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첫 녹화부터 제대로 터졌다. 5월 1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미스터트롯3' TOP7(眞김용빈, 善손빈아, 美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의 첫 스핀오프 예능이다. 4년 만에 '세븐스타즈'라는 부제로 돌아오는 국민 예능 '사랑의 콜센타'를 위해 원년 MC 김성주와 붐이 각각 센터장과 인사팀장으로 합류했다. 경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TOP7의 반짝반짝 예능감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뭉쳐야 찬다4' 드래프트 2라운드에서 원하는 선수를 차지하기 위한 감독들의 전쟁이 펼쳐진다. 4월 27일 방송되는 JTBC 대표 스포츠 예능 '뭉쳐야 찬다4'(연출 성치경 / 작가 모은설 / 이하 '뭉찬') 4회에서는 드래프트 2라운드를 맞아 11 대 11의 정식 축구 경기가 진행된다. 감독들의 눈도장을 받기 위한 선수들의 치열한 실력 어필 현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앞서 레드 팀과 블루 팀의 경기에서는 세미프로 축구 선수이자 배우인 이신기가 맹활약을 펼치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여기에 고난도 크루이프 턴과 반다이크급 수비를 선보인 최낙타, 필드 위 야수남으로 떠오른 백승렬 등 다양한 선수들이 감독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천국보다 아름다운' 류덕환이 드디어 출격한다. JTBC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측은 3회 방송을 앞둔 25일, 이해숙(김혜자 분)과 목사(류덕환 분)의 첫 만남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한가한 목사와 80세 신도의 신성한(?) 만남이 기대감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는 천국에서 다시 만난 이해숙, 고낙준(손석구 분) 부부의 재회 그 후가 그려졌다. 80세 모습으로 나타난 아내와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재회의 기대와 설렘을 모두 저버린 두 사람 사이에는 미묘하게 냉랭한 기운이 감돌았다.
'이혼보험'이 마지막까지 설렘과 재미를 보장한다.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이 종영까지 단 4화만을 남겨두고 있다. 어사무사의 관계에서 한 발짝 앞으로 나아가기로 한 노기준(이동욱 분)과 강한들(이주빈 분), 입덕 부정기를 거쳐 쌍방 입덕 모드에 돌입한 안전만(이광수 분)과 전나래(이다희 분)의 변화는 설렘을 높였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가 오늘 공개를 앞두고 심박수를 높이는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늘(25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는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은장고로 전학 간 모범생 연시은이 다시는 친구를 잃을 수 없기에 더 큰 폭력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찬란한 성장담을 그린다. '연시은'의 성장과 함께 더 깊은 열연을 펼칠 박지훈을 비롯해 려운, 최민영, 유수빈, 배나라, 이민재 그리고 이준영 까지 새로운 캐릭터들이 빚어낸 다채로운 관계성에 기대다 쏟아진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역대급 말실수를 저지른다. 4월 2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착한 일 주식회사'의 본격 효도 대행이 펼쳐지는 가운데, 문방구 재고를 판매하러 나선 유미담(유재석) 부장이 시민에게 말실수를 하는 일이 벌어진다. 거리를 배회하던 유 부장은 남녀 커플 시민과 마주한다. 유 부장은 반갑게 "아드님이세요?"라고 묻는데, 이들은 "남자친구예요"라고 답하며 황당한 웃음을 터뜨린다.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 빠니보틀이 여행 파트너 정재형과 함께 모리셔스 여행을 시작한다. 수영과 서핑을 사랑하는 '물친자' 조합으로 기대를 모았지만, 첫 만남부터 예상도 못했던 해프닝으로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누를 예정이다.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 지난 방송에서는 3라운드 세계여행에 전격 합류하게 된 '역대급' 여행 파트너가 공개됐다. 각각 '노인과 바다', '쩝쩝박사', '트래블러'라는 캐릭터 키워드를 가진 정재형, 이장우, 차주영이 그 주인공. 그리고 공동의 운명 결정전인 '주사위 던지기'를 통해 정재형은 바다를 좋아하는 빠니보틀과 모리셔스로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전참시'에서 잉꼬부부 케미를 제대로 보여준다. 오는 26일(내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44회에서는 김소현과 손준호의 달달한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손준호가 김소현에게 선물한 새로운 전기차가 최초로 공개된다. 10년 만에 새 차를 타게 된 김소현은 입이 귀에 걸리고, 소문난 전기차 러버 손준호 또한 신난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그 가운데 손준호가 김소현을 위해 공연이 끝난 뒤, 밤 중에 대전으로 향했던 일화가 공개된다.
설인아가 잔머리와 전투력을 장착한 '노무사 노무진'의 돌격대장으로 활약한다. 5월 30일(금)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기획 권성창/연출 임순례, 이한준/극본 김보통, 유승희/제작 브로콜리픽쳐스)은 유령 보는 노무사의 좌충우돌 노동 문제 해결기를 담은 코믹 판타지 활극이다. 정경호, 설인아, 차학연은 색다른 조합으로 유령들의 의뢰한 노동 문제를 해결하며 환상의 팀워크를 보여줄 예정이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를 운영하는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하이어코퍼레이션과 스킨부스터 '힐로웨이브(HILOWAVE)'에 대한 국내 판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힐로웨이브에 대한 국내 독점 판매권을 보유하게 된 네오팜은 기초 보습 케어를 넘어 보다 전문적인 피부 개선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 도약한다는 다짐이다. '힐로웨이브(HILOWAVE)'는 피부미용산업 전문기업 하이어코퍼레이션에서 개발한 스킨부스터로, 프랑스산 저분자·고분자 듀얼 히알루론산(HA) 성분을 기반으로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하는 바이오 스티뮬레이터(BIO-STIMULATOR)다.
넷플릭스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콘진원), 영화진흥위원회(이하 영진위)가 국내 콘텐츠 산업 발전과 제작 산업 인재 양성을 위해 2년 연속 손을 맞잡았다. 지난 24일 종각에 위치한 넷플릭스 서울 오피스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프로덕션 부문 하정수 디렉터,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기반본부 김일중 본부장, 영화진흥위원회 한국영화아카데미 조근식 원장 등 각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아티스트 최호종의 첫 단독 공연이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 무용계를 넘어 공연·문화계에도 '최호종 붐'을 일으켰다. 관객들을 새로운 무용의 세계로 초대할 '2025 최호종 퍼스트 무브노트 '나우히어'(2025 CHOIHOJONG 1ST MOVENOTE 'NOWHERE')'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온몸으로 감동과 카타르시스를 전해온 'K-무용의 정점' 최호종의 첫 단독 공연인 만큼, 개최 소식이 전해진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것.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TOP10의 진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7월 24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4회에서는 TOP10의 첫 공식 활동 비하인드가 담겼다. 경연에서 보여준 실력 외에, 무대 밖 TOP10의 다양한 면모가 안방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팬들은 향후 본격적으로 시작될 TOP10의 새로운 행보도 응원과 기대 속에서 함께하겠다는 반응이다. 이날 방송은 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 전주 대비 상승한 7.2% 시청률을 기록했다.
대성이 '현역가왕'의 일본판 프로그램 '현역가왕 JAPAN' MC로 전격 확정됐다. 한일 국교 정상화 60주년 기념 남성 보컬리스트 오디션 '현역가왕 JAPAN'은 한국에서 화제성과 시청률 NO.1을 기록한 '현역가왕'의 일본판 방송으로, 장르와 경험 불문, 오직 노래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현재 일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J-POP 가수들을 대상으로 한 일본 최강 남성 보컬 스타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일본 대형 방송사 BS 닛테레 방송을 확정 짓고 오는 5월 27일(화) 첫 녹화를 시작으로 화려한 포문을 연다.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 대표 이수연)가 기술과 원단의 시너지를 극대화한 신규 프리미엄 레깅스 라인 **'어나더라벨(Another Label)'**을 25일 공식 출시했다. 이수연 대표의 전면 지휘 아래 선보이는 어나더라벨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하이엔드 애슬레저 라인으로, 특히 **'핏 레볼루션 레깅스(Fit Revolution Leggings)'**가 첫 주자로 공개됐다. 해당 제품은 젝시믹스 고유의 기술력과 차세대 원단을 결합해 한층 향상된 착용감을 제공하며, 브랜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