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바다 위에서 주꾸미와의 만남을 간절히 기다린다. 4월 12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봄 제철 주꾸미를 잡으러 인천 강화도 바다로 나가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 어복이 갈린 두 배의 극과 극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주꾸미 복이 터져 "월척이야"를 외치며 도파민이 폭발한 주우재, 이이경, 박진주의 어선과 다르게, 유재석, 하하, 미주, 임우일은 주꾸미가 잡히지 않아 배 위에서 티격태격 다투고 있다.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김희재, 안성훈, 박지현이 출연 소감을 전해왔다. 오는 4월 16일 TV CHOSU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가 첫 방송된다. 앞선 '미스&미스터트롯' 경연을 통해 배출된 트롯 스타들이 총출동, 고품격 무대 열전으로 수요일 밤을 뜨겁게 달궈줄 전망이다. 또한 '수밤'에서는 트롯 가수들의 폭넓은 음악성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출연진들은 새로운 편곡 작업과 감각적 무대 구성으로 원곡과는 차별화된 개성을 살리며, 각자의 독창적 음악성을 발휘하기 위해 정진하고 있다는 전언.
'보물섬' 박형식이 최후의 결전에 나선다.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이 클라이맥스를 향해 맹렬히 질주 중이다. 매회 상상초월 전개로 안방극장을 집어삼킨 '보물섬'이기에 남은 2회 동안 또 어떤 충격적이고 강력한 이야기를 들려줄지 주목된다. 특히 주인공 서동주(박형식 분)의 짜릿한 복수 엔딩을 기대하는 반응이 뜨겁다. 극 초반 서동주는 그저 성공하고 싶은 야망으로 가득한 인물이었다.
'내 아이의 사생활' 사랑이, 유토와 월드스타 정해인의 깜짝 만남이 성사된다. 4월 13일 방송되는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16회에서는 화보 촬영 차 한국으로 향하는 러브유 커플, 사랑이와 유토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아이들만의 두 번째 도전인 이번 한국 여행에서는 공항에서부터 다양한 사건들이 펼쳐진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사랑이와 유토는 단둘이 공항에 도착해 비행기 체크인과 수하물 접수까지 능숙하게 마친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이 죽음 이후의 천국에서 '삶'을 이야기한다. 오는 19일(토)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은 80세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김혜자 분)이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 분)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다. 죽음이라는 인생의 끝에서 제2의 삶을 시작하는 이해숙의 다이내믹한 천국 입성기가 유쾌한 웃음 너머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
배우 한선화, 곽시양이 '이혼보험'에 특별출연한다.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측은 11일 한선화, 곽시양의 특별출연 소식을 알리는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혼보험 정식 출시에 제동이 걸렸다. 노기준(이동욱 분)이 금감원으로부터 이혼보험이 보험업 감독 규정을 어겼다는 전화를 받게 된 것.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가 뜨거운 관심 가운데 강렬한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4월 25일(금)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는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은장고로 전학 간 모범생 연시은이 다시는 친구를 잃을 수 없기에 더 큰 폭력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찬란한 성장담을 그린다. <약한영웅 Class 1>이 넷플릭스 공개 직후 70개국 TOP 10에 이름을 올리고, 2주 연속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에 진입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약한영웅 Class 2>의 강렬한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배우 최보민이 '바니와 오빠들'에서 특급 활약을 펼친다. 최보민은 1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바니와 오빠들'(극본 성소은 이슬, 연출 김지훈)에 특별출연으로 첫 화를 빛낸다. 최보민은 바니(노정의 분)의 인생에 결정적 순간을 만드는 인물로 등장,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뽐낸다. 극 중에서 최보민은 지나가는 사람들마다 힐끔거리는 피지컬과 비주얼을 겸비한 예인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생이자 바니의 친구 권보배(남규희 분)의 연영과 동기로, 바니의 연애사에 소소한 자극을 일으키는 인물을 연기한다.
'신병3'가 배가된 재미로 웃음 기강을 다시 잡았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은, 원작 장삐쭈, 기획 KT 스튜디오 지니, 제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스토리아일랜드)가 지난 7일 뜨거운 호응 속에 첫 공개됐다. 새로운 얼굴들과 함께 더욱 유쾌한 이야기로 돌아온 '신병3'는 기대 그 이상이었다. 여기에 웃음만큼이나 강력해진 공감과 스케일은 '짬바' 다른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뭉쳐야 찬다4' 실력과 열정으로 무장한 56인 셀럽들의 치열한 드래프트 전쟁이 시작된다. JTBC 대표 스포츠 예능 '뭉쳐야 찬다4'(연출 성치경 / 작가 모은설 / 이하 '뭉찬')가 지난 4월 6일 첫 방송부터 범상치 않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화려하게 출발했다. 대한민국 예능 최초로 시도되는 11대11 정식 축구 리그 '판타지리그'의 막이 오르며, 총 56인의 셀럽 선수들이 대거 출격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들의 숨겨진 축구 실력은 물론, 감독들의 전략 싸움에도 시청자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김홍선 감독이 '갱스 오브 런던(Gangs of London) 시즌3'로 전 세계 팬들을 순식간에 매료시키며 누아르 장르의 중심에 섰다. '갱스 오브 런던'은 영국 런던의 범죄 조직 이야기를 다룬 액션 누아르 시리즈로, 영국은 물론 유럽과 미국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대표적인 영국 범죄 드라마다. 김홍선 감독은 시즌1의 가렛 에반스('더 레이드'), 시즌2의 코린 하디('더 넌')에 이어, 시즌3를 통해 아시아인 최초의 메인 감독이자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해 일찍이 큰 화제를 모았다.
배우 강지은이 디즈니+ '하이퍼나이프'에서 '라여사'로 분해 마지막까지 인상 깊은 활약을 펼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지난 9일 종영한 '하이퍼나이프'에서 강지은은 화려한 옷차림의 흥신소 사장 '라여사'로 첫 등장부터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등장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라여사는 극 전개 속 곳곳에서 '만능캐'로 활약하며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앞서 방송된 4회에서는 국과수 검시관 송은채에게 자연스럽게 접근해 정세옥(박은빈 분)이 키우는 로트와일러에 대한 정보를 캐냈고, 5회에서는 김명진의 행방을 두고 최덕희(설경구 분)의 추궁을 받는 라여사의 모습이 그려졌다.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가 확 달라진 모습으로 '전참시'에 돌아온다. 내일(1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42회에서는 윤남노 셰프가 식재료 구매 꿀팁을 공개한다. 윤남노는 후배 셰프들을 이끌고 봄 제철 식재료를 구하러 나선다. 이들은 제철 식재료가 가장 먼저 들어온다는 '셰프들의 성지'로 향하는데. 과연 셰프들이 자주 찾는 식재료 핫플(?)은 어딜지 시선이 모인다.
멈췄던 기억을 되짚는 세월호 참사 11주기 다큐멘터리 <리셋>[감독: 배민 | 제작: CACTUS PICTURES | 배급: ㈜빅브라더스 | 제공: ㈜빅브라더스, Natalie Yun]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세월호 참사 11주기를 맞아 과거를 재점검하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한 9년간의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리셋>이 오는 4월 30일 개봉을 앞두고 새로운 시작을 희망하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