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김정현과 김재원이 출격한다. 5월 16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KBS 2TV 신규 예능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은 시골마을에 생필품을 실은 이동식 편의점을 배달하고 하룻밤을 보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프로그램이다. 관찰 리얼리티의 재미와 함께 시골마을 사람들과의 소통을 통한 유쾌한 웃음까지 가득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프로그램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배우 이민정이 메인 호스트 출연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푹 쉬면 다행이야' 열정의 리더 장혁과 만능 일꾼 고창석의 활약이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4월 2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46회에서는 배우 장혁, 고창석 그리고 god 박준형, 손호영과 셰프 정호영이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가구 시청률 및 채널 경쟁력과 화제성을 가늠하는 핵심지표 2049 시청률 모두에서 동시간대 1위는 물론, 월요일 방송된 모든 방송 중 가장 높은 수치를 나타내며 '푹다행'이 월요 예능 최강자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청춘의 얼굴, 그 이상의 박보검이 돌아온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가 오는 5월 31일 첫 방송을 확정하고, 박보검의 가장 강렬한 얼굴을 깨운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연출 심나연, 극본 이대일, 제작 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는 특채로 경찰이 된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이다.
'이혼보험' TF팀이 위기를 딛고 새로운 미션을 마주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9화에서 전나래(이다희 분)의 솔직한 고백으로 강한들(이주빈 분)은 자료 유출 누명을 벗었고 TF팀은 해체 위기를 넘겼다. 특히 노기준(이동욱 분), 강한들, 안전만(이광수 분), 전나래는 위기 속에서 진심을 확인하며 더욱 가까워졌다.
가수 최수호가 월요일 밤을 진한 감성으로 물들였다. 최수호는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KBS1 '가요무대'에 출연해 트로트계 '대세'의 낭만 에너지를 뽐냈다. 이날 최수호는 깔끔한 슈트 차림으로 무대에 올라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피지컬, 반짝이는 깊은 눈빛의 조화가 여심을 뒤흔들었다. 고복수의 '짝사랑'을 선곡한 최수호는 한층 더 깊어진 음색과 흔들림 없는 탄탄한 가창력을 과시해 객석은 물론 안방의 열기까지 뜨겁게 달궜다. 중간중간 여유로운 제스처와 무대 매너를 더해 곡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TOP7이 팬들을 위해 팔색조 매력을 터뜨린다. 5월 1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미스터트롯3' TOP7(眞김용빈, 善손빈아, 美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의 첫 스핀오프 예능이다. 4년만에 돌아오는 국민 예능 '사랑의 콜센타'를 위해 원년 MC 김성주(센터장)와 붐(인사팀장)이 합류, TOP7의 예능감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배우 안재욱이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에서 엄지원을 향해 서서히 스며드는 '습자지 로맨스'를 절제된 연기로 표현, 시청자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들고 있다. 안재욱은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연출 최상열 이진아 극본 구현숙 제작 DK E&M)에서 태생부터 다이아몬드 수저인 LX호텔의 회장이자 부인과 사별한 지 15년째 되는 한동석 역을 맡아, 까칠한 츤데레 매력부터 늦깎이 순애보 면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첫 방송을 8일 앞둔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 하유준, 박지후, 이승협이 찬란한 청춘들의 빛나는 성장 일지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5월 6일(화), 5월 7일(수) 1, 2회 특별편성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극본 김민철, 연출 김성용, 제작 스튜디오에스㈜,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 ㈜에프엔씨스토리, ㈜몬스터유니온)은 케이팝 최고 밴드그룹의 스타 '사계'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을 만나 멋지게 재기하는 청춘 음악 로맨스다.
'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와 김대호가 닮은꼴 쿨가이에 등극한다. 4월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 대.다.수 3인방의 아프리카 르완다 여행 마지막 편이 공개된다. 아프리카의 자연을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는 국립공원에서의 하룻밤 캠핑, 30%의 확률로 야생 동물을 볼 수 있는 나이트 사파리, 환상적인 일출까지 그야말로 르완다 여행의 대미를 장식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대.다.수 3인방 큰형 박명수와 둘째 김대호의 꿀케미가 터진다.
'신병3' 김동준의 비밀이 신화부대 평화를 뒤흔든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은, 원작 장삐쭈, 기획 KT 스튜디오 지니, 제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스토리아일랜드)은 28일, 일촉즉발 위기를 맞은 신화부대를 포착했다. 위태로운 전세계(김동준 분)와 조백호(오대환 분)의 모습이 궁금증을 더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1생활관 대원들과 함께 쉽지 않은 이등병 생활을 헤쳐나가는 문빛나리(김요한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TOP7이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깜짝 놀랐다. 5월 1일 목요일 밤 10시 '미스터트롯3' TOP7(眞김용빈, 善손빈아, 美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 첫 스핀오프 예능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가 첫 방송된다. 코로나 팬데믹 시절 국민들에게 웃음과 위로를 준 예능 '사랑의 콜센타'가 '미스터트롯3' TOP7과 함께 어떻게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올지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이 '미우새'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뽐냈다. 장근석은 지난 27일(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해 특급 매력을 발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날 장근석은 미소년 시절 사진과 견주어도 변함이 없는 풋풋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외모 유지 비결을 묻는 서장훈의 질문에는 "레이저 시술 정도 받는데, 딱히 뭘 하는 건 없다"라고 답하며 최근 갑상선암을 겪었던 사실을 털어놓았다.
'이혼보험'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가 위기 속에도 서로의 곁을 지킨다.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측은 9화 방송을 앞둔 28일, 노기준(이동욱 분)과 강한들(이주빈 분)의 미리 크리스마스(?) 홈 데이트 스틸컷을 공개했다. 여기에 최대 시련을 맞은 안전만(이광수 분)과 전나래(이다희 분)의 위기까지 포착돼 궁금증을 더한다.
MBN '한일톱텐쇼'에서 '현역가왕2' 2대 가왕 박서진이 자신에게 '장구의 신'이라는 타이틀을 붙여준 인생의 은인을 향해 큰절을 올리며 감사를 전한다. 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N '한일톱텐쇼'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2025 한일가왕전'에 출전할 '현역가왕2' 국가대표 TOP7과 '현역가왕1'을 비롯한 '한일톱텐쇼' 멤버들의 팽팽한 승부와 압도적인 명품 무대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한일톱텐쇼' 46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7.2%를 기록하며 5주 연속으로 지상파-종편-케이블 채널에서 방송된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차지, 절대 강자의 위엄을 과시했다.
'노무사 노무진' 차학연이 '엉뚱+발랄' 영상 크리에이터로 변신한다. 5월 30일(금)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기획 권성창/연출 임순례, 이한준/극본 김보통, 유승희/제작 브로콜리픽쳐스)은 유령 보는 노무사의 좌충우돌 노동 문제 해결기를 담은 코믹 판타지 활극이다. 정경호, 설인아, 차학연은 색다른 조합으로 유령들의 의뢰한 노동 문제를 해결하며 환상의 팀워크를 보여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