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이 '언더커버 하이스쿨'의 매력과 작품을 선택하게 된 계기에 대해 직접 밝혔다. 오는 21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은 고종 황제의 사라진 금괴의 행방을 쫓기 위해 고등학생으로 위장 잠입한 국정원 요원의 좌충우돌 N차 고딩 활약기를 담은 드라마다. 서강준은 극 중 국정원 국내 4팀 에이스 요원 정해성으로 분한다. 해성은 고종 황제의 금괴를 찾으란 특명을 받고 '언더커버 하이스쿨' 작전에 투입되었고,
'체크인 한양'이 꽉 닫힌 해피엔딩으로 종영했다. 2월 9일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노규엽/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 최종회에서는 12년 전 반정의 모든 진실이 밝혀지고, 하오나 4인방 이은호(배인혁 분), 홍덕수(김지은 분), 천준화(정건주 분), 고수라(박재찬 분)가 용천루를 뒤로하고 남해여각에서 새출발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라이즈(RIIZE) 소희의 누나 이지민이 벼랑 끝에서 살아 돌아와 3라운드로 진출했다. 2월 9일 방송된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 5회에서는 2라운드 미션의 마지막 '발라드 플리 팀 배틀'과 3라운드 새로운 미션 '1vs1vs1 약자 지목 배틀'이 본격적으로 시작돼 서바이벌의 긴장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이날 '플리 팀 배틀'의 마지막 '발라드 플리 팀' 무대가 공개됐다. 발라드 플리 A팀 김원식, 이오늘, 진원, 천지원은 로이킴의 '그때 헤어지면 돼'를 커버했다. 화음을 맞춰본 적 없다며 힘들어했던 김원식은 이오늘의 노력으로 일취월장했다.
'체크인 한양' 주연 배우 4인방이 종영 소감을 전해왔다. 오늘(9일) 최종회가 방송되는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노규엽/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은 돈만 내면 왕도 될 수 있는 조선 최대 여각 '용천루', 그곳에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파란만장한 성장을 담은 청춘 로맨스 사극이다. 극 중 용천루 입사 후 '하오나'를 입에 달고 살아 '하오나 4인방'이라고 불리었던 이은호(배인혁 분), 홍덕수(김지은 분), 천준화(정건주 분), 박재찬(고수라 분)은 우여곡절을 겪으며 함께 정식사환으로 성장했다.
'언더커버' 커버 가수들을 멘붕에 빠뜨린 새로운 미션이 주어진다. 오늘(9일) 방송되는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 5회에서는 2라운드 '플리 팀 배틀'을 마무리하고 3라운드 '1vs1vs1 약자 지목 배틀'이 새롭게 시작된다. 3라운드 새 미션 '1vs1vs1 약자 지목 배틀'은 자신보다 약자라고 생각하는 커버 가수를 지목하고, 지목을 받은 커버 가수가 또 다른 약자를 지목해 무대 위에서 최강자와 최약자를 가리는 대결이다. 3명이 함께 하나의 곡으로 노래하고, 최약자 1인만 탈락하는 잔인한 배틀에 커버 가수들은 멘붕에 빠진다.
'푹 쉬면 다행이야'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가 무인도 레스토랑에 첫 입성한다. 2월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35회에서는 붐, 정지소, 박준형, 토니안, 윤성호 그리고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가 함께 하는 무인도 레스토랑 3호점 이야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서는 안정환, 김대호, 홍현희, 김희재가 출연해 이들의 레스토랑 운영기를 지켜볼 예정이다. 이날 붐은 무인도 레스토랑 3호점 오픈을 위해 드림팀을 꾸린다.
채널A '마녀'가 첫 방송을 단 6일 앞두고, 서로의 구원이 되는 박진영-노정의의 로맨스 서사를 담은 4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마녀'는 마녀라 불리는 여자를 둘러싼 불운의 법칙을 깨고자 하는 남자 '동진'(박진영)과 비극의 씨앗이 되어 세상으로부터 스스로를 단절한 여자 '미정'(노정의)이 포기하지 않는 여정 끝에 서로의 구원이 되는 미스터리 로맨스다. '마녀'의 티저 영상이 차례로 공개될 때마다, 뜨거운 호응으로 화제를 모았는데, 오늘(9일) 공개된 4차 영상에서는 지금까지 드러나지 않았던 사실이 밝혀져 이목을 끈다. 바로 미정이 자신을 지켜보는 동진을 알고 있었다는 점이다.
'선의의 경쟁' 전학생 정수빈의 등교 첫 날이 공개됐다. 드디어 내일(10일) 0시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이 첫 공개된다. 그동안 강렬한 티저 이미지, 파격적인 선공개 영상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임팩트를 선사한 '선의의 경쟁'이 본 편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펼쳐갈지 기대감이 커져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선의의 경쟁' 측이 우슬기(정수빈 분)의 채화여고 전학 첫 날 풍경을 담은 1회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충격과 고난의 장사전쟁 10일이 끝났다. 준결승 진출자 6인이 가려졌다. 2월 8일 방송된 ENA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에서는 준결승으로 가기 위한 마지막 관문인 '장사 전쟁 10days' 결과가 공개됐다. 도전자들은 10일 동안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에서 일식반, 고기반, 중식반, 양식반으로 나뉘어 푸드 부스를 운영했다. 진정한 장사꾼으로 거듭나기 위해, 서바이벌에서 살아남기 위해 처절하게 부딪힌 도전자들. 절실함이 만든 변화와 희망, 이별의 아쉬움이 가득한 회차였다.
배우 최강희가 '전참시'로 생애 첫 연예대상에 나선다. 8일(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33회에서는 최강희의 '2024 MBC 방송연예대상' 신인상 수상 비하인드 스토리가 최초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최강희는 송은이와 함께 '전참시' 가족인 신기루, 이국주, 샵뚱의 대기실에 방문한다. 구라뚱즈를 만난 최강희는 반갑게 인사를 나눈 것도 잠시 갈비찜, 잡채 등 음식으로 가득 찬 대기실 테이블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데.
'다 컸는데 안 나가요' 박해미 아들 황성재가 오는 8월 군입대를 할 예정이다. 오늘(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MBN '다 컸는데 안 나가요' 4회에서는 정들었던 동네를 떠나 새로운 곳, 새로운 집에서 새출발을 계획하는 박해미X황성재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박해미는 황성재가 오는 8월 군입대를 할 예정이라고 고백한다. 갑작스럽게 이사를 선택한 이유도 아들의 군입대 후 혼자 남겨지는 것이 힘들어서 이참에 캐나다에 계신 노부모님을 한국으로 모시고 와 함께 살 계획이었던 것.
'선의의 경쟁' 상위 0.1% 고등학생 이혜리의 사생활이 공개됐다. 파격적인 이미지,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공개되는 티저 영상, 이미지마다 화제가 되는 STUDIO X+U 드라마 '선의의 경쟁'(기획: STUDIO X+U / 제작: 와이랩 플렉스, STUDIO X+U / 연출: 김태희 / 극본: 김태희, 민예지)이 드디어 오는 2월 10일 0시 첫 공개된다. 이런 가운데 '선의의 경쟁' 측이 첫 공개를 앞두고 채화여고 전교 1등 유제이(이혜리 분)의 사생활을 엿볼 수 있는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도전자들의 눈물이 쏟아진다. 2월 8일 방송되는 ENA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에서는 준결승으로 가기 위한 마지막 관문인 극악 미션 '장사 전쟁 10days' 결과가 공개된다. 10일 동안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에서 푸드 부스를 운영하며 뜨거운 경험을 하게 되는 도전자들. 과연 이들 중 진정한 장사꾼으로 거듭날 가능성을 보여주며 준결승행 티켓을 거머쥘 도전자는 누구일지 주목된다. 이날 생존한 11명의 도전자들은 일식반, 고기반, 중식반, 양식반으로 나뉘어 푸드 부스 운영을 이어간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톨게이트 아이돌로 등극한다. 2월 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설에도 일하는 사람들' 편으로, 설날연휴 톨게이트 영업소에서 각양각색 손님들과 만나는 유재석과 주우재의 모습이 그려진다. 서울 톨게이트 바로 옆 한국도로공사교통센터에 도착한 유재석과 주우재는 일일 요금수납원으로 변신한다. 두 사람은 "여기 늘 차로만 지나다녔지 완전 느낌이 다르다"라면서 평소 궁금해했던 영업소 안 풍경에 신기해한다.
'체크인 한양' 김민정이 고두심과 함께 용천루에 돌아왔다. 지난 2월 2일 방송된 채널A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노규엽/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 14회에서는 대배우 고두심이 의주상단 단주로 특별 출연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용천루 사환들 사이에서 막강한 권력을 자랑하는 의주상단 단주의 등장과 그 역할을 고두심이 맡았다는 사실이 큰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