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홈
  • 최신뉴스
  • 포토
  • 연예
  • 스포츠
  • 영화
  • TV
  • 가요
  • 패션&뷰티
  • 전체기사
  • 재경일보
  • 의약일보
  •  
  • 2025년 05월 09일 (금)

스포츠

  • Hot Topics
  • #한예슬
  • #해피투게더
  • #나혼자산다
  • 레드페이스, 배색 포인트로 스타일 더한 기능성 아웃도어 재킷 출시

    가을은 아름다운 만큼 일교차가 커 체온 관리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기능성에 스타일까지 갖춘 마운티니어링 방풍 재킷을 선보였다. 콘트라 러쉬 재킷은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찬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다.
  • 푸마, 라우레우스 스포츠 포 굿 인덱스에 편입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푸마의 보이시스 업 어 리:제너레이션(VOICES OF A RE: GENERATION), 리:파이버(RE: FIBRE) 및 리:스웨이드(RE: SUEDE)를 포함한 여러 이니셔티브에 대한 인정을 통해 '라우레우스 스포츠 포 굿 인덱스(Laureus Sport for Good Index)'에 포함되었다. 2021년에 출범한 라우레우스 스포츠 포 굿 인덱스는 협업, 혁신 및 창의성을 통해 17개의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에 크게 기여하고, 스포츠 투자 및 활성화에 맞춰 비즈니스 성과를 조정하는 브랜드들을 기념한다.
  • 젝시믹스, 기능성 슈즈 맥시 라인업 3분기 판매량 91% 성장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올해 3분기 맥시 슈즈 판매량이 전 분기 대비 91%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젝시믹스의 맥시 라인업은 러닝화 '맥시 러너'와 헬스화 '맥시 트레이너'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들은 최대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된 기능성 슈즈로, 맥시 러너는 1월, 맥시 트레이너는 2월에 각각 론칭됐다.
  • 레드페이스, 기능성·스타일·활용도 모두 잡은 경량 패딩 재킷 출시

    가을이 점점 짧아지면서 '가을옷은 사치'라고 생각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하지만 큰 일교차에 편하게 걸쳐 입고 쉽게 벗어 수납할 수 있는 재킷은 필수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가을에는 아우터로, 겨울에는 이너 재킷으로 활용하기 좋은 기능성 아웃도어 패딩 재킷을 출시했다. '웨이브 라운드 패딩 우먼 재킷'은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사용해 뛰어난 방풍 기능에 경량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 아디다스X문 부츠 첫 컬래버레이션 겨울 컬렉션 선보여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부츠 브랜드 '문 부츠(MOON BOOT)'와의 첫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두 브랜드의 DNA를 담은 겨울 컬렉션을 이달 7일 전격 출시한다. 아디다스 X 문 부츠 컬래버레이션은 코지한 윈터 룩을 위해 탄생한 컬렉션으로, 초현실적 애티튜드를 담아 하이탑과 로우탑의 부츠부터 재킷과 패러슈트 팬츠
  • 레드페이스, 가을 닮은 화사함에 기능성 갖춘 단풍 산행룩 제안

    전국 곳곳에서 단풍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오색으로 물든 산에서 건지는 인생샷은 지금 시기에 누릴 수 있는 재미 중 하나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 활동에 가을 무드를 더해 줄 여성용 단풍 산행룩을 선보였다. 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상품들은 스타일은 물론, 아웃도어 기능을 접목해 기온 변화가 큰 가을철 산행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 푸마, 컨소시엄의 일환으로 세계 최초 100% ‘섬유 대 섬유’ 바이오 리사이클 의류 공개

    스포츠 기업 푸마(PUMA)는 멀티 브랜드 컨소시엄의 회원사이자 프랑스 기업인 카비오스(CARBIOS)가 개발한 새로운 생물 재생 기술을 사용해 완전히 섬유 폐기물로만 제작한 세계 최초의 의류를 공개했다. 이 프로젝트에서 혼합된 컬러 섬유 폐기물로 만든 평범한 흰색 티셔츠가 탄생했다. 카비오스의 생물 재생 기술을 사용하여 효소로 폴리에스테르를 기본 구성 요소로 분해하여 생물 재생 폴리에스테르를 생산한 것이다.
  • 젝시믹스, 2024년 FW 아우터 출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24FW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젝시믹스는 이번 시즌 가벼운 바람막이부터 중·헤비 아우터까지 192종의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아우터 라인업을 강화했다. 최근 급격히 추워진 날씨로 인해 겨울 아우터의 판매량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10월 4주차(14~20일) 동안 패딩과 플리스 제품의 판매량이 전주 대비 103.8% 상승했다.
  • 레드페이스 ‘자연 속으로’ 메시지 담은 2024 가을 캠페인 진행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년 가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의 메인 콘셉트인 'Into The Nature (자연 속으로)' 메시지를 중심으로 거친 바람, 모진 비바람과 같이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누구나 자연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레드페이스의 기술력을 녹여냈다. 영상에서는 자연에서 마주할 수 있는 '거친 바람'과 '모진 비바람'의 두 가지 테마로 악천후에도 문제없는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 헬리녹스 ‘Helinox X NOS7’ 컬렉션 출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엔오에스세븐(이하 NOS7)과의 협업 제품을 10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Helinox X NOS7' 컬렉션은 NOS7의 브랜드 철학인 'Nothing, Ordinary Sunday'에서 영감을 받아,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At Home, Any Where)을 제공하고자 하는 헬리녹스의 독창적인 감각으로 여유로운 일요일의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짐색과 사코슈 2종은 헬리녹스의 우수한 내구성에 NOS7의 감성을 더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 헬리녹스, 코오롱FnC와 어패럴 비즈니스 라이선스 계약 체결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글로벌 대표 라영환)가 한국의 대표 패션 기업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과 어패럴 비즈니스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헬리녹스 브랜드로 본격적인 어패럴 라인 론칭에 나선다. 이번 협약은 헬리녹스의 브랜드와 독창적인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코오롱FnC의 의류 디자인 및 생산 역량, 시장 전문성을 결합해 성공적인 어패럴 비즈니스 전개를 목표로 추진됐다.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디자이너 장형철의 ‘오디너리 피플’과 두 번째 협업 컬렉션 출시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이하 오리지널스)가 장형철 디자이너의 '오디너리 피플(Ordinary People)'과 함께한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17일 정식 출시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지속적으로 전개 중인 'CITY OF SEOUL'은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및 브랜드와 함께 서울이 가진 역사, 문화, 패션, 그리고 그 시대를 대변하는 스토리를 제품을 통해 보여주는 프로젝트다. 올해 네 번째 CITY OF SEOUL 프로젝트인 이번 컬렉션은
  • 레드페이스, 브랜드 고유의 소재 적용해 방수·방풍·투습 3박자 모두 갖춘 아웃도어 재킷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방수, 방풍, 투습 세 가지 아웃도어 기능을 모두 갖춘 익스트림 마운틴 재킷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콘트라 엑스 프로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브랜드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사용해 최상의 방수, 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봉제선을 방수 테이프로 봉합하는 심실링(SEAMSEALING) 공법이 적용돼 아웃도어 활동 중 갑작스러운 비바람이 발생하더라도 효과적으로 차단시킬 수 있다.
  • 레드페이스 ‘Into The Nature’ 콘셉트 2024 가을·겨울 컬렉션 화보 공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자연 속으로(Into The Nature)' 콘셉트의 2024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Into The Nature (자연 속으로)' 콘셉트 메시지를 모티브로 누구나 더 쉽게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신규 상품에는 △방수·방풍 기능으로 급변하는 자연환경에 대비가 가능한 '콘트라텍스 엑스 투오 프로' △봉제선을 없애 다운 누출을 최소화하고 우수한 보온성과 통기성까지 제공하는
  • 젝시믹스, 골프 9월 누적 매출 158% 증가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이 운영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젝시믹스 골프의 누적 매출이 전년 대비 158% 이상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매출 성장은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 골퍼들, 그리고 기능성을 중시하는 진성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를 끈 것이 주된 요인으로 분석된다. 특히, 올해 FW 컬렉션은 기존보다 더 다양한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도입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Most Read
  • 1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IMAX·돌비 시네마·MX4D·4DX,·CREENX 특별관 상영 확정
  • 2
    김보민 주연 ‘만남의 집’, 전주국제영화제 ‘멕시코국립시네테카 개봉지원상’ 수상 쾌거
  • 3
    아모레퍼시픽 한율, 세포라 통해 미국 시장 공식 진출
  • 4
    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존재 자체로 꿀잼 상승 중, 하드캐리 신스틸러 캐릭터 열전
  • 5
    ‘24시 헬스클럽’ 정은지, 웃음과 설렘 넘나드는 만능 활약
  • 6
    <이 별에 필요한> 2050년 근미래에 레트로 감성 한 스푼, 독보적 감성 완성
  • 7
    리얼베리어, 서유럽 공략 본격화…유통 채널 지속 확장
  • 8
    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알고 보면 더욱 흥미로운 제작 비하인드, 제작진 인터뷰 공개
  • 9
    젝시믹스, 중국 주요 상권 중심으로 매장 확장…“올해 50개 매장 목표”
  • 10
    SBS <사계의 봄> 방해 공작 다 뚫은 ‘투사계’의 역사적 탄생, 짜릿한 카타르시스 선사
Hot Photos
  • 권은비 'Hello Stranger' 새 콘셉트 포토 공개, 명불허전 '콘셉트 장인' 입증
  • <하얼빈> 필사의 현장, 열연 스틸 공개
  • 디디에 두보, 배우 고윤정 새 뮤즈로 발탁
  • <대가족> 만두트럭 이벤트 성료
  • 러블리즈, 4년만에 완전체 콘서트 성료
Videos 동영상
딩고,멜로망스

멜로망스 김민석, 팬이 운영하는 뷰티숍 급습... 1:1 식사 · 신곡 라이브까지 '초특급 팬서비스' 선사

  • .
    스트리밍 1억 회 경신 천재 아티스트 바운디 콘서트 실황 담은 <바운디 라이브 인 런던> 극장 개봉 확정
  • 이준영
    이준영, 매 작품 팔색조 연기 변신으로 글로벌 시청자 매료
  • 약한영웅Class2
    팬들과 함께한 <약한영웅> ‘청춘합격’ 홈커밍 GV 성료, ‘공개 3일만에 글로벌 1위’ 인기 실감
  • 엘피룸,정용화,영케이
    씨엔블루 정용화X데이식스 영케이, '한류 밴드' 선후배 환상 케미 예고...연습생 시절 비하인드 공개
  • 이기찬
    이기찬, 데뷔곡부터 리턴 프로젝트까지…킬링 보이스로 전한 20년 감성 명곡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고무래로 6-5 (반포동 58-4)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아53262     등록일자: 2020.8.26     
제호: 케이팝 스타즈   발행인: 안재진   편집인: 민보경   청소년보호책임자: 왕미선    TEL: 02) 578 9710
Copyright © Kpopstar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