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이라 불리는 방송인 박수홍이 주방기기 사업에 뛰어들었다. 박수홍은 최근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하이쿠진 냄비팬 4종세트'를 출시했다. 평소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박수홍은 지난해 10월 태어난 딸의 육아에 적극 참여하면서 이유식을 직접 만들기 위해 준비하는 과정에서 양질의 주방기기의 필요성을 느껴 이를 직접 론칭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그는 먹방과 쿡방이 유행하기 전인 2008년 EBS '최고의 요리 비결'의 진행을 장기간 맡아 활약했고 요리 관련 서적도 출간한 적이 있다. 최근에도 유명 연예인들의 요리 실력을 뽐내는 KBS 2TV '편스토랑'에 참여하는 등 음식
'미스쓰리랑' 배아현과 오유진이 안성훈과 맞대결에 나선다. 2월 19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건강 전도사 게스트들이 총출격한 '9988' 특집으로 꾸며진다. 트로트 귀재 강진, 인간 불도저 정대세, 스피드 넘버원 모태범, 체조 트롯 창시자 신수지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해 체력만큼이나 탄탄한 노래 실력을 뽐낸다. '노래짱' TOP7과 '몸짱' 게스트, 그 팽팽한 노래 대결 속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하다. 선(善) 배아현과 미(美) 오유진이 진(眞) 안성훈을 상대하기 위해 '아유즈'라는 이름으로 뭉친다. 진을 잡기 위해 선과 미가 합세한 가운데
배우 김법래와 김준현, 엘라스트(E'LAST) 원혁이 뮤지컬 '블러디 러브(Bloody Love)'를 성황리에 마쳤다. 김법래와 김준현은 지난 16일(일), 원혁은 14일(금) 서울 서초구 한전아트센터에서 펼쳐진 '블러디 러브(Bloody Love)' 무대를 끝으로 2개월여 간의 여정을 마무리 지었다. 뮤지컬 '블러디 러브'는 30년의 유구한 역사를 간직한 체코 뮤지컬 '드라큘라'가 새롭게 재탄생한 작품이다. 브람 스토커(Bram Stoker)의 고전 스테디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블러디 러브'는 1995년 체코에서 초연됐으며, 1998년 한국 초연을 비롯해 전 세계 관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멜로무비>가 스페셜 이미지 2종을 공개했다. 사랑도 하고 싶고 꿈도 이루고 싶은 애매한 청춘들이 서로를 발견하고 영감이 되어주며 각자의 트라우마를 이겨내는 영화 같은 시간을 그린 로맨스 <멜로무비>가 지난 2월 14일(금) 공개 후, 오늘 대한민국의 TOP 10 시리즈 1위 자리를 연이어 굳건히 지키며 열띤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오충환 감독의 감성 충만한 연출과 이나은 작가의 공감 가득한 대본, 무엇보다 각각의 청춘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그려낸 배우들의 열연까지 믿고 보는 '작감배'의 시너지는 기대 그 이상이었다.
'현역가왕2'가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았던 결승전 1라운드 '신곡 미션-1위 쟁탈전'을 종료, 충격과 반전, 히트 예감을 동시에 쏟아내며 안방극장에 파란을 안겼다. 지난 18일(화) 밤 10시에 방송된 MBN 개국 30주년 기념 '현역가왕2' 12회는 최고 시청률 13.6%, 전국 시청률 12.6%(닐슨 코리아 기준)를 차지, 무려 11주 연속 지상파-종편-케이블 전 채널에서 방송된 프로그램 통합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경신한 것은 물론 화요일 방송된 전 채널, 예능 시청률 1위를 거머쥐는 기록을 세워 화요일 예능 최강자의 위용을 증명했다.
가수 최수호가 신명나는 신곡 무대로 안방에 흥바람을 일으켰다. 최수호는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MBN '현역가왕2'에서 막내의 패기를 담은 유쾌 발랄한 신곡 무대로 결승 1차전 4위를 기록했다. '현역가왕2'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대기획으로, 올해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가수' 톱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로트 스타 작곡가들이 만들어 준 신곡으로 대결을 벌이는 결승 1차전 '신곡 미션-1위 탈환전'이 펼쳐졌다. 최수호는 쿨의 '아로하', '사랑합니다', 윤수현의 '니나노' 등을 작곡한 위종수 작곡가의 '너 T야'로 무대에 올랐다.
배우 한지은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한지은은 지난 1월 4일 첫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에 이어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 영화 '히트맨2', 연극 '애나엑스'를 통해 대중들을 만나고 있다. 장르 불문 캐릭터 소화력은 물론, 캐릭터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팔색조 올라운더'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안방극장을 비롯해 OTT, 스크린, 연극 무대까지 섭렵한 한지은은 '별들에게 물어봐'에서 미와 지성, 그리고 능력까지 갖춘 MZ전자 대표 최고은 역으로 활약 중이다.
'선의의 경쟁' 이혜리가 정수빈에게 접근한 진짜 이유가 밝혀진다. 지난 2월 17일 공개된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 5회에서는 우슬기(정수빈 분)가 유제이(이혜리 분)에게 자신의 정보를 어떻게 입수했는지,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지 캐묻는 모습이 그려졌다. 제이는 슬기의 질문에 선뜻 대답을 못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런 가운데 2월 18일 공개된 '선의의 경쟁' 6회에서는 제이가 슬기의 정보를 알아낸 방법이 그려진다.
<신과함께> 시리즈, <모가디슈>, <백두산> 등 흥행작을 탄생시키며 탄탄한 제작 역량을 입증한 덱스터스튜디오가 tvN <견우와 선녀>로 드라마 제작 사업에 뛰어들며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 거듭난다. 덱스터스튜디오(206560)의 자회사인 전문 콘텐츠 제작사 덱스터픽쳐스(대표이사 김동현)가 첫 제작 드라마 <견우와 선녀>의 편성을 하반기 tvN 방영으로 확정 짓고 제작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견우와 선녀>(감독: 김용완, 작가: 양지훈,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덱스터픽쳐스, 이오콘텐츠그룹)는 모태솔로 여고생 무당이 액운 가득한 첫사랑을 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시우민, 추소정, 이세온, 이수민이 새 드라마 '허식당'으로 뭉친다. 와이낫미디어 새 드라마 '허식당'(연출 오환민, 김경은 / 극본 성소현)은 조선시대 문제적 인물 허균이 400년 후의 현대로 넘어와 본의 아니게 식당을 하게 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판타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소설(작가 전선영)을 원작으로 한다. '허식당'의 드라마화 소식이 드라마 팬뿐만 아니라 웹소설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18일(오늘) 드라마를 이끌어 갈 주연 배우 4인방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2월 6일, 25SS 시즌을 맞아 알레그로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산뜻한 봄 분위기에 어울리는 투톤 소가죽을 활용해, 내·외부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라로사 참(La Rosa Charm)이 더해져 감각적인 포인트를 선사한다. 탈부착이 가능한 이 참은 계절이나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갖췄다. 토트백 & 버킷백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알레그로 컬렉션'은 세 개의 내부 수납공간을 갖춰 실용성을 높였으며, 스크래치에 강한 사피아노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까지 강화했다.
'감자연구소'를 미리 맛보고 즐기는 스페셜 예능 '감자세끼'가 방송된다. 오는 3월 1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가 22일(토), 23일(일) 양일간 스페셜 예능 '감자세끼'(연출 신소영)를 선보인다. 감자 드라마를 찍다가 감자에 푹 빠진 사람들의 맛있는 감자 연구를 담은 '감자연구소' 맛보기 스페셜 예능이 기대를 높인다. '감자연구소'는 감자가 인생의 전부인 미경(이선빈 분) 앞에 차가운 원칙주의자 백호(강태오 분)가 나타나 뱅글뱅글 회오리 감자처럼
CJ ENM 30주년 기념 비저너리(Visionary) 선정작 <공동경비구역 JSA>의 주역들이 참여한 엘르 화보가 공개됐다. CJ ENM이 30주년을 기념하며 발표한 '비저너리 선정작' 중 영화 부문에 이름을 올린 <공동경비구역 JSA>의 박찬욱 감독과 배우 송강호, 이병헌, 이영애, 김태우가 함께한 엘르 화보가 공개되어 이목이 집중된다. 대한민국 콘텐츠 산업 전반에 폭넓은 영향력을 끼친 비저너리 선정작으로 꼽히며 긴 시간 사랑받은 작품으로서 저력을 입증한 <공동경비구역 JSA>는 지난 4일 CGV용산아이파크몰 진행된 Homecoming GV를 통해 900여 명의 관객들을 만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넷플릭스(Netflix) 예능 <솔로지옥4>가 시청자들을 설렘 지옥에 빠트린 13인 솔로들의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로지옥4>가 인기리에 종영했다. 시시각각 변하는 솔로들의 감정선은 영화보다 더 드라마틱한 전개로 고자극 연애 리얼리티의 진가를 발휘했다. <솔로지옥> 역대 첫 주차 스코어 중 가장 높은 시청 시간으로 TOP 10에 진입한 것을 시작으로, 각종 온라인 게시판과 화제성 지표를 휩쓸며 시작부터 끝까지 인기 예능의 저력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