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영탁이 가창한 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OST '알 수 없는 인생'이 벨소리, 컬러링, MP3는 물론 유튜브까지 날개 단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월 1일(토) 첫 방송을 시작한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연출 최상열 이진아 극본 구현숙 제작 DK E&M)는 오랜 전통의 양조장 독수리술도가의 개성 만점 5형제와 결혼 열흘 만에 남편의 급작스러운 죽음으로 졸지에 가장이 된 맏형수가 빚어내는 잘 익은 가족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첫 방송 이후 '주말 안방극장 최강자'의 자리를 굳건히 수성하며
미녀 개그우먼 박소영이 '복면가왕'에 출격했다. 박소영은 16일(어제)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 자리를 넘보는 도전자 '어바웃 타임'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이날 빨간색의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오른 '어바웃 타임' 박소영은 '노팅 힐'과 함께 김수희의 '남행열차'를 열창했다. 박소영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끌어당기는 매력적인 보이스로 흥겨운 무대를 펼쳤다. 넘치는 끼에서 비롯된 그의 무대는 현장에 있던 모두를 즐겁게 했다.
'언더커버' 최종 우승 영광은 김예찬에게 돌아갔다. 3월 16일 방송된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 최종회에서는 처음으로 자신의 신곡으로 무대에 오른 'TOP 5'와 대망의 우승자가 가려졌다. 자신의 이야기를 녹여낸 'TOP 5'의 신곡 무대가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1라운드 '부스 오디션'을 시작으로 2라운드 '플리 팀 배틀', 3라운드 '약자 지목 배틀', 4라운드 '듀엣 배틀', 그리고 파이널 1차 'TOP 5 결정전'까지
가수 엘(L, 김명수)이 생일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엘은 지난 16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2025 김명수 버스데이 파티 '에브리데이 러블리데이 시즌2'(2025 KIM MYUNGSOO BIRTHDAY PARTY 'Every Day L+ovely Day SEASON 2')'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엘의 단독 공연은 지난해 8월 개최한 2024 아시아 투어 팬미팅 '리부트(REBOOT)' 서울 공연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U+tv, U+모바일tv 및 해외 플랫폼에서 올 2월 10일 공개돼 4주간의 방영 기간 내내 시청 순위 1위 및 화제성 차트를 장악한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 이 3월 10일부터 티빙, 왓챠, 웨이브 등 국내 OTT에 공개되며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바운시 앤 펌 세럼(Bouncy & Firm Serum)'을 출시한다.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세럼'은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피오니&콜라겐 콤플렉스TM를 함유해 피부에 탄력을 주고, 펩타이드 성분도 함께 담아 피부를 눈에 띄게 탱탱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해당 제품은 '스무스테크(SmoothTechTM)' 기술을 적용한 캡슐을 2만 4000개 이상 담아,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감자연구소' 강태오가 이선빈에게 진심을 고백했다.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 6화에서 소백호(강태오 분)가 김미경(이선빈 분)에게 한발 성큼 다가섰다. 소백호는 중요한 업무 협약을 잊어버릴 정도로 김미경에게 흔들리는 자신이 낯설었다. 김미경 역시 원칙도 없이 다가왔다가 다시 성큼 멀어지는 소백호의 태도에 마음이 복잡했다. 소백호는 눈시울까지 붉히며 혼란해하는 김미경에게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지난 15일 방영된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 최종회에서 박진영X노정의가 마침내 '죽음의 법칙'을 깨고 서로를 구원하는 해피 엔딩을 썼다. 이날 방송에서는 사라진 동진(박진영)의 행적을 좇던 형사 중혁(임재혁)의 이야기가 이어졌다. 그는 미정(노정의)에게 10년 전 동진이 전하지 못한 '마녀의 존재 부정' 리포트를 건넸다. 또한, 미정이 '마녀'여도 상관없는 동진이 그녀를 사랑할 수 있는 방법을
박진영과 노정의의 몰입감 넘치는 연기와 밀도 높은 연출이 어우러지며 호평을 받은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가 오늘(16일) 최종회를 앞두고 있다. 서로가 서로에게 구원이 되는 로맨스 서사가 어떻게 마무리되며 유종의 미를 거둘지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는 가운데, 박진영과 노정의가 마지막 이야기를 앞둔 소감과 최종회 관전 포인트를 전해왔다.
진기주가 괴한에게 피습당했다.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 이하 '언더스쿨') 8회에서는 정해성(서강준 분)과 오수아(진기주 분)가 내신 비리 사건을 파헤치는 과정이 그려졌다. 이날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 6.1%를 기록했다. 특히 수아가 해성의 집에서 괴한과 대치하는 장면은 8.5%까지 치솟으며 보는 이들에게 극한의 긴장감을 안겼다.
가수 원호(WONHO)가 팬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화이트데이 맞이 젤리 먹방 ASMR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요즘 SNS에서 핫한 젤리 먹방을 준비했다"라고 반가운 인사를 전한 원호는 "외국산이라 직구한, 한국에서는 구하기 힘든 젤리들이라고 한다"라고 덧붙이며 테이블 위를 가득 채운 젤리 더미에 대해 소개했다.
'보물섬' 허준호와 이해영이 박형식을 없애려 손잡는다.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에는 서로의 돈줄과 목숨줄을 쥔 세 남자가 있다. 각자 다른 욕망으로 얽혀버린 서동주(박형식 분), 염장선(허준호 분), 허일도(이해영 분)다. 이들이 이루는 욕망의 트라이앵글은 소름 돋을 정도로 적나라하게,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라이딩 인생' 대치맘들 경쟁 속 힐링을 주는 케미가 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이 '대치동 실사판' 드라마로 화제를 모으며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중이다. 정은(전혜진 분)이 대치동 고군분투기가 매회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현실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신인 배우 최민호가 웹드라마 '무언가 잘못되었다'에 캐스팅됐다. 최민호는 오는 4월 16일 첫 공개되는 웹드라마 '무언가 잘못되었다'에 주인공 도바우 역으로 출연한다.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긴 시간 어긋나있던 서로의 감정을 첫 단추부터 다시 채우려는 두 청춘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웹툰 '인기는 무언가 잘못되었다' 속 주변 인물인 도바우와 지훈을 주인공으로 한 스핀오프 작품이다.
'감자연구소' 이선빈, 강태오의 관계에 '정신혜'라는 예상 밖 변수가 들이닥친다.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 측은 5화 방송을 앞둔 15일, 게스트 하우스에 변화의 바람을 몰고 온 '요주의 인물'을 공개했다. 소백호(강태오 분)를 향한 질투 모드를 발동한 김미경(이선빈 분)의 모습이 기대를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