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러블리즈(Lovelyz, 이수정,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가 일본에서 데뷔 10주년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러블리즈는 지난 26일 오후 5시 일본 도쿄 토요스 핏(TOYOSU PIT)에서 펼쳐진 공연을 끝으로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 투어를 마무리했다. 2017년 첫 개최된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는 올 라이브 밴드로 진행되는 러블리즈의 겨울 시즌 콘서트로, 화려한 라이브와 퍼포먼스,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해 팬들은 물론 공연 마니아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으며 러블리즈만의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가수 원호(WONHO)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Y 매거진 차이나 버전 화보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영상 속 원호는 침대에 누운 포즈로 카메라를 올려다보며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눈부신 비주얼과 의상 사이로 살짝 드러난 복근이 글로벌 팬심을 한껏 설레게 만들었다. 원호는 강렬하고 소프트한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반전 콘셉트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스위스 취리히 첫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에이티즈는 23일(현지시간) 취리히 '할렌슈타디온(Hallenstadion)'에서 2025 월드 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인 유럽('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IN EUROPE)' 공연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날 팬들의 열띤 환호 속에 등장한 에이티즈는 미국 빌보드 200에서 1위를 차지한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의 타이틀곡 '미친 폼(Crazy Form)'을 시작으로
언론시사 이후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과 짙은 여운을 남기는 전개로 언론과 평단의 호평을 받으며 새해 극장가를 사로잡을 영화 '검은 수녀들'[제공/배급: NEW | 제작: 영화사 집 | 감독: 권혁재]의 문우진이 색다른 모습이 담긴 데이즈드 화보를 공개했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데이즈드 화보는 문우진의 색다른 매력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멜로무비> 최우식, 박보영, 이준영, 전소니가 달콤쌉쌀한 '4인 4색' 청춘의 얼굴을 그린다. 오는 2월 14일(금) 밸런타인데이에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멜로무비>는 사랑도 하고 싶고 꿈도 이루고 싶은 애매한 청춘들이 서로를 발견하고 영감이 되어주며 각자의 트라우마를 이겨내는 영화 같은 시간을 그린 로맨스다. 저마다의 결핍을 가지고 있지만 꿈과 사랑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 멜로 인생을 꿈꾸는 '서른이'들의 재회 로맨스가 따뜻한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중증외상센터> 주지훈, 추영우, 하영이 관전 포인트와 함께 '꼭 봐야 하는 이유'를 공개했다. 뜨거운 기대 속 오늘(24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는 전장을 누비던 천재 외과 전문의 백강혁(주지훈)이 유명무실한 중증외상팀을 심폐 소생하기 위해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이야기를 그린다. 화끈하고 기발한 전개로 큰 사랑을 받은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영화 <좋은 친구들>을 연출한 이도윤 감독과 [아다마스]의 최태강 작가가 의기투합해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 프로젝트에 발벗고 나선다. <솔로지옥> 시리즈로 연애 리얼리티의 새 이정표를 제시하고 있는 넷플릭스가 전혀 새로운 연애 리얼리티로 시청자들의 공감과 웃음을 저격한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연애가 서툰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메이크오버 연애 리얼리티 예능이다. 사랑도, 자신의 매력도 잘 모르는 연애 초보 모태솔로들이 시트콤 같은 엉뚱한 실수를 연발하지만, 처음이기에 더욱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현실 연애를 선보인다.
그룹 엘라스트(E'LAST)와 배우 김법래, 김준현이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이엔터테인먼트가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엘라스트(E'LAST)와 김법래, 김준현의 '2025 새해 인사'를 공개했다. 먼저 엘라스트는 "2024년 속상하고 힘든 일이 많으셨던 분들도 새로운 마음으로 2025년 잘 시작하셨으면 좋겠다"면서 "요새 날씨가 엄청 추운데 감기 걸리지 않게 아프지 않게 건강 꼭 잘 챙기시길 바란다"고 덕담을 전했다.
지난 수요일 '펄스픽'에서 공개한 <아무짝에 쓸모없는 사랑>의 여주인공 박하선이 팬들과의 특별한 소통의 장을 연다. 바로 오늘 오후 3시, 펄스픽 공식 계정(인스타그램 @pulsepick_kr)과 박하선의 인스타그램 계정(@mintsungrace)에서 진행될 '연애 고민 상담소' 인스타 라이브는 팬들과 함께 다양한 연애 고민을 나누며 유쾌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동건과 박하선의 캐스팅으로 일찍부터 화제를 모아왔던 <아무짝에 쓸모없는 사랑>은 사랑 따위 무의미하다고 믿게된 올드 패션 이무개(이동건)와 도도혜(박하선)가 하룻밤의 실수로 엮여 인생 최대의 로맨스에 맞닥뜨리는 유쾌한 코미디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2025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2025 iHeartRadio Music Awards)'에 2년 연속 노미네이트됐다. 지난 22일(현지시간) 미국 최대 라디오 네트워크인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의 발표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2025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 2개 부문 수상 후보에 오르며 '글로벌 톱티어'의 위엄을 입증했다.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는 미국 온라인 라디오 방송사 아이하트라디오가 2014년부터 주최해 오고 있는 음악 시상식으로
배우 고창석이 '그놈은 흑염룡'에 캐스팅됐다. 고창석은 오는 2월 1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연출 이수현 / 극본 김수연 / 제작 스튜디오N / 기획 스튜디오드래곤)에 백원섭 역으로 출연한다. '그놈은 흑염룡'은 흑역사에 고통받는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문가영 분)과 가슴에 흑염룡을 품은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최현욱 분)의 봉인해제 로맨스 드라마다. 혜진양 작가의 동명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배우 임영주가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에 캐스팅됐다. 임영주는 오는 2월 1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연출 이수현 / 극본 김수연 / 제작 스튜디오N / 기획 스튜디오드래곤)에 최나나 역으로 출연한다. '그놈은 흑염룡'은 흑역사에 고통받는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문가영 분)과 가슴에 흑염룡을 품은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최현욱 분)의 봉인해제 로맨스 드라마다. 혜진양 작가의 동명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첫 매거진 화보를 통해 데뷔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23일 클로즈 유어 아이즈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함께 환하게 웃음 짓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멤버들은 첫 매거진 화보라고는 믿기지 않는 여유로운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7인 7색 비주얼을 뽐내며 차세대 '화보 장인'의 탄생을 알렸다.
넷플릭스(Netflix)가 <폭싹 속았수다> 공개일을 3월 7일(금)로 확정 짓고 인생의 사계절, 그 시작을 알리는 봄 포스터와 함께 공개일 발표 예고편을 공개했다. [동백꽃 필 무렵], [쌈 마이웨이] 임상춘 작가와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김원석 감독의 만남, 그리고 아이유와 박보검, 문소리, 박해준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오는 3월 7일(금) 공개를 확정하고 봄 포스터와 공개일 발표 예고편을 공개했다.
배우 이유준이 드라마 '보물섬'에 캐스팅됐다. 이유준은 오는 2월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 / 연출 진창규 / 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에 배원배 역으로 출연한다. '보물섬'은 2조 원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 서동주(박형식 분)가 자신을 죽인 절대 악과 그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싸우는 인생 풀베팅 복수전이다. '돈꽃' 이명희 작가와 '군검사 도베르만' 진창규 감독이 의기투합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