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 튈지 모르는 서강준의 일상이 담긴 '언더커버 하이스쿨' 4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URL: https://naver.me/GALXlPbQ) 오는 21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은 고종 황제의 사라진 금괴의 행방을 쫓기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의 좌충우돌 N차 고딩 활약기를 담은 드라마다. 17일(오늘) 공개된 4차 티저 영상에는 정해성(서강준 분)의 우당탕탕 캠퍼스 라이프가 담겨 있다. 국정원 요원인 그는 작전을 수행하기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하고 학교에 들어가게 되면서 팔자에도 없는 비운의(?) 이중생활을 하게 된다.
지난 2월 15, 16일 양일간 'DAY n NIGHT' 크레즐 팬미팅이 일본 도쿄 시부야 DDD AOYAMA CROSS THEATER에서 성료했다. JTBC 팬텀싱어4에 출연하여 인기를 누리고 있는 '크레즐'이 처음으로 일본을 찾아 다채로운 무대를 펼쳐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이번 팬미팅은 DAY 버전과 NIGHT 버전, 2가지 각기 다른 콘셉트의 구성으로 하루에 2회차씩, 이틀간 총 4회차의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낮 동안 진행된 1부 DAY 공연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통해 멤버들이 역동적인 활약상을 펼치며 팀워크를 다졌고, 저녁에 진행된 2부 NIGHT 공연에서는 솔직한 마음을 나누는 사연 코너의 진행으로 그동안 숨겨왔던 속마음을 서로에게 전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배우 전혜진이 '라이딩 인생'을 선택한 이유는 공감가는 이야기 때문이었다. 3월 3일(월)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은 딸의 '7세 고시'를 앞둔 열혈 워킹맘 정은이 엄마 지아에게 학원 라이딩을 맡기며 벌어지는 3대 모녀의 '애'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7세 고시'로 대표되는 유아 사교육 현장을 생생히 조명한 드라마로 주목받고 있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멜로무비>가 'N차 시청'을 부르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사랑도 하고 싶고 꿈도 이루고 싶은 애매한 청춘들이 서로를 발견하고 영감이 되어주며 각자의 트라우마를 이겨내는 영화 같은 시간을 그린 로맨스 <멜로무비>가 지난 2월 14일(금) 공개 이후, "청춘들의 현실적인 고민과 깊은 내면까지 담아내 묵직한 공감을 자아낸다"(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타이밍이 엇갈린 네 남녀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멜로 영화 한 편을 재생시켜 놓은 것 같은 착각을 안긴다"(MBC연예 장다희 기자),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LONGINES)'이 새로운 엘레강스 앰버서더로 배우 헨리 카빌(Henry Cavill)을 발탁했다. 론진의 CEO 마티아스 브레스찬(Matthias Breschan)은 "헨리에게서 우리 브랜드의 가치와 진정한 친밀감을 느낄 수 있으며, 그의 세련미, 진정성 그리고 다채로운 매력은 현대적인 우아함의 의미를 반영한다."고 말했다. 또한 "장대한 작품에서 스크린을 누비든, 항공과 승마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든, 그는 진정성과 우아함을 유지하며 론진의 정신을 명확하게 구현할 것이다."라고 하며 기대감을 표했다.
'현역가왕2'가 대한민국 대표 현역 TOP7 탄생을 목전에 앞둔 결승전 1라운드 '신곡 미션-1위 탈환전'의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지난 11회 최고 14.1%, 전국 13.1%로 자체 최고 경신 및 화요일 방송된 지상파-종편-케이블 통합 전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거머쥐었다. 또한 K-콘텐츠 경쟁력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2025년 2월 1주 차 TV-OTT 검색 반응 1위로 3주 연속 검색 반응 1위라는 쾌거를 달성하며 거침없이 질주하는 화요일 예능 최강자의 위용을 뽐내고 있다.
가수 권은비가 와이드앵글 모델로 발탁됐다.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 와이드앵글은 17일 권은비의 이미지를 공개하고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길게 늘어뜨린 생머리에 브랜드의 화이트 컬러 의상과 장갑을 착용한 권은비의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권은비는 꽃을 든 포즈와 함께 화면을 응시하며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냈고, 눈부신 비주얼과 깊은 눈빛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권은비와 와이드앵글의 인연은 지난해 방송된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이자 권은비가 고정 출연하고 와이드앵글이 제작 지원한
역대급 대물 생선이 '푹 쉬면 다행이야'에 등장한다. 2월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36회에서는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와 붐, 정지소, 박준형, 토니안, 윤성호가 함께하는 무인도 레스토랑 4호점 이야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는 '안CEO' 안정환, 김대호, 홍현희, 김희재가 출연해 이들의 레스토랑 운영기를 지켜볼 예정이다. 이날 붐과 일꾼들은 겨울철 제철 생선을 찾아 넓은 바다로 출항한다.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바이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8번째 작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한계를 뛰어넘는 극강의 액션을 기대케 하는 톰 크루즈의 수중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역사를 새로 쓴 <미션 임파서블>의 8번째 이야기로, 세계 각지에서 펼쳐지는 '에단 헌트'(톰 크루즈)의 새로운 미션이 펼쳐질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이 톰 크루즈의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스턴트 액션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1차 예고편에 이어 최근 공개된 슈퍼볼 스팟에서 고공 활주하며
미움받을 용기를 내 무려 15년 만에 서바이벌 무대에 올랐던 도대윤이 3라운드를 끝으로 '언더커버'를 떠났다. 2월 16일 방송된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 6회에서는 최약자는 무조건 탈락하는 무대 위 먹이사슬, '1vs1vs1 약자 지목 배틀'이 계속되며 시청자들에게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민준기, 박준성, 전건호는 약자 지목 당시 아무도 이들을 지목하지 않아 의도치 않게 배틀을 펼치게 됐다. 전건호는 두 사람에 대해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한 편의 영화 같은 고퀄리티 영상으로 역대급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1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피니트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라이크 인피니트(LIKE INFINITE)'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악보로 둘러싸인 공간을 둘러보는 엘의 모습으로 시작돼 햇살 아래 철길 위를 걷는 남우현, 소복이 쌓인 눈 위에 놓인 종이학을 집어드는 이성열의 모습으로 이어졌다. 또한 흩날리는 눈발 속 모니터를 바라보는 이성종, 전신 거울을 향해 권총을 쏘는 장동우의 모습까지 다양한 장면들이 연달아 등장해 팬심을 저격했고
채널A '마녀' 노정의의 시리도록 외로운 지난 과거가 시청자들의 가슴 속까지 깊이 파고 들었다. 시청률은 전회보다 상승, 전국 3%, 수도권 2.8%를 기록했고, 순간 최고 3.5%까지 올랐다. (닐슨코리아 제공, 유료가구 기준) 지난 16일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 2회에서는 비극의 씨앗이 되어 세상으로부터 스스로를 단절한 미정(노정의)의 이야기가 흡인력 있게 전달됐다. 어렸을 때부터 미정의 주변에는 유난히 다치거나 죽는 사람들이 많았다. 엄마조차 자신을 낳다가 세상을 떠나, 미정의 생일은 엄마의 기일이었다.
채널A '마녀' 노정의는 왜 '마녀'라 불리게 되었을까. 시리도록 외로운 그 이야기가 오늘(16일), 그녀의 시점에서 전파를 탄다. 지난 15일 첫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에선 마녀라 불리는 여자를 둘러싼 불운의 법칙을 깨고자 하는 남자 '동진'(박진영)과 비극의 씨앗이 되어 세상으로부터 스스로를 단절한 여자 '미정'(노정의)의 이야기가 밀도 높게 전개됐다. 이에 시청률은 수도권 2.6%, 최고 3.3%를 나타내며, 채널A 드라마 역대 첫방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닐슨코리아 제공, 유료방송가구 기준)
배우 이준영이 자신이 출연한 '멜로무비' OST를 직접 불렀다. 지난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넷플릭스 시리즈 '멜로무비' OST '언더 선셋(Under Sunset)'이 발매됐다. '멜로무비'는 사랑도 하고 싶고 꿈도 이루고 싶은 애매한 청춘들이 서로를 발견하고 영감이 되어주며 각자의 트라우마를 이겨내는 영화 같은 시간을 그린 로맨스다. '멜로무비'에서 이준영은 천재라 자부하지만 현실은 무명 작곡가인 홍시준 역을 맡았다. 전 연인 손주아 역을 맡은 전소니와 감정의 속도가 다른 헤어진 연인을 그리며 현실 공감을 배가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