새로 합류한 막내 이무진이 '야무진' 활약을 펼쳐 눈도장을 쾅 찍었다. 앞서 르완다 여행을 함께했던 김대호는 박명수, 최다니엘의 이무진 앓이에 질투 아닌 질투를 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박명수, 최다니엘, 이무진은 아르헨티나 여행 전 현지인 가이드 안드레스를 만났다.
MBN '한일톱텐쇼' 박서진이 사비로 준비한 '문경 단합대회'가 대성공을 이룬 가운데 가왕 대결에서 패한 전유진이 다음 회식비를 내겠다는 약속으로 웃음을 안겼다.
지난 6일(화) 밤 9시 50분에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 48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6.2%, 전국 시청률 5.7%(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7주 연속으로 지상파-종편-케이블 채널에서 방송된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위력을 발휘했다. 이날 방송은 '현역가왕2' 2대 가왕 박서진의 주도로 경상북도 문경에서 현역들의 '단합대회'가 펼쳐졌다.
'이혼보험'이 마지막까지 유쾌한 웃음 속 따뜻한 공감과 설렘을 선사했다.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이 지난 6일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노기준(이동욱 분)과 강한들(이주빈 분)은 서로의 쌍둥이 불꽃이 되어 달콤한 연애를 이어갔고, 안전만(이광수 분)과 전나래(이다희 분)는 함께 싱가포르행 비행기에 오르며 끝나지 않을 로맨스를 예고했다.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이 쉴 틈 없이 쏟아진 서사 폭격으로 '몰입력 극강' 청춘물에 등극, 연휴 마지막 날을 싱그러운 에너지와 신선한 충격으로 물들였다. 지난 6일(화) 첫 방송된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극본 김민철, 연출 김성용, 제작 스튜디오에스㈜,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 ㈜에프엔씨스토리, ㈜몬스터유니온) 1회는 신감각 청춘 음악 로맨스의 탄생을 알리며 상쾌한 스타트를 끊었다. 1회는 월드클래스 케이팝 톱 밴드 '더 크라운'의 리더 사계(하유준)가 콘서트 도중 월드뮤직차트 1위라는 역사적인 소식을 듣고 뒷풀이 파티에서 만취, 같이 알콜 대결을 벌이던 조대표(조한철)에게 취중 불주먹을 날리는 동영상이 퍼지며 활동을 중단하는 초유의 사건이 담겼다.
가수 최수호가 문경새재에서 깜짝 버스킹 공연을 선보였다. 최수호는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에서 한층 더 깊어진 가창력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무대로 현장은 물론 안방의 열기까지 뜨겁게 달궜다. 이날 방송에서는 경상북도 문경으로 '현역가왕2' 단합대회를 떠난 최수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최수호는 문경의 특산물인 약돌 돼지와 더덕구이, 족살찌개까지 푸짐한 한 상을 폭풍 흡입하는 초특급 먹방쇼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위대한 가이드2' 54세 박명수가 나이제한에 걸린다. 5월 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X최다니엘X이무진 '세 얼반이'의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 여행이 시작된다. 이 과정에서 맏형 박명수는 나이 때문에 울고 웃는다. 또 최다니엘은 아르헨티나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여행 중 갑자기 사라져, 제작진이 혼비백산한다. 대체 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 것일까. 이날 박명수, 최다니엘은 새롭게 합류한 막내 이무진과 함께 현지인 가이드 안드레스를 찾는다.
6일(오늘) 첫 방송을 앞둔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 하유준과 이승협이 '기타 배틀'로 맞붙는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5월 6일(오늘), 5월 7일(수) 1, 2회 특별편성으로 방송되는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극본 김민철, 연출 김성용, 제작 스튜디오에스㈜,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 ㈜에프엔씨스토리, ㈜몬스터유니온)은 케이팝 최고 밴드그룹의 스타 '사계'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을 만나 멋지게 재기하는 청춘 음악 로맨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