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이 따뜻한 위로와 희망찬 내일을 노래하는 신보로 돌아왔다. 비투비는 지난 5일 EP 앨범 '비투데이(BTODAY)'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 곁에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타이틀곡 '러브 투데이(LOVE TODAY)'는 모던 록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곡으로,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 위에 더해지는 멤버들의 감성이 매력적인 곡이다. 멤버 이민혁이 작사, 작곡에, 프니엘이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해 비투비만의 짙은 음악색과 감성을 아낌없이 담아냈다.
'놀면 뭐하니?'가 '양심냉장고'를 부활시켰다. 이경규의 '양심냉장고'를 보고 자란 어린이가 '양심 시민'이 된 모습이 깊은 인상을 남겼다. 3월 8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돌아온 이경규가 간다' 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2025년 도로 위에서 지하철에서 여전히 존재하는 숨은 양심들을 확인했다. 29년 전보다 더 팍팍해진 세상 속에서 찾은 양심이 감동과 재미, 공익적인 측면까지 충족시키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감자연구소' 이선빈과 강태오의 예측 불가 '썸&쌈' 로맨스에 불이 제대로 붙었다.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 3화에서는 소백호(강태오 분)가 고백의 설렘이 채 가시기도 전에 김미경(이선빈 분)에게 해고를 통지했다. 취중 입맞춤 후 찾아온 김미경, 소백호의 변화는 설렘을 자아냈다.
채널A '마녀' 박진영이 '죽음의 법칙'을 피하기 위해 한강에 몸을 던졌다. 목숨을 건 그의 데이터 검증이 어떤 결말로 이어질지, 숨 막히는 긴장감이 최고조로 상승한 엔딩이었다. 지난 8일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 7회에서는 미정(노정의)을 둘러싼 '죽음의 법칙'의 오류를 줄이기 위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가설을 직접 검증하는 동진(박진영)의 사투가 이어졌다. 매주 화요일 마트에서 생필품을 배달시키는 미정의 생활 패턴에 맞춰 동진은 화요일만 마트에서 배달원으로 근무했다.
'보물섬'이 또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갈아치웠다. 3월 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3월 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 6회는 전국 기준 11.2%로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또 경신했다. 이는 전 회 대비 3%P나 상승한 수치로 동 시간대 전 채널, 토요 미니시리즈, 주간 미니시리즈 1위에 해당한다.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왕고 탱고(Wango Tango)' 무대에 선다. 싸이커스는 오는 5월 10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헌팅턴 시티 비치(HUNTINGTON CITY BEACH)'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102.7 키스 FM 왕고 탱고 2025(102.7 KIIS FM Wango Tango 2025)'에 출연해 공연을 펼친다. '왕고 탱고'는 미국 최대 라디오 네트워크인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가 주관하는 뮤직 페스티벌로
'보물섬' 박형식과 허준호의 심리전이 폭발한다.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에는 각기 다른 욕망으로 부딪히는 두 남자가 있다. 바로 서동주(박형식 분)와 염장선(허준호 분)이다. 서로의 돈줄, 목숨줄을 쥔 두 남자는 밟히지 않기 위해 상대를 짓밟아야만 한다. 두 남자의 팽팽한 대립 관계가 안방극장에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뜨거운 호평을 모으고 있다.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컴백했다. 인피니트는 지난 6일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라이크 인피니트(LIKE INFINITE)'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왔다. 타이틀곡 '데인저러스(Dangerous)'는 경쾌한 디스코 펑크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리듬이 매력적인 곡이다. 감성적이면서도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사랑이란 감정에 솔직하면서도 열정이 느껴지는 가사가 인피니트만의 청량함을 아낌없이 보여준다.
'감자연구소' 이선빈, 강태오가 손잡고 요리대회에 출전한다.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 측은 3화 방송을 앞둔 8일, 영을리 대표로 '감자 사랑 요리대회'에 나서는 김미경(이선빈 분), 소백호(강태오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취중 기습 입맞춤 이후 성사된 김미경, 소백호의 연합이 또 어떤 설렘 바람을 불러올지 궁금해진다.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가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동진(박진영)과 미정(노정의)의 미스터리 로맨스가 때론 긴장감을, 때론 먹먹한 감동을 선사하며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지난 6회 방송에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떡밥들이 투척된 바. 이에 일주일을 애타게 기다리게 했던 오늘(8일) 7회 방송에 대한 3가지 궁금증을 미리 짚어봤다.
'놀면 뭐하니?' 예능 대부 이경규도 유재석의 '주머니 손' 잔소리를 피할 수 없어 웃음을 자아낸다. 3월 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예능 대부' 이경규와 함께 레전드 예능 '양심냉장고'를 진행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2025년 돌아온 양심냉장고'는 도로 위, 지하철에서 양심을 찾을 예정이다.
그룹 에이티즈(ATEEZ) 성화가 생애 첫 모델로 런웨이에 섰다. 성화는 지난 6일(현지시간) 파리에서 열린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 마랑(ISABEL MARANT)의 폴-윈터(Fall-Winter) 2025 패션쇼에 모델로 참석해 런웨이를 눈부시게 빛냈다. 성화는 해당 브랜드 쇼 최초로 런웨이에 서게 된 K팝 아티스트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이날 쇼의 남자 모델 중 첫 번째 순서로 런웨이에 올라 워킹을 선보였다는 점 또한 큰 주목을 받았다.
'언더커버' 파이널 미션을 위해 모델 한혜진이 스페셜 MC로 나선다. 오는 3월 9일 방송되는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 9회에서는 파이널 1차 미션에 참가하는 'TOP 10' 김예찬, 김의서, 박준성, 빈센트블루, 서사무엘, 서희, 이준, 이지민, 전건호, 정남도의 모습이 그려진다. 1라운드 '부스 오디션'을 시작으로 2라운드 '플리 팀 배틀', 3라운드 '약자 지목 배틀', 4라운드 '듀엣 태그 배틀'까지
그룹 유니스(UNIS)가 프로축구 경기 축하 무대를 꾸민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8일 경기도 김포시 김포솔터축구장에서 열리는 김포FC 2025시즌 홈 개막전에 출격한다. 이날 유니스는 김포FC와 충북청주FC 경기 하프타임에 축하 무대를 선보인다. 멤버들은 탁월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비주얼, 밝은 에너지로 선수들과 경기장을 찾은 관객에게 힘찬 기운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