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계 왕자 정동원이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생애 처음으로 생선 손질에 도전한다. 4월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44회는 '푹다행' 1주년을 맞아 붐, 영탁, 정동원, 양세형이 함께하는 흥 폭발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기로 꾸며진다. 스튜디오에는 '안CEO' 안정환, 김대호, 코요태 신지, 셰프 레이먼킴이 출연해 이들의 이야기를 지켜볼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의 프로페셔널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지루성 두피로 고민인 고객을 위한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1] 라인'을 새로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59년 두피 연구 역사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두피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닥터그루트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 샴푸(이하 클리니컬 릴리프 샴푸)'에는 유분 과다, 비듬, 각질, 가려움[2], 냄새 등 지루성 두피로 인한 5가지 복합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인 '알.이.디 릴리프 테크놀러지(R.E.D Relief Technology)'[3]를 적용했다.
배우 이유준이 드라마 '보물섬'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유준은 지난 12일 16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에서 배원배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보물섬'은 2조 원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 서동주(박형식 분)가 자신을 죽인 절대 악과 그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싸우는 인생 풀베팅 복수전이다. '돈꽃' 이명희 작가와 '군검사 도베르만' 진창규 감독이 의기투합해 완성도 높은 작품이 탄생했다.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엄지원-안재욱의 '설렘통 유발송'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2월 1일(토)에 첫 방송을 시작한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연출 최상열 이진아 극본 구현숙 제작 DK E&M)는 오랜 전통의 양조장 독수리술도가의 개성 만점 5형제와 결혼 열흘 만에 남편의 급작스러운 죽음으로 졸지에 가장이 된 맏형수가 빚어내는 잘 익은 가족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넷플릭스(Netflix) 예능 <대환장 기안장>이 웃음도, 감동도, 환장도, 환상도 업그레이드한다. 지난 8일 공개된 <대환장 기안장>은 상상한 뻔한 것은 없고 상상 못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았다. 기안84의 상상력이 최대로 발휘된 '세상에 하나뿐인' 민박집은 상상을 초월했다. 눈물 쏙 빠진 별관 가마솥 아궁이 식사를 시작으로 보고도 믿기 힘든 3.8M 암벽 등반 출입문과 '봉'을 타야만 이동이 가능한 부엌 등 예상을 한참 빗겨간 기상천외한 기안장 첫날은 그야말로 환장과 환상을 오가는 스펙터클의 연속이었다.
'신병3' 김민호, 남태우가 PTSD(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유발하는 공포와 마주한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은, 원작 장삐쭈, 기획 KT 스튜디오 지니, 제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스토리아일랜드)측은 14일 박민석(김민호 분), 최일구(남태우 분)가 맞이한 위기를 공개했다. 성윤모(김현규 분)의 눈물의 기도가 1생활관에 어떤 변화를 일으킬지, 말년 병장 남태우에겐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해진다.
'이혼보험' 이동욱, 이주빈이 위기 속에서도 설레는 변화를 이어간다.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측은 5화 방송을 앞둔 14일, 이혼보험에 닥친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노기준(이동욱 분)과 강한들(이주빈 분)의 고군분투를 포착했다. 여기에 두 사람의 로맨틱한 변화는 설렘을 자아내며 기대를 더한다.
우리 모두가 기억해야 할 다큐멘터리 영화 <리셋>[감독: 배민 | 제작: CACTUS PICTURES | 배급: ㈜빅브라더스 | 제공: ㈜빅브라더스, Natalie Yun]이 배민 감독이 9년간 모아온 의미 있는 이야기들을 담아낸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세월호 참사 11주기를 맞아 과거를 재점검하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한 9년간의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리셋>이 오는 4월 30일 개봉을 앞두고 배민 감독의 제작 비하인드를 밝힌다. 영화는 사고 발생 직후부터 카메라를 놓지 않았던 한 감독의 집념, 그리고 진실을 향한 물음과 책임의 여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작품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푹 쉬면 다행이야' 영탁이 최고급 희귀 해산물을 잡는다. 4월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44회는 '푹다행' 1주년을 맞아 붐, 영탁, 정동원, 양세형이 함께하는 흥 폭발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기로 꾸며진다. 스튜디오에는 '안CEO' 안정환, 김대호, 코요태 신지, 셰프 레이먼킴이 출연해 이들의 이야기를 지켜볼 예정이다.
MBN '한일톱텐쇼'에서 '현역가왕2' 2대 가왕 박서진이 승리를 위한 비장의 카드로 '손태진 영입'을 내세워 현장을 술렁이게 한다. 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N '한일톱텐쇼'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2025 한일가왕전'에 출전할 '현역가왕2' 국가대표 TOP7과 '현역가왕1'을 비롯한 '한일톱텐쇼' 멤버들의 흥미로운 대결로 화제를 이끌고 있다. 지난 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7.3%, 전국 시청률 6.5%(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지상파-종편-케이블 채널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수성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협상의 기술'이 종영했다. 김대명의 명연기에 빠져든 시간이었다. JTBC 토일드라마 '협상의 기술'(극본 이승영, 연출 안판석)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협상의 기술'은 전설의 협상가로 불리는 대기업의 M&A 전문가와 그 팀의 활약상을 그려냈다. M&A 과정에서의 치밀한 심리전과 이를 둘러싼 여러 인물의 이야기가 시청자를 깊게 매료시켰다. 배우 김대명은 '협상의 기술' 속 협상 전문 변호사 오순영 역을 맡아 열연했다. 김대명은 그간의 미디어를 통해 그려진 보편적인 변호사 캐릭터와는 사뭇 다른, 유순함과 섬세한 감성이 특징인 오순영 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뭉쳐야 찬다4' 선수들이 테스트를 통해 감독들에게 자신의 실력을 어필했다. 4월 13일 방송된 JTBC 대표 스포츠 예능 '뭉쳐야 찬다4'(연출 성치경 / 작가 모은설 / 이하 '뭉찬') 2회에서는 김남일 감독이 준비한 '축구 센스' 검증 테스트와 안정환 감독이 준비한 '슈팅력' 검증 테스트가 그려졌다. 축구를 향한 진심을 바탕으로 자신의 실력을 어필하는 선수들의 모습이 감독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국내외 차트에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싸이커스는 지난 4일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스퍼(HOUSE OF TRICKY : SPUR)'로 각종 차트에서 유의미한 성적을 기록하는 중이다.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스퍼'는 발매 당일 한터차트 실시간 피지컬 앨범 차트와 일간 피지컬 앨범 차트에서 1위를, 3월 31일부터 4월 6일까지 집계한 주간 피지컬 앨범 차트에서도 3위를 차지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의 시작에는 김혜자가 있다. 오는 19일(토)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은 80세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김혜자 분)이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 분)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다. 죽음이라는 인생의 끝에서 제2의 삶을 시작하는 이해숙의 다이내믹한 천국 입성기가 유쾌한 웃음 너머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