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 조한철-김종태-차청화-서혜원-김선민-한유은-한진희가 '미리 보는 연기 맛집'을 알린 명품 조연 라인업을 완성했다. 오는 5월 6일(화), 5월 7일(수) 1, 2회 특별편성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극본 김민철, 연출 김성용, 제작 스튜디오에스㈜,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 ㈜에프엔씨스토리, ㈜몬스터유니온)은 케이팝 최고 밴드그룹의 스타 '사계'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을 만나 멋지게 재기하는 청춘 음악 로맨스다.
'천국보다 아름다운' 김혜자가 (연)적과의 동침을 한다. 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측은 3회 방송을 앞둔 26일, 이해숙(김혜자 분)과 고낙준(손석구 분)의 천국 하우스에 입성한 솜이(한지민 분)를 포착했다. 지난 방송에는 이해숙의 본격적인 천국 적응기가 그려졌다. '당신은 지금이 제일 예쁘다'라고 말하던 남편은 모든 걸 잊은 채 혼자만 젊은 시절 모습으로 돌아갔고, 천국의 유일한 노인이 된 이해숙은 서운하고 야속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 주사위가 정한 운명 이집트에서 원지-차주영 vs. 곽튜브-이장우, 2팀 2색 여행기가 펼쳐진다. 오늘(26일)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 6회에서는 새로운 여행 파트너로 정재형, 이장우, 차주영이 합류, 한층 더 다채롭고 풍성한 여행기가 전개될 예정. 주사위 던지기로 공동의 운명이 결정된 결과, 빠니보틀-정재형 팀은 인도양의 낙원 모리셔스로 향하고, 원지-차주영, 곽튜브-이장우는 각각 팀을 이뤄 '이집트'로 떠난다.
'5세대 아이콘' 제로베이스원이 '전참시'에서 먹성 폭발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26일(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44회에서는 제로베이스원이 '대식베이스원'이 되는 진귀한 장면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로베이스원의 반전 먹성이 공개된다. 제로베이스원의 매니저는 "지금껏 본 아이돌 중에서 탑 급으로 잘 먹는다"라며 남다른 위장의 '대식베이스원'을 제보했는데.
배우 이준영이 '약한영웅 Class 2' 속 역대급 빌런 캐릭터를 연기해 충격을 안겼다. 이준영은 지난 25일 오후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극본 박현우, 유수민, 연출 유수민, 기획총괄 한준희)에서 금성제 역으로 분해 입체감 넘치는 연기를 펼치며 글로벌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약한영웅 Class 2'는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은장고로 전학 간 모범생 연시은(박지훈 분)이 다시는 친구를 잃을 수 없기에 더 큰 폭력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찬란한 성장담을 그린 작품이다.
웨딩 촬영에 나선 예비 코미디언 부부 김준호와 김지민이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김준호와 김지민이 지난 24일(목) 공개된 유튜브 채널 '준호 지민'에서 웨딩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들은 시종일관 꿀 떨어지는 모습으로 예비부부의 깨소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김준호와 김지민은 각각 베이지 수트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김준호의 모습이 어색했던 김지민은 "가까이서 보니까 웃겨서 못하겠다"고 하자 김준호 역시 "너도 웃겨"라며 맞받아치며 환상의 티키타카를 선보였다.
올여름 극장 성수기의 포문을 여는 영화 <소주전쟁>[제공/배급: (주)쇼박스ㅣ제작: 더 램프(주)]이 4월 24일(목) 오전 11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제작보고회를 성황리 개최했다. 영화 <소주전쟁>은 1997년 IMF 외환위기, 소주 회사가 곧 인생인 재무이사 종록과 오로지 성과만 추구하는 글로벌 투자사 직원 인범이 대한민국 국민 소주의 운명을 걸고 맞서는 이야기.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이장준이 일본 팬들과 더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5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이장준의 이미지를 공개하고 일본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하늘색 셔츠를 입고 화면을 바라보는 이장준의 모습을 담고 있어 팬심을 저격했다. 봄 햇살처럼 화사한 비주얼과 내추럴한 무드가 일본 공식 팬 커뮤니티로 새롭게 이어갈 소통과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가수 권은비가 '코랄리크(CORALIQUE)' 모델로 발탁됐다. 스윔웨어 브랜드 코랄리크는 권은비와 함께한 25SS 컬렉션 화보를 공개하고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글로우 & 플로우(Glow & Flow)'를 콘셉트로 한 이번 컬렉션은 핑크, 블루의 로맨틱한 컬러를 테마로 여름의 청량함과 감성을 동시에 담아냈다. 여기에 권은비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완벽한 화보가 탄생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남윤수의 남자들이 온다. 4월 2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대세 핫가이에 등극한 97윤수 남윤수를 중심으로 훈훈한 브로맨스가 공개된다. 남윤수가 지난해 전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드라마 '대도시의 사랑법'에서 짝꿍으로 호흡을 맞춘 동료 배우들을 새 집에 초대, 직접 만든 음식을 대접하는 것. 남윤수와 남윤수의 남자들이 연애 프로그램보다 설레는 브로맨스의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LG생활건강의 궁중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에서 고품질 침향과 녹용, 콜라겐, 비오틴 등 몸에 활력 에너지를 채워주는 성분들을 구미 1개에 담은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를 출시했다.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20~50대 고객층을 겨냥한 프리미엄 이너뷰티 제품으로, 더후를 대표하는 핵심 성분들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더후의 고급스러운 감성과 섬세함을 그대로 구미에 담아 '럭셔리 웰니스' 아이템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선사한다.
'신병3'가 레전드 군텐츠의 진가를 아낌없이 보여주고 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은)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웃음과 공감을 넘어 감동까지 더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신병3'**는 군대라는 특수한 공간을 배경으로, 현실에 밀착된 캐릭터들의 성장기를 그린다. 하루아침에 함께 생활하게 된 이들이 부딪히고, 갈등하며, 점차 서로를 이해해가는 과정은 전우애와 인간적인 변화로 이어지며 몰입도를 높인다. 한층 탄탄해진 스토리와 함께 회차를 거듭할수록 재미도 배가되고 있는 가운데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 이승협이 청춘 로맨스 속 막강 남주로 우뚝 솟을 서태양 역의 첫 아우라를 공개했다. 오는 5월 6일(화), 5월 7일(수) 1, 2회 특별편성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극본 김민철, 연출 김성용, 제작 스튜디오에스㈜,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 ㈜에프엔씨스토리, ㈜몬스터유니온)은 케이팝 최고 밴드그룹의 스타 '사계'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을 만나 멋지게 재기하는 청춘 음악 로맨스다.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뷰티 크리에이터 톡신과 함께한 'TXA 세럼' 2차 마켓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마켓은 지난해 12월 진행한 'TXA 세럼' 1차 마켓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약 4개월 만에 다시 열렸다.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오픈 요청에 따라 4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아누아 공식몰을 통해 진행됐으며, 다양한 제품 옵션과 관련 상품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내 아이의 사생활' 유토가 광고계 샛별 사랑이의 매니저로 변신한다. 4월 27일 방송되는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18회에서는 광고계 샛별 사랑이의 광고 촬영 현장이 그려진다. 사랑이의 단짝 유토가 혼자 촬영장을 찾는 사랑이를 위해 매니저로 변신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스튜디오에서는 MC '도장부부' 도경완, 장윤정과 이현이 그리고 사랑이 아빠 추성훈이 아이들의 사생활을 지켜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