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컴백했다. 인피니트는 지난 6일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라이크 인피니트(LIKE INFINITE)'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왔다. 타이틀곡 '데인저러스(Dangerous)'는 경쾌한 디스코 펑크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리듬이 매력적인 곡이다. 감성적이면서도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사랑이란 감정에 솔직하면서도 열정이 느껴지는 가사가 인피니트만의 청량함을 아낌없이 보여준다.
'감자연구소' 이선빈, 강태오가 손잡고 요리대회에 출전한다. tvN 토일드라마 '감자연구소'(연출 강일수·심재현, 극본 김호수, 기획 CJ ENM 스튜디오스, 제작 (주)초록뱀미디어) 측은 3화 방송을 앞둔 8일, 영을리 대표로 '감자 사랑 요리대회'에 나서는 김미경(이선빈 분), 소백호(강태오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취중 기습 입맞춤 이후 성사된 김미경, 소백호의 연합이 또 어떤 설렘 바람을 불러올지 궁금해진다.
채널A 토일드라마 '마녀'가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동진(박진영)과 미정(노정의)의 미스터리 로맨스가 때론 긴장감을, 때론 먹먹한 감동을 선사하며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지난 6회 방송에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떡밥들이 투척된 바. 이에 일주일을 애타게 기다리게 했던 오늘(8일) 7회 방송에 대한 3가지 궁금증을 미리 짚어봤다.
'놀면 뭐하니?' 예능 대부 이경규도 유재석의 '주머니 손' 잔소리를 피할 수 없어 웃음을 자아낸다. 3월 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예능 대부' 이경규와 함께 레전드 예능 '양심냉장고'를 진행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2025년 돌아온 양심냉장고'는 도로 위, 지하철에서 양심을 찾을 예정이다.
그룹 에이티즈(ATEEZ) 성화가 생애 첫 모델로 런웨이에 섰다. 성화는 지난 6일(현지시간) 파리에서 열린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 마랑(ISABEL MARANT)의 폴-윈터(Fall-Winter) 2025 패션쇼에 모델로 참석해 런웨이를 눈부시게 빛냈다. 성화는 해당 브랜드 쇼 최초로 런웨이에 서게 된 K팝 아티스트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이날 쇼의 남자 모델 중 첫 번째 순서로 런웨이에 올라 워킹을 선보였다는 점 또한 큰 주목을 받았다.
'언더커버' 파이널 미션을 위해 모델 한혜진이 스페셜 MC로 나선다. 오는 3월 9일 방송되는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 9회에서는 파이널 1차 미션에 참가하는 'TOP 10' 김예찬, 김의서, 박준성, 빈센트블루, 서사무엘, 서희, 이준, 이지민, 전건호, 정남도의 모습이 그려진다. 1라운드 '부스 오디션'을 시작으로 2라운드 '플리 팀 배틀', 3라운드 '약자 지목 배틀', 4라운드 '듀엣 태그 배틀'까지
그룹 유니스(UNIS)가 프로축구 경기 축하 무대를 꾸민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8일 경기도 김포시 김포솔터축구장에서 열리는 김포FC 2025시즌 홈 개막전에 출격한다. 이날 유니스는 김포FC와 충북청주FC 경기 하프타임에 축하 무대를 선보인다. 멤버들은 탁월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비주얼, 밝은 에너지로 선수들과 경기장을 찾은 관객에게 힘찬 기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국내 1위 여성 운동 크리에이터 심으뜸이 '전참시'를 통해 숨겨왔던 매력을 폭발시킨다. 오늘(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37회에서는 비현실적인 피지컬의 소유자 심으뜸의 운동으로 꽉 찬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심으뜸은 대표이자 모델로 소속된 회사에 출근한다. 회사에는 언제든 건강 진단이 가능한 인바디 체중계와
'보물섬' 의 박형식이 또다시 위기에 처했다. 3월 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3월 7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 5회는 전국 9.2%, 수도권 9%를 기록하며 동 시간대 전 채널 및 금토드라마 시청률 1위를 수성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10.7%까지 치솟았으며 2049 시청률 역시 2.7%로 금토드라마 1위 행진을 이어갔다.
서강준이 행방불명된 아버지의 수첩을 손에 넣었다.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 이하 '언더스쿨') 5회에서는 정해성(서강준 분)이 자신의 정체를 쫓는 이들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 7.2%, 수도권 가구 기준 7.0%를 기록했다. 특히 수아가 옛날 문집에서 해성의 아버지 정재현(오의식 분)의 모습을 발견한 에필로그 장면은 9.6%까지 올랐다.
배우 박민영이 모교인 동국대학교에 장학금을 전달하며 후배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더했다. 박민영은 7일(오늘) 오후 동국대학교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 참여, 예술대학 연극학부 및 동국 건학 장학금으로 사용해 달라며 5,000만 원을 기부했다. 박민영은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부 연극전공 04학번 출신으로 지난 2016년 개교 110주년 기념 홍보대사에 위촉된 이후 꾸준히 학교를 알리는 데 앞장서며 남다른 모교 사랑을 드러냈다.
유종의 미를 거두며 종영한 '선의의 경쟁'의 네 주역 이혜리, 정수빈, 강혜원, 오우리가 직접 종영 소감을 밝혔다. 3월 6일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 최종회가 공개됐다. 지는 법을 배우지 못했던 10대 소녀들은 살벌한 입시 전쟁 끝에 각자 진짜 원하는 삶을 찾아 갔다. 이처럼 완벽한 엔딩에 시청자들은 '선의의 경쟁'의 여운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다.
서강준이 김민주와 박세현 사이에서 예민미를 발산한다.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 이하 '언더스쿨') 5회에서는 정해성(서강준 분)과 이예나(김민주 분), 안유정(박세현 분)의 불편한 만남이 그려진다. 앞서 4회 방송에서는 이동민(신준항 분)과 박태수(장성범 분) 사이에 얽힌 문제로 인해 벌어진 학폭위의 내막이 밝혀졌다.
'보물섬' 박형식이 기억을 되찾을 수 있을까.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이 첫 회부터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더니 4회 연속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금토드라마 1위 입지를 확고히 했다. 특히 3월 1일 '보물섬' 4회는 10.2%의 시청률로 가뿐하게 두 자릿수를 돌파, 계속될 상승세를 기대하게 했다. (닐슨코리아 전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