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몬스터즈가 하와이행 티켓이 걸린 시즌 최종전을 치른다. 오는 2월 3일(월)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최강야구' 117회에서는 몬스터즈와 대학야구 올스타의 끝장 승부가 펼쳐진다. 이번 경기는 몬스터즈의 시즌 마지막 경기이자 하와이행 티켓이 걸린 중요한 일전이다. 이에 선수단은 라커룸에서부터 반드시 이기겠다는 각오를 보인다. 이처럼 몬스터즈의 필승 의지가 타오를수록 반대로 제작진은 진땀을 빼는데 과연 이들이 대학야구 올스타를 꺾고 하와이로 향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배우 신현준과 정준호가 함께한 영화 '귀신경찰' 시사회 현장이 '전참시'에서 공개된다. 오늘(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32회에서는 연예계 소문난 절친 듀오 배우 신현준과 정준호가 30년 만에 서로를 향한 '찐' 속마음을 전한다. 이날 방송에서 정준호는 전담 매니저 없이 활동 중인 신현준을 위해 일일 매니저로 변신한다. 정준호는 매니저와 경호원을 오가며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백종원 대표 애착인형 파브리가 출격한다. 2월 1일 방송되는 ENA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에서는 살아남은 도전자들에게 극악 미션 '장사 전쟁 10 days'가 주어진다. 무려 140만 명이 모인 2024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에서 푸드 부스를 운영, 10일 동안 치열하게 장사 전쟁을 펼치는 것. 밤낮 없이 몰아치는 미션에서 과연 어떤 팀이 살아남을 것인지, 어떤 도전자가 두각을 나타낼 것인지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본 방송이 주목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김재중과 장신영이 가족에 대한 사랑으로 큰 감동을 선사했다. 1월 3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을 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은 무대 위에서는 아시아의 중심이지만 집에서는 다정한 효자 막둥이 김재중, 주부 8년 차 두 아이의 엄마 장신영의 일상이 공개됐다. 두 편셰프는 일상 속 가족의 소중함에 대해 이야기했다. 설 특집에 딱 걸맞은 내용으로, 어느 때보다 뭉클함을 안겨준 회차였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4.9%를 나타내며 전 주 대비 상승했다.
'체크인 한양' 정건주가 배인혁과 김지은의 입맞춤을 목격한 뒤 달라진 분위기를 보여준다. 지난 1월 26일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노규엽/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 12회에서는 천준화(정건주 분)가 이은호(배인혁 분)와 홍덕수(김지은 분)의 입맞춤을 목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홍덕수를 향한 마음을 고백하고 직진을 하려던 그가 두 사람의 입맞춤을 본 이후 어떤 행동을 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장신영이 살림의 여왕에 등극한다. 1월 31일 방송되는 KBS 2TV 설 특집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신입 편셰프 장신영이 첫 등장한다. 장신영이 알뜰살뜰 살림 내공, 다양한 반찬 꿀팁이 엿보이는 요리 내공을 모두 공개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특히 장신영이 '편스토랑'을 통해 새로운 별명까지 획득한 것으로 알려져 본 방송이 더욱 주목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장신영은 아침부터 분주하게 움직였다. 이때 카메라에 잡힌 것은 남다른 깔끔함이 눈에 띄는 거실과 주방이었다.
'보물섬' 허준호를 향한 박형식의 처절한 복수가 시작된다. 2월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는 2조 원의 정치 비자금을 해킹한 서동주(박형식 분)가 자신을 죽인 절대 악과 그 세계를 무너뜨리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싸우는 인생 풀베팅 복수전이다. 연기력과 화제성을 모두 잡는 박형식X허준호(염장선 역)의 파괴적 조합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은다.
'현역가왕2' 박서진-강문경-진해성-환희-에녹의 무대 영상이 유튜브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등극하는 등 거침없는 화력을 불태우고 있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지난해 11월 26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단 한 번도 꺾임 없이 8주 연속으로 지상파-종편-케이블 전 채널에서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통합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화요일 전 채널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수성하며 무소불위 예능 최강자로 독주를 달리고 있다. 지난 9회는 28일(화) 방송된 전 채널 전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쾌속 위엄을 과시했다.
배우 박진영과 노정의에게 채널A '마녀'와 '마녀'는 어떤 의미일까. 채널A 새 토일드라마 '마녀'(연출 김태균, 극본 조유진, 기획 채널A, 제작 쇼박스, 미스터로맨스)는 마녀라 불리는 여자를 둘러싼 불운의 법칙을 깨고자 하는 남자 '동진'과 비극의 씨앗이 되어 세상으로부터 스스로를 단절한 여자 '미정'이 포기하지 않는 여정 끝에 서로의 구원이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체크인 한양' 배인혁과 김지은의 키스신 스틸컷이 공개됐다. 지난 1월 26일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노규엽/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 12회에서는 이은호(배인혁 분)와 홍덕수(김지은 분)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입을 맞추는 장면이 그려졌다. 시청자들의 오랜 기다림을 보상해 주는 아름다운 키스신이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이며 시청률 상승세도 이끌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김재중이 어머니에게 손편지로 진심을 전한다. 1월 31일 방송되는 KBS 2TV 설 특집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김재중이 어머니의 생신을 맞이해 작지만 정성이 가득 담긴 이벤트를 준비한다. "세상에, 이런 아들이 어디 있어"라고 모두가 감탄한 김재중의 다정함, 그 안에 가득 담긴 지극한 효심까지 모두 공개될 '편스토랑' 본 방송이 주목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김재중은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어머니 생신 선물 보낸 게 도착해 있어요. 확인해보세요"라고 말했다. 며칠 전 해외투어 일정으로 인해 어머니 생신 가족 모임에 참석하지 못한 김재중이, 어머니를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을 따로 준비한 것.
'다 컸는데 안 나가요' 신정윤이 결혼 잔소리 폭격을 당한다. 2월 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MBN '다 컸는데 안 나가요' 3회에서는 새해를 맞아 가족 모임을 하는 신정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신정윤은 새해를 맞아 집을 방문한 외가 친척들의 모습에 반가움과 설렘을 드러내면서도 매년 있는 결혼 잔소리에 대한 불안감으로 걱정에 휩싸인다. 아니나다를까 신정윤의 외삼촌과 이모는 자연스럽게 결혼 이야기를 꺼내면서 잔소리 스킬(?)을 보여준다.
배우 연우가 '전참시'에서 온앤오프 확실한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내일(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32회에서는 드라마 '옥씨부인전' 차미령 역을 비롯해 다양한 작품에서 신스틸러로 활약 중인 배우 연우의 눈 뗄 수 없는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연우는 배우 모멘트는 잠시 접어둔 채 '눕순이(누워있는 집순이)' 모드를 발동시켜 이목을 사로잡는다.
'행님 뭐하니?' 하하, 주우재, 이이경의 브로맨스가 빛난 우정 여행이 훈훈함을 안겼다. 1월 30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의 설특집 외전 '행님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행님들'의 애정이 고픈 이이경이 사랑하는 두 형 하하, 주우재를 데리고 강원도 인제, 속초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와는 다른 자유 여행 방식으로 기획된 '행님 뭐하니?'는 세 남자의 진한 브로맨스 케미와 진솔한 대화를 담으며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선의의 경쟁' 김태훈과 영재가 채화여고 학생들과 얽히며 극에 서스펜스를 더할 예정이다. 오는 2월 10일 첫 공개되는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은 살벌한 입시 경쟁이 벌어지는 대한민국 상위 1% 채화여고에 전학 온 '슬기'에게 각자의 욕망을 드러내는 친구들, 그리고 수능 출제 위원이었던 아버지의 의문사를 둘러싼 미스터리 걸스릴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