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팀이 마이애미 레이스 시즌을 맞아 '마이애미 서머 팩(MIAMI SUMMER PACK)'을 2일 출시한다. 5월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F1 그랑프리를 앞두고 특별히 공개된 이번 컬렉션은 마이애미 서킷 패독에 여름의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으며, 양사의 파트너십이 기반하고 있는 퍼포먼스 역시 놓치지 않았다. 마이애미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에 걸맞은 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해, 마이애미를 상징하는 맹그로브 나뭇잎을 현대적인 그래픽으로 재해석해 마이애미의 자연과 도시적 감성을 동시에 담아냈다.
푸마(PUMA)가 '고 와일드(Go Wild)' 철학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고 와일드 팟캐스트(Go Wild Podcast)'를 시작한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스프린트와 허들의 전설 콜린 잭슨(Colin Jackson)이 진행하며, 두려움 없이 스포츠에서 자신의 분야를 재정의함으로써 고 와일드라는 푸마의 철학을 구현하는 푸마와 관련된 유명 홍보대사, 운동선수 및 인플루언서(일명 더 푸마 와일드 원스(The PUMA Wild Ones))와의 친밀한 인터뷰를 제공한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과 함께한 캠페인 'SS25 클라이마쿨(CLIMACOOL)'을 이달 28일 전격 공개했다.아디다스 클라이마쿨은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건조시켜 습도를 효과적으로 조절하며, 속건 섬유 원단으로 쾌적한 촉감을 제공한다. 특히 땀이 많이 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쿨링해 끈적임 없이 산뜻한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과 함께한 'SS25 클라이마쿨' 캠페인은 고강도 트레이닝 속 역동적인 움직임을 통해 모든 순간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클라이마쿨의 기능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 대표 이수연)가 기술과 원단의 시너지를 극대화한 신규 프리미엄 레깅스 라인 **'어나더라벨(Another Label)'**을 25일 공식 출시했다. 이수연 대표의 전면 지휘 아래 선보이는 어나더라벨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하이엔드 애슬레저 라인으로, 특히 **'핏 레볼루션 레깅스(Fit Revolution Leggings)'**가 첫 주자로 공개됐다. 해당 제품은 젝시믹스 고유의 기술력과 차세대 원단을 결합해 한층 향상된 착용감을 제공하며, 브랜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세계 최정상 축구스타 손흥민의 두 번째 시그니처 축구화 '태극7(TAEGEUK7)'을 국내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4월 19일부터 5월 5일까지 명동에 위치한 아디다스 브랜드 플러그십 서울에서 'SON CORP' 콘셉트의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손흥민 선수가 국제무대에 데뷔한 이래 오랜 시간 착용해온 아디다스 F50 축구화에 한국적 디자인 요소를 더한 '태극7(TAEGEUK7)'은 손흥민 선수가 직접 제작에 참여해 본인의 정체성을 모두 담아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아웃도어 라인 '아디다스 테렉스'가 트레일에서 더 빠른 스피드를 제공하는 '아그라빅 패밀리(AGRAVIC FAMILY)'를 이달 17일 전격 출시한다. 아그라빅 패밀리는 어떤 트레일에서나 완벽한 스피드와 접지력을 자랑하며, 트레일 러닝에 없던 새로운 스피드의 가능성을 선보이는 트레일 러닝화 컬렉션이다. 가볍고 민첩한 움직임을 선사하는 초경량 디자인의 '아그라빅 패밀리'는
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최신 브랜드 캠페인을 중심으로 한 첫 번째 글로벌 활동의 론칭을 발표하고 전 세계 러너들을 5AM 하이 드롭스(5AM High Drops)를 위한 '고 와일드(Go Wild)'의 세계에 초대한다. 보스턴, 라스베이거스, 뉴욕, 멕시코시티, 런던, 도쿄를 비롯한 전 세계 도시에서 푸마는 러너스하이를 추구하는 새벽 러너들의 헌신에 대한 보상으로 새벽 5시 주요 위치에 최신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3(Deviate NITROTM 3), 포에버런(Forever Run) 및 기타 새로운 푸마 러닝화를 무료로 제공한다.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대표 이수연)가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에 2호점을 신규 오픈하며 현지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2호점은 몽골 최초의 대형마트인 '이마트 칭기스점' 내에 입점했으며, 시내 중심부의 핵심 상권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과 유동인구를 확보하고 있다. 이마트 칭기스점은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교육 시설, 그리고 수흐바타르 광장, 박물관, 주요 백화점 등 관광 명소가 인접해 있어 현지 소비자는 물론 관광객 유입 효과도 기대된다.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이하 오리지널스)가 오는 19일(토)과 20일(일) 이틀간 서울 서초구 예빛섬에서 서브컬처 플리마켓 행사 '디 오리지널 위켄드(The Original Weekend)'를 진행한다. '디 오리지널 위켄드'는 서브컬처와 스트리트 패션, 음악, 아트가 어우러진 플리마켓 콘셉트의 행사로, 다양한 세대가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취향과 감성을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기획됐다.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브랜드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2025 SS 스윔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시즌 스윔웨어는 전년 대비 **142% 증가한 SKU(Stock Keeping Unit)**로 한층 확대된 라인업을 선보이며,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원단을 사용해 야외 활동 시 햇볕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세련된 셋업 구성은 물론, 다양한 아이템 간 믹스매치 연출을 통해 개성 있는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아디다스코리아(대표이사 피터곽)는 서울 성수동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스트리트 컬처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플래그십 매장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adidas Originals Flagship Seongsu)'를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오픈하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는 한국의 문화와 시장에 대한 이해를 아디다스 브랜드와 융합하는 아디다스코리아의 대표적 매장이 될 예정이다. 아디다스는 이번 매장을 통해 '아이코닉(iconic)'한 브랜드로 위상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세계적인 감성과 한국적인 정체성을 조화롭게 담아낸 독창적 트렌드를 선도하는 발판으로 삼는다.
푸마(PUMA)가 2025년 가을 런던의 웨스트엔드 중심부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브랜드 최초의 유럽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할 준비를 갖추었다. 셀프리지스(Selfridges)와 본드 스트리트 지하철역(Bond Street Tube Station)에서 불과 몇 초 거리에 위치한 새로운 2만4000제곱피트의 새로운 공간이 스포츠 성능 및 기술과 최첨단 스트리트웨어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몰입형의 쌍방향 체험을 제공할 것이다.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이하, 오리지널스)가 수 천개의 이야기, 그 시작에 있는 하나의 오리지널을 조명하는 글로벌 캠페인 '디 오리지널(The Original)'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스포츠, 스케이트보드, 음악,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대를 초월하는 영향력을 지닌 오리지널스의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것을 넘어서 미래 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데 집중한다. 세상을 바꾸는 혁신적인 변화와 수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다양한 이야기의 시작에 있던 단 한 사람, 즉 오리지널리티의 본질에 대한 헌사를 담고 있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지난 29일(토)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두산베어스 홈 개막전 주말 경기에서 '아디다스 X 두산베어스 원 팀 데이(ONE TEAM DAY)'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원 팀 데이'는 아디다스와 두산베어스의 새로운 공식 후원 계약 체결을 기념해 선수와 팬들이 하나 돼 응원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가장 가까운 존재가 보내는 응원과 지지를 통해 어려운 순간에도 혼자가 아님을 믿고
'완전 럭키OO잖아!'를 외치며 부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사고를 하는 모습이 Z세대 사이에서 밈(meme)으로 확산되며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긍정적인 사고를 통해 불안을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동기부여를 만들어내는 '포지티브 모멘텀(Positive Momentum)'은 '럭키OO'를 넘어 '중꺾마(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호프코어(Hopecore)' 등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밈으로 재생산되면서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