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랄랄라 유랑단' 출연진이 첫 방송을 앞둔 기대감을 전했다. 10월 4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유랑단'은 팬들의 사랑에 노래와 땀으로 보답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야외 여행 역조공 버라이어티다. 국민 MC 김성주와 붐, '미스터트롯2' 안성훈, 박지현, 나상도, 진욱, 박성온 5인이 합류해 오감 만족 & 대리만족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JTBC '정숙한 세일즈' 연우진이 "나의 배우 인생에 정말 좋은 작품으로 남을 것"이라 자신하며, 작품 세일즈에 나섰다. JTBC 새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연출 조웅, 극본 최보림, 제공 SLL,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221b)에서 연우진은 금제시 핸썸 보안관 '김도현' 역을 맡았다. 도현은 강남서에서 잘나가던 형사였지만, 무언가를 반드시 찾겠다는 사연을 품고 연고도 없는 금제에 온 '차도남'(차가운 도시 남자).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TV CHOSUN 'DNA 러버' 최시원이 정인선을 납치한 이철우에게 사지를 결박당하는 위기 속에서 '위험한 독대'를 펼친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DNA 러버'(극본 정수미, 연출 성치욱, 제작 하이그라운드, 아이피박스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 지난 방송에서는 심연우(최시원)가 한소진(정인선)을 잊기 위해 미국행을 결정한 가운데,
MBN '혼전연애' 최다니엘의 그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데뷔 11년차 일본의 가수 겸 배우 타카다 카호가 최다니엘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직격 인터뷰'를 전격 공개했다. 지난 23일(월)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 MBN 새 예능 프로그램 '혼전연애'는 K-한류 드라마 열풍으로 로맨틱한 한국 남자들에 대한 로망을 갖게 된 일본 여성들이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한국 남자들과 만나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다.
새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윤산하-아린-유정후-츄가 인간 햇살 4인방의 자체 발광 설렘컷과 함께 기대감을 꿈틀거리게 한 패기 만점 첫 촬영 소감을 전격 공개했다. 새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극본 이해나, 연출 유관모, 제작 스튜디오N, 블러썸이엔씨, 플레이그라운즈)는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하루아침에 꽃미남이 되어버린 여자친구 김지은(아린)과 그런 여자친구를 포기할 수 없는
배우 박성훈이 '아들이 죽었다'에 특별출연한다. CJ ENM 드라마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4' 다섯 번째 작품 '아들이 죽었다'(연출 나지현/ 작가 이수진)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가 불가피하게 가상현실 속으로 들어가 '아버지를 연기하며 아이를 지켜라'라는 미션을 받고, 어느새 진짜 아버지의 마음으로 아들을 사랑하게 되면서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MBN 음악 예능쇼 '한일톱텐쇼'가 귀 호강과 폭소, '두마리 토끼'를 확실히 잡은 '한일 보컬 신용 1등급 절친 특집'으로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물했다. 지난 10월 1일(화)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 19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5.4%, 전국 시청률 4.5%(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지상파-종편-케이블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일 상금 쟁탈전'을 부제로
김완선이 '미스쓰리랑'에서 전율의 무대를 선보인다. 10월 3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 23회는 '가장무도회' 특집으로 꾸며진다. 한국의 마돈나 김완선이 출격한 가운데, 힙합 대모 치타와 캡사이신 보컬 김의영이 게스트로 합류한다. '미스쓰리랑' TOP7과 특급 게스트들은 각각 '김완선과 그림자'와 '김완선과 실루엣' 팀으로 나뉘어 박빙의 노래 대결을 펼친다.
'지구를 닦는 남자들' 임우일이 몽골 현지에 완벽 적응했다. MBCx라이프타임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하 '지닦남') 측은 10월 2일 오전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첫 방송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지닦남'은 없으면 없는 대로 떠나는 여행을 통해 환경을 돌아보는 신개념 ESG향 여행 프로그램.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과 함께 '세상 깔끔남' 권율, '중고 마니아' 임우일, '황금 막내' 신재하, '오지 전문 유튜버' 노마드션이 뭉쳤다.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한석규, 채원빈, 오연수 가족의 행복했던 한때가 공개됐다. 10월 1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기획 남궁성우 / 연출 송연화/ 극본 한아영 / 제작 아센디오, 우드사이드/ 이하 '이친자')는 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가 수사 중인 살인사건에 얽힌 딸의 비밀과 마주하고, 처절하게 무너져가며 심연 속의 진실을 쫓는 '부녀 스릴러' 드라마다.
'다 컸는데 안 나가요'가 연예인 캥거루족의 거짓없는 일상으로 큰 웃음을 줬다. 10월 1일 첫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다 컸는데 안 나가요'에서는 '선후배 캥거루' 박해미X황성재, '짠내 캥거루' 지조, '본부장 캥거루' 신정윤의 리얼 일상이 공개됐다. 화려해 보이는 스타들의 일상 속 반전 매력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속 본부장 한현성 역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신정윤은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이종원이 시청자들의 설렘 도수를 한껏 끌어올린다. 오는 11월 4일(월) 첫 방송되는 ENA 새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연출 박선호, 극본 이정신,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S) 측은 2일, 유쾌하고 아찔한 밀당 로맨스가 기대되는 채용주(김세정 분), 윤민주(이종원 분)의 티저 포스터 2종과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민아와 김영대가 손해 따질 일 없는 사랑을 시작하며 꽉 닫힌 해피엔딩을 완성했다. 지난 1일(화) 방송된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 최종회에서는 손해 보기 싫어하는 손해영(신민아 분)이 계산 없이 김지욱(김영대 분)의 사랑을 받아들였다. 최종회 시청률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수도권 기준 평균 5.1%, 최고 6.6%, 전국 기준 평균 4.8%, 최고 6.1%를 기록
신민아가 김영대를 지키기 위해 큰 결단을 내린다. 오늘 1일(화) 저녁 8시 40분 방송되는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 연출 김정식/ 기획 CJ ENM STUDIOS / 제작 본팩토리) 최종회에서는 손해영(신민아 분)과 김지욱(김영대 분)이 슬픔 속 이은옥(윤복인 분)의 빈소를 함께 지킨다. 앞서 해영은 엄마의 위탁아인 지욱을 차갑게 밀어냈지만, 자신 대신 엄마의 옆을 지켜준 지욱을 그대로 받아들였다. 하지만 해영과 지욱에게 한밤중 은옥의 부고 소식이 전해지며 마지막까지
'푹 쉬면 다행이야' 최초로 희귀종 백해삼이 포착됐다. 9월 30일 공개된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22회 예고편에서는 머구리 협회장 김대호가 희귀종으로 알려진 해산물 '백해삼'을 잡는 장면이 그려졌다. 평소 뉴스에서나 볼 수 있는 백해삼의 등장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한껏 고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