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1' 멤버들이 기강을 잡으러 온 '기강 4대 천왕'과 '현역가왕2' TOP7과의 싸움에서 판정승을 거두며, 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지난 29일(화) 밤 9시 50분에 방송된 MBN '한일톱텐쇼' 47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6.4%, 전국 시청률 5.7%(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6주 연속으로 지상파-종편-케이블 채널에서 방송된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수성했다. 이날 방송은 현역들의 해이해진 기강을 잡겠다는 '기강 4대 천왕' 윤수현-박구윤-김양-빈예서가 출격해 현역가왕1 팀, 현역가왕2 팀, 손태진과 신성을 포함한 '기강 4대 천왕 팀'이 삼파전을 펼쳤다.
'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의 꿀케미 아프리카 르완다 여행이 마무리됐다. 4월 2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 대.다.수 3인방의 르완다 여행 마지막 편이 공개됐다. 세 사람은 광활한 야생 속에서 캠핑을 하고, 칠흑 같은 어둠을 뚫고 나이트 사파리에 도전하는 등 마지막까지 버라이어티한 여행을 즐겼다. 이 과정에서 한층 더 가까워진 대.다.수 3인방의 케미가 웃음을 빵빵 터뜨린 동시에 뭉클함까지 선사했다.
'이혼보험' 이동욱, 이주빈이 입맞춤으로 깊어진 마음을 확인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10화에서는 온전한 '4'의 관계가 된 노기준(이동욱 분)과 강한들(이주빈 분)의 로맨틱한 입맞춤이 설렘 지수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여기에 분산 투자를 주장하던 전나래(이다희 분)는 힘든 시간 자신의 옆을 지켜준 안전만(이광수 분)을 향한 올인 투자를 선언했고, 김선만(배유람 분)과 한여름(정가희 분)은 잘 헤어지기 위한 준비를 시작하며 앞으로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높였다.
가수 이기찬이 '킬링 보이스'에 떴다. 딩고 뮤직은 지난 29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기찬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기찬은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에 차분한 니트 스타일링으로 여전히 훤칠한 비주얼과 댄디한 매력을 동시에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기찬은 2001년 발매한 5집 앨범 '뉴 스토리(New Story)'의 타이틀곡 '또 한번 사랑은 가고'로 '킬링 보이스'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이어 '감기', '플리즈(Please)', '미인(美人)', '원룸(ONE ROOM)', 최근 이기찬이 가창에 참여한 리턴 프로젝트 음원 '닮은 사람'까지, 그간 시대를 넘어 큰 사랑을 받은 명곡들을 연달아 선보이며 섬세한 음색과 더욱 깊어진 감성을 뽐냈다.
'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이 성공률 30% 나이트 사파리에 도전한다. 4월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 대.다.수 3인방이 한밤중 야생 동물을 찾아 나선다.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아프리카 초원을 달리는 대.다.수 3인방의 모습이 역대급 공포와 스릴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이날 대.다.수 3인방은 캠핑을 위해 르완다 최대 규모 국립공원을 찾는다. 세 사람은 입구에서부터 야생 개코원숭이 무리를 목격하고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아티스트 지드래곤(권지용)이 AI 엔터테크 기업 갤럭시코퍼레이션(대표 최용호),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과 손잡고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세계 최대 규모 LED돔 스피어(Sphere)에서 전 세계 금융권 최초의 역사를 만들었다. 지난 29일 지드래곤의 'One Spirit, One Team' 프로젝트 미디어아트 영상이 라스베이거스 스피어돔을 장식했다. 엑소스피어(Exosphere, 스피어의 외관)에 공개된 프로젝트 미디어아트 영상은 지드래곤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으며, 종합 미디어 예술 창작집단 '닷밀'과 AI, 로봇, 메타버스, 디지털 트윈 등 최첨단 기술을 활용, 엔터테인먼트와 테크의 경계를 허물고 글로벌 무대에서 새로운 산업 패러다임을 보여줬다.
'이혼보험'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의 로맨스가 한층 깊어진다.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측은 10화 방송을 앞둔 29일 노기준(이동욱 분)과 강한들(이주빈 분), 안전만(이광수 분)과 전나래(이다희 분)의 일상에 찾아온 설렘을 포착해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이혼 위기에 놓인 김선만(배유람 분)과 한여름(정가희 분)의 모습까지 공개돼 흥미를 더한다.
김성주와 붐이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기대 포인트를 공개했다. 5월 1일 목요일 밤 10시 '미스터트롯3' TOP7(眞김용빈, 善손빈아, 美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의 첫 스핀오프 예능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사콜 세븐')이 첫 방송된다. 팬데믹 시절 국민들에게 웃음과 위로를 선사한 '사랑의 콜센타'가 새롭게 탄생한 TOP7과 함께 어떻게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올지 기대가 뜨겁다. '사콜 세븐'을 위해 원년 MC 김성주(센터장)와 붐(인사팀장)도 합류했다.
넷플릭스(Netflix)가 새 시리즈 <꿀알바>의 제작을 확정하고 이재욱, 고민시, 김민하, 그리고 이희준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꿀알바>는 시급 50배부터 시작하는 '꿀알바'만을 소개하는 이상한 인력사무소를 배경으로 청년 '혁준'이 어떤 공포를 마주할지 알 수 없는 지옥의 노동 현장에 투입되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호러 판타지 시리즈. 먼저 [환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어쩌다 발견한 하루]까지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개성으로 매력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이재욱이 빚을 갚기 위해 초고액 일당 아르바이트에 뛰어드는 '혁준' 역을 맡았다.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 하유준, 박지후, 이승협이 운명의 삼각 시그널을 알린 하유준의 '밴드부 입부 선언' 현장이 시선을 모은다. 오는 5월 6일(화), 5월 7일(수) 1, 2회 특별편성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극본 김민철, 연출 김성용, 제작 스튜디오에스㈜,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 ㈜에프엔씨스토리, ㈜몬스터유니온)은 케이팝 최고 밴드그룹의 스타 '사계'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을 만나 멋지게 재기하는 청춘 음악 로맨스다.
넷플릭스(Netflix)가 첫 한국 애니메이션 영화 <이 별에 필요한>을 5월 30일(금) 공개한다. 데뷔작 <코피루왁>으로 서울인디애니페스트 대상 '인디의 별'을 수상하고, 이후 선댄스영화제, 팜스프링스국제영화제 등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 초청되며 한국 애니메이션계 뉴웨이브의 중심으로 떠오른 한지원 감독. 그의 작품이자 김태리, 홍경의 목소리 연기로 기대를 모으는 넷플릭스의 첫 한국 애니메이션 영화 <이 별에 필요한>이 5월 30일(금)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다.
'신병3'가 마지막까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은, 원작 장삐쭈, 기획 KT 스튜디오 지니, 제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스토리아일랜드)가 최종회를 앞둔 29일, 난데없이 혹한기 훈련에 투입된 '신병즈'의 모습을 포착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서로를 구하기 위해 용기 있는 선택을 내린 신화부대원들과 중대장 조백호(오대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대대장(조승연 분)은 문빛나리(김요한 분)의 실수로 전세계(김동준 분)의 얼굴이 다치자 크게 분노한 연대장을 달래기 위해 병사 한 명을 징계위원회에 회부하고자 했다.
'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이 촬영 중단 사태를 겪는다. 4월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 대.다.수 3인방이 아프리카 르완다 여행 마지막 날을 맞이해 사파리 캠핑에 도전한다. 한국에서부터 사파리 캠핑을 고대한 김대호는 대자연을 마주할 생각에 광기의 돌EYE를 번뜩인다. 반면 여행 전부터 얼반 스타일을 강조한 박명수와 최다니엘은 정반대의 반응을 보이며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노무사 노무진' 정경호, 설인아, 차학연의 열혈 홍보가 펼쳐진 'LIVE(라이브)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5월 30일(금)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기획 권성창/연출 임순례, 이한준/극본 김보통, 유승희/제작 브로콜리픽쳐스)은 유령 보는 노무사의 좌충우돌 노동 문제 해결기를 담은 코믹 판타지 활극이다.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리틀 포레스트', '교섭' 등을 연출한 충무로 대표 감독 임순례와 OTT 드라마 'D.P.' 시리즈, '황야'의 김보통 작가,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아이 캔 스피크'의 유승희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