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이 'A-IDOL'에 출연한다. 'A-IDOL'은 AI와 인간이 함께하는 차세대 아이돌 서바이벌 예능으로, 넥서스 기술로 현실과 가상을 넘나드는 혁신적인 경연 프로그램이다. AI 프로듀서가 참여자들의 잠재력을 공정하게 평가하고,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해 새로운 아이돌 스타를 탄생시키는 과정을 그리며, 전 세계를 사로잡은 K팝 산업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다.
넷플릭스(Netflix) 예능 <대환장 기안장> 기안84, 방탄소년단 진, 지예은이 바로 내일, 체크인을 시작한다. 넷플릭스 예능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적 낭만이 가득한 울릉도 기안장에서 기안84, 진, 지예은이 숙박객들과 펼치는 기상천외한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다. 상상한 것은 없지만, 상상하지 못한 즐거움으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디자인부터 설계까지 기안의 상상력이 응집된 기상천외한 '기안장'에서 어떤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가 뜨거운 가운데, 내일(8일) 공개되는 1-3회에서는 기안장 패밀리의 대환장 체크인부터 우당탕탕 첫 손님 맞이가 그려진다.
배우 임영주가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 종영 소감을 전했다. 임영주는 지난달 24일 12화를 끝으로 막을 내린 tvN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에서 최나나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그놈은 흑염룡'은 흑역사에 고통받는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문가영 분)과 가슴에 흑염룡을 품은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최현욱 분)의 봉인해제 로맨스 드라마로, 혜진양 작가의 동명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임영주는 '그놈은 흑염룡'에서 용성백화점 기획팀 사원 최나나 역으로 분했다. 잘 웃고 활발해 보이나 실은 수줍은 성격으로 당찬 능력자인 팀장 수정을 롤모델로 삼고 있는 나나를 섬세한 연기력으로 완벽하게 그려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이 딥앤로우(Deep&Low) 모델이 됐다. 빙그레의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는 7일 장원영의 이미지를 공개하고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딥앤로우 아이스크림을 들고 화면을 바라보는 장원영의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장원영의 화려한 비주얼과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제품이 가진 부드럽고 달콤한 매력을 완벽하게 전달해 감탄을 자아냈다.
상반기 데뷔를 앞둔 그룹 아홉(AHOF)이 글로벌 보이그룹 이름값을 톡톡히 했다. 최근 아홉(AHOF·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을 장식하며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타임스퀘어 거리를 빛낸 아홉(AHOF)의 광고는 팬들의 투표로 이뤄졌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아홉(AHOF)은 글로벌 팬들의 열띤 투표에 힘입어 덕애드 '3월의 베스트 아이돌 그룹'으로 선정됐고, 트로피와 옥외 광고를 선물받게 됐다.
그룹 유니스(UNIS)가 영하고 키치한 무드의 콘셉트 포토를 마지막으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WICY(스위시)'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인 'Swicy Cook(스위시 쿡)' 버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니스는 기존 스쿨룩과 컨트리풍 화이트 스타일과는 다른 신선한 분위기를 풍긴다. 밝고 비비드한 컬러를 활용해 유니스의 자유분방하고 영한 에너지를 강조한 모습이다.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데뷔와 동시에 심상치 않은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지난 2일 발매된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데뷔 앨범 '이터널티(ETERNALT)'는 발매 당일에만 13만 9천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 올해 데뷔한 그룹 중에서는 일간 판매량 3위이자 역대 보이그룹 중에서는 9위라는 높은 순위에 등극하는 쾌거를 이뤘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악연>이 오늘 공개를 앞두고 놓쳐서는 안 될 관전포인트 TOP 3를 공개했다. 벗어나고 싶어도 빠져나올 수 없는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6인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 <악연>의 첫 번째 관전 포인트는 한 번 보기 시작하면 끝까지 멈출 수 없는 몰입감 강한 이야기다. <악연> 속 '목격남'(박해수)부터 '주연'(신민아), '사채남'(이희준), '길룡'(김성균), '안경남'(이광수), '유정'(공승연)까지, 각기 다른 이유로 악의 기로에 선 여섯 인물은 각자의 욕망과 사연을 가지고 '악'한 선택을 하게 된다.
그룹 에이티즈(ATEEZ) 성화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영상을 선물했다. 성화는 지난 3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에이티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이킴의 '봄이 와도'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아름다운 계절 봄에 걸맞게 흐드러지게 핀 벚꽃 나무를 배경으로 '봄이 와도'를 열창하는 성화의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벚꽃 나무와 그 아래 성화의 귀공자 같은 비주얼이 어우러진 그림 같은 풍경이 흑백 무드로 연출돼 짙은 감성을 한 스푼 더했다.
그룹 유니스(UNIS)가 달콤한 소녀 감성을 제대로 머금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WICY(스위시)'의 Recipe(레시피) 버전 콘셉트 포토를 추가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컨트리풍 화이트 스타일링을 통해 소녀미를 마음껏 드러내는 유니스가 담겨있다. 포근한 분위기 속 봄과 잘 어울리는 퓨어한 멤버들의 비주얼과 10대 소녀의 발랄한 감성을 자연스럽게 드러낸 모습이 글로벌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만들었다.
원조 한류스타이자 베이비복스로 활동중인 가수 간미연이 장애인 생산품 홍보대사로 확정됐다. 이로써 간미연은 전국 811개 장애인 직업 재활 시설의 멘토로 활약하며, 장애인 생산품의 민간시장 확대 협약을 위해 DDF(Dreams of people with Disabilities_Friends) '장애(Disabled)'와 '꿈(Dream)'과 '친구들(Friends)'의 민간 홍보단을 구성하게 되었고 그 중 한명으로 활동을 예정했다.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출신 최성윤이 일본 팬들과 만난다. 최성윤은 오는 5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 플러스윈 홀(PLUSWIN HALL OSAKA)에서 데뷔 첫 단독 팬미팅 '올 어바웃 윤(All about Yun)'을 개최한다. 앞서 최성윤은 오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올 어바웃 윤'을 연다는 소식을 알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았다. 팬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일본 오사카 공연까지 확정해 '글로벌 아이돌'의 대체불가한 인기를 재차 실감케 했다.
가수 원호(WONHO)가 팬들을 위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가 부른 바운디(Vaundy)의 '달려라 사카모토(走れSAKAMOTO)'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원호는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에 슈트를 입고 안경까지 착용한 댄디한 비주얼로 등장부터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각종 기계와 파이프 구조물이 잔뜩 놓여 있는 창고 같은 공간을 배경으로 스탠드 마이크를 활용해 파워풀한 무대를 꾸몄다.
그룹 유니스(UNIS)가 이번엔 순백의 '스위시걸'로 변신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SWICY(스위시)' Recipe(레시피) 버전의 단체 및 유닛, 개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앞서 유니스는 학교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Archive(아카이브)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담아낸 바 있다. Recipe 버전은 유니스의 밝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그룹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의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달 20일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존에서 오픈된 '비투비 X 삐 프렌즈 팝업 '프레셔리: 런드리 랩'(BTOB X B'BE FRIENDS POP-UP 'Freshory: Laundry Lab')'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2일 운영을 종료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비투비의 공식 캐릭터 개발을 기반으로 기획된 프로젝트로, 여성 사회적 기업 꽃마리협동조합 및 클린테크 리더 (주)청세의 청춘생활과 협업해 세탁 세제, 비누, 핸드솝 등의 한정 상품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