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입욕제 브랜드 프레즈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레즈(fraise)는 아름답고 향기롭다를 뜻하는 라틴어의 학명으로 '향', '보습'을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제품을 개발해 고객의 일상 속 작은 특별한 순간의 경험을 선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올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프레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고객 대상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연인과 함께 즐기는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모멘트를 콘셉트로 프레즈 천연 입욕제 제품 중 단품 4종을 총 12명에게 랜덤 증정한다.
'놀면 뭐하니?' 주우재가 톨게이트에서 외로움과 싸우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2월 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설날연휴 고속도로 톨게이트 요금수납원으로 일하는 유재석과 주우재의 모습이 그려진다. 유재석과 주우재는 귀경길 차량들이 오가는 톨게이트로 향한다. 직원들이 드나드는 은밀한(?) 지하 통로를 통해 이동한 두 사람은 "도대체 어디로 이동하시나 했더니!"라고 신기해하며 요금소 부스로 입장한다.
빌리언스플러스가 제작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빌리언스의 자회사 빌리언스플러스가 바운드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제작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극본 한진원, 지호진 / 연출 윤성현)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7일 저녁 8시 첫 공개된다. '뉴토피아'는 늦깎이 군인 '재윤(박정민)'과 고무신 여자친구 '영주(지수)'가 좀비에 습격당한 서울 도심을 가로질러 서로에게 달려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오우리가 '선의의 경쟁'을 위해 머리까지 싹둑 잘랐다.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이 오는 2월 10일 첫 공개된다. '선의의 경쟁'은 살벌한 입시 경쟁이 벌어지는 대한민국 상위 1% 채화여고에 전학 온 '슬기'에게 각자의 욕망을 드러내는 친구들, 그리고 수능 출제 위원이었던 아버지의 의문사를 둘러싼 미스터리 걸스릴러다.
배우 안보현, 이성민, 수현, 하윤경이 JTBC 새 드라마 '신의 구슬' 출연을 확정 지었다. JTBC 새 드라마 '신의 구슬' (극본 정현민/ 연출 정대윤/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SLL)은 몽골제국과의 30년 전쟁이 절정으로 치닫던 고려시대(서기 1258년)를 배경으로 한 밀리터리 액션 멜로 사극이다. 호국의 성물을 찾아 나선 호송대의 영웅적인 투쟁과 그들을 구하려는 황녀의 고군분투를 담은 작품이다. '
2월 21일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가 첫 방송된다. '보물섬'은 2조 원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 서동주(박형식 분)가 자신을 죽인 절대 악과 그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싸우는 인생 풀 베팅 복수극이다. 박형식과 허준호(염장선 역)의 파괴적 조합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이 출격한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을 알려주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023년 10월부터 8주간 파일럿으로 방송된 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2024년 3월 정규 편성돼 15주 동안 방송됐다. 이런 가운데 2025년 상반기 드디어 '위대한 가이드2'가 방송된다. '위대한 가이드2' 첫 여행 메이트로는
'신상출시 편스토랑' 장신영이 어머니에게 미안함을 전한다. 2월 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두 아이의 엄마 장신영이 친정엄마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세상 모든 딸들에게는 부르기만 해도 가슴이 울컥 뜨거워지는 이름 엄마. 엄마를 향한 딸 장신영의 이야기가 안방에 먹먹한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장신영은 친정엄마가 늘 챙겨 주시는 엄마표 식재료들을 잔뜩 받았다.
'체크인 한양'이 종영을 단 2회 앞두고 아쉬움을 달래줄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노규엽/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이 어느새 종영까지 단 2회만 남겨두고 있다. 청춘들의 싱그러운 성장 스토리부터 긴장감 넘치는 권력 싸움까지, 폭풍 같은 이야기가 휘몰아치며 매 주말 시청자들의 밤을 사로잡았다.
배우 염승이가 인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7일 인연엔터테인먼트는 "염승이가 인연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되었다. 다채로운 매력을 바탕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염승이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연극 '쉬어매드니스'에 출연하며 무대 경험을 쌓았고, 드라마 '퀸메이커', '남이 될 수 있을까'는 물론 영화 '서울괴담' 출연을 통해 입지를 넓혀갔다.
'감자연구소' 강태오가 마성의 원칙주의자로 돌아온다. 오는 3월 1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 측은 7일, 차가운 원칙주의자지만 미소만큼은 햇살보다 따스한 소백호(강태오 분)의 첫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감자연구소'는 감자가 인생의 전부인 미경(이선빈 분) 앞에 차가운 원칙주의자 백호가 나타나 뱅글뱅글 회오리 감자처럼 휘몰아치는 힐링 코믹 로맨스를 그린다.
'라이딩 인생' 조민수가 초보 라이더로 대치동에 첫 입성한다. 3월 3일(월)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은 딸의 '7세 고시'를 앞둔 열혈 워킹맘 정은이 엄마 지아에게 학원 라이딩을 맡기며 벌어지는 3대 모녀의 '애'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7세 고시'는 유명 영어 학원의 입학테스트를 뜻하는 신조어로, 최근 핫한 유아 사교육 현장을 조명한다.
'다 컸는데 안 나가요' 황성재가 박해미의 일방적인 이사 통보에 당황한다. 오는 2월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MBN '다 컸는데 안 나가요' 4회에서는 이사를 앞둔 '선후배 캥거루' 박해미X황성재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황성재는 엄마 박해미로부터 "5일 뒤에 이사를 간다"는 갑작스러운 통보를 받고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집 분위기를 바꾼다고 거실에 커튼도 새로 달고, 최근에는 고생 끝에 2층 베란다에 화단까지 꾸몄던 황성재는 "엄마는 삶이 충동이라고 생각한다. 너무 짜증났다"면서 속마음을 드러낸다.
채널A '마녀'의 김태균 감독이 작품의 기획 의도를 직접 전했다. 그는 "모두가 낙인 찍을 때, 외면하지 않은 누군가의 진심을 이야기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마녀'(연출 김태균, 극본 조유진, 기획 채널A, 제작 쇼박스, 미스터로맨스, 해외배급 에이앤이 코리아)는 마녀라 불리는 여자를 둘러싼 불운의 법칙을 깨고자 하는 남자 '동진'(박진영)과 비극의 씨앗이 되어 세상으로부터 스스로를 단절한 여자 '미정'(노정의)이 포기하지 않는 여정 끝에 서로의 구원이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
최강희가 '2024 MBC 방송연예대상' 준비 과정을 낱낱이 공개한다. 내일(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33회에서는 생애 처음으로 연예대상에 출격하는 배우 최강희의 잊지 못할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연예대상 신인상 후보에 오른 최강희의 집중 관리 비법이 공개된다. 시상식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돌입한 최강희는 그녀만의 특별(?) 레시피로 바질그릭요거트를 만드는가 하면 피부 관리에 공들이며 만반의 준비에 나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