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영주가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에 캐스팅됐다. 임영주는 오는 2월 1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연출 이수현 / 극본 김수연 / 제작 스튜디오N / 기획 스튜디오드래곤)에 최나나 역으로 출연한다. '그놈은 흑염룡'은 흑역사에 고통받는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문가영 분)과 가슴에 흑염룡을 품은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최현욱 분)의 봉인해제 로맨스 드라마다. 혜진양 작가의 동명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첫 매거진 화보를 통해 데뷔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23일 클로즈 유어 아이즈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함께 환하게 웃음 짓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멤버들은 첫 매거진 화보라고는 믿기지 않는 여유로운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7인 7색 비주얼을 뽐내며 차세대 '화보 장인'의 탄생을 알렸다.
넷플릭스(Netflix)가 <폭싹 속았수다> 공개일을 3월 7일(금)로 확정 짓고 인생의 사계절, 그 시작을 알리는 봄 포스터와 함께 공개일 발표 예고편을 공개했다. [동백꽃 필 무렵], [쌈 마이웨이] 임상춘 작가와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김원석 감독의 만남, 그리고 아이유와 박보검, 문소리, 박해준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오는 3월 7일(금) 공개를 확정하고 봄 포스터와 공개일 발표 예고편을 공개했다.
배우 이유준이 드라마 '보물섬'에 캐스팅됐다. 이유준은 오는 2월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 / 연출 진창규 / 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에 배원배 역으로 출연한다. '보물섬'은 2조 원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 서동주(박형식 분)가 자신을 죽인 절대 악과 그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싸우는 인생 풀베팅 복수전이다. '돈꽃' 이명희 작가와 '군검사 도베르만' 진창규 감독이 의기투합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솔로지옥4>가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 TOP 10에 진입하며 2025년 새해를 화끈하게 열었다. 솔직하고 과감한 솔로들에게 시청자들이 열광하고 있다.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로지옥4>에 연일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22일(수)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top10.netflix.com)에 따르면 <솔로지옥4>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이하 클유아)'의 총괄 프로듀싱에 이해인 프로듀서가 낙점됐다. 이해인 프로듀서는 방탄소년단의 작곡가이자 싱어송라이터인 ADORA(아도라)의 'MAKE U DANCE' 비주얼 디렉터를 시작으로 괴물 신인, 핫걸, 서머퀸 등의 수식어를 차지한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이하 키오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며 입지를 다졌다. 특히 '중소의 기적'을 일으킨 키오프는 이해인의 탁월한 감각을 토대로 성공적인 데뷔부터 역대급 상승세라는
(사)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가 신입 프로듀서 양성 프로젝트로 제작한 OTT 드라마 '대신해드립니다'가 오늘(22일) 다수의 플랫폼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이 작품의 원톱 주인공 다원이 군복무중 이 소식을 접하고 감동적인 소감을 직접 전해왔다. OTT 드라마 '대신해드립니다'(연출 한상일, 유원선/극본 황보라, 한상일/제작 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는 단 한 명의 의뢰인을 위한 정의가득 오지라퍼 '박대리'의 생활밀착 의뢰인 맞춤 역할 대행극이다. 다원은 No.1 대행서비스 1인 기업을 운영하는 대표이지만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새 시리즈 <레이디 두아>의 제작을 확정했다. 넷플릭스가 새로운 시리즈 <레이디 두아>의 제작을 확정하고 신혜선, 이준혁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는 가짜일지라도 명품이 되고 싶었던 여자 '사라킴'과 그녀의 욕망을 추적하는 남자 '무경'의 이야기. 드라마 [비밀의 숲], [황금빛 내 인생], [웰컴투 삼달리], [나의 해리에게], 영화 <결백>, <타겟>, <그녀가 죽었다> 등 탄탄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과시하는 신혜선이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에 출연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지난 미디어론칭데이 이후 구글 플레이에서 인기 무료 엔터테인먼트 앱 순위 6위를 기록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펄스픽'이 새로운 작품을 오늘 공개한다. 국내 숏폼 콘텐츠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펄스픽'이 이번에도 완성도 높은 작품을 공개한다. 바로 오늘 시청자들과 만날 <아무짝에 쓸모없는 사랑>(연출: 이정섭ㅣ제작: 스튜디오 달감ㅣ러닝타임: 총 51회, 100분)이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중증외상센터>가 통쾌하고 유쾌한 '꿀잼' 패키지를 장착하고 설 연휴를 뜨겁게 달린다. 오는 1월 24일(금)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가 오늘(21일) 이도윤 감독, 배우 주지훈, 추영우, 하영, 윤경호, 정재광이 참석한 가운데 제작발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중증외상센터>는 전장을 누비던 천재 외과 전문의 백강혁(주지훈)이 유명무실한 중증외상팀을 심폐 소생하기 위해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이야기.
배우 이하은이 빌리언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21일 "배우 이하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갖춘 이하은이 다방면에서 재능과 매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단편영화 '골목길', 독립영화 '메기' 등을 통해 배우로서 첫발을 뗀 이하은은 JTBC '모범형사' 시즌 1, 2, SBS '모범택시', OCN '다크홀', KBS2 '학교 2021', SBS '악귀'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예능 <솔로지옥4>가 지옥도의 러브라인 판도를 뒤흔들 뉴페이스의 등장을 예고했다.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로지옥4>가 오늘(21일) 감정이 휘몰아치는 5-6회를 공개한다. 지난 14일 공개된 <솔로지옥4>는 레전드 데이팅 예능답게 시작부터 설렘을 폭발시키며 전 세계 시청자들을 뜨겁게 달궜다. 숨 돌릴 틈 없이 진행된 5번의 천국도행, 업그레이드 된 피지컬 게임,
배우 홍진기가 최근 대세 콘텐츠로 떠오른 숏폼 드라마에 출격한다. 지난 1일 공개 된 숏폼 플랫폼 펄스픽(PulsePick)에서 공개 된 <폐교에서 백만 너튜버 되기 : 백수유혼> (연출 이창우)에서 주인공 '원모' 역으로 출연하는 것. 백수유혼은 연인에게 환승 이별을 당하고, 너튜브 전문 회사 사업을 함께하던 동업자에게 사기까지 당하면서 남은 것은 엄청난 채무와 스트리밍 장비뿐인 주인공 '원모' 가 마지막 수단으로 직접 공포체험 채널을 운영하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오싹한 공포를 담은 호러 장르의 숏폼 콘텐츠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가 '시크미'로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패션 매거진 앳스타일은 21일 2월호 커버의 주인공 셔누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셔누는 유니크한 비주얼은 물론 시크하면서도 매니시한 무드가 묻어나는 다양한 스타일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 위엄을 과시했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23일 주헌, 2월 21일 기현, 5월 13일 형원이 각각 전역을 앞두고 있다. 셔누는 "멤버들과 통화를 정말 자주 한다. 민혁, 창균(아이엠)과는 자주 만나고, 기현과는 단체 채팅방에서 소소한 이야기를 나눈다"라며 멤버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보컬리스트 소향이 KQ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20일 KQ엔터테인먼트는 "소향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라고 소향을 새로운 식구로 맞았다고 밝혔다. KQ엔터테인먼트는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인 소향이 가진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며 빛나는 활약을 이어갈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새 출발을 앞둔 소향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