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은비가 올봄 가요계를 홀릴 치명적인 매력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권은비의 새 디지털 싱글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 무드 샘플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붉은색 드레스를 입고 의자에 앉아 있는 권은비의 모습과 함께 시작됐다. 영상 속 권은비는 파격적인 단발 헤어스타일에 짙은 메이크업으로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해 단번에 시선을 압도했다.
그룹 유니스(UNIS)가 'SWICY(스위시)'한 반전미를 선사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SWICY'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트레일러는 이번 신보를 대표하는 키워드인 'SWICY'를 고스란히 담아낸 듯하다. 영상 속 유니스는 실험실을 연상케 하는 주방에서 쿠키를 만드는 데 집중한다. 어두운 배경과 서늘한 여덟 멤버의 표정이 맞물린 음산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가수 권은비가 도발적인 아우라로 글로벌 팬심을 홀렸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새 디지털 싱글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붉은색 드레스를 입고 화면을 바라보며 도발적인 아우라를 뽐내는 권은비의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이미지 속 권은비는 단발머리에 붉은 꽃잎이 내려앉은 네일아트가 돋보이는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그에 걸맞은 매혹적인 눈빛과 포즈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한 편의 영화 같은 퍼포먼스로 팬심을 저격했다.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8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ETERNALT)'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스페인에서 촬영된 것으로, 드넓게 펼쳐진 들판을 배경으로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신곡 '브리드(BREATHE)' 리믹스 음원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싸이커스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오후 1시마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스퍼(HOUSE OF TRICKY : SPUR)'의 타이틀곡 '브리드' 리믹스 음원을 발매했다. '브리드'는 가혹한 환경 속 타깃을 정확히 조준하는 싸이커스만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은 곡이다. 그간 곡 작업에 꾸준히 참여해 온 멤버 민재, 수민, 예찬이 이번에도 작사에 직접 참여해 더욱 짙어진 싸이커스의 음악색과 섬세한 감성을 녹였다.
가수 권은비가 치명적인 뒤태를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새 디지털 싱글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어두운 밤 하늘 아래 붉은색 벨벳 소재의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 권은비의 감각적인 자체발광 비주얼을 담고 있어 순식간에 글로벌 팬심을 홀렸다.
그룹 유니스(UNIS)가 'SWICY(스위시)'한 음악으로 돌아온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SWIC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여덟 멤버의 사진과 더불어 사탕, 쿠키, 케이크, 생크림 등으로 꾸며진 귀여운 이미지가 인상적이다. 이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유니스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WICY'를 비롯해 ''뭐해?'라는 씨앗에서', '땡! (DDANG!)', 'Good Feeling(굿 필링)', '봄비'로 때로는 'Sweet(스위트)'하고 때로는 'Spicy(스파이시)'한 매력을 선사한다.
가수 권은비가 치명적인 비주얼로 팬심을 매료시켰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새 디지털 싱글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권은비는 톱에 스커트를 매치한 올블랙 의상에 새빨간 꽃 모양의 코사지가 달린 초커 목걸이를 착용한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흑발의 파격적인 단발 헤어스타일이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냈다.
가수 권은비가 매혹적인 카리스마로 팬심을 매료시켰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새 디지털 싱글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강렬한 레드 배경 속 권은비의 매혹적인 비주얼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권은비는 짧게 자른 단발머리와 짙은 메이크업으로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가수 최수호가 업그레이드된 감성을 담은 신보로 돌아온다. 최수호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원(ONE)'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귀환한다. 타이틀곡 '끝까지 간다'는 인트로에서 펼쳐지는 최수호의 국악 구음이 독창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곡으로,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색다른 매력이 돋보인다. 스페인의 정열적인 플라밍고 기타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비트 위로 최수호의 에너제틱한 보컬이 어우러져 강렬한 감동을 선사한다.
가수 최수호가 '트로트 대세'의 성숙해진 귀환을 예고했다. 소속사 포고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전 1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수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원(ONE)' 타이틀곡 '끝까지 간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붉게 타오르는 석양을 배경으로 최수호의 뒷모습과 함께 시작됐고, '끝까지 간다'의 정열적인 사운드와 어우러져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5세대 톱 퍼포머' 에너지를 증명할 신보로 돌아온다. 싸이커스는 오늘(4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스퍼(HOUSE OF TRICKY : SPUR)'를 발매하고 화려한 가요계 귀환을 알린다.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스퍼'는 싸이커스가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데뷔 이래 꾸준히 구축해온 '하우스 오브 트리키' 시리즈를 이어간다. 미적지근한 일상을 거침없이 깨트리며 세상 속에 나타난 별종들 싸이커스는
가수 최수호가 물오른 비주얼로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소속사 포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오후 3시 공식 SNS를 통해 최수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원(ONE)'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는 '트롯 밀크남'의 앳된 이미지를 벗고, 소년에서 남자로 훌쩍 성장한 최수호의 무르익은 비주얼을 담고 있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수 권은비가 봄 여신으로 화려한 가요계 귀환을 알린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새 디지털 싱글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뜨겁게 타오르는 촛불 뒤로 권은비의 얼굴을 비추고 있는 모습으로, 몽환적이고 매혹적인 무드가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가수 최수호가 봄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다. 소속사 포고엔터테인먼트는 27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최수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원(ON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최수호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끝까지 간다'다. 이 외에도 '꿈속을 걸어가요', '같이한 우리', '엄마의 노래', 그리고 TV조선 '미스터트롯2' 신곡 미션을 통해 선보였던 '조선의 남자' 2025년 버전과 타이틀곡 '끝까지 간다'의 인스트루멘탈(반주) 트랙까지, 최수호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총 6곡이 알차게 수록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