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는 '위대한 가이드2'가 몰래카메라인 줄 알았다. 4월 8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을 알려주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박명수는 '위대한 가이드1' 인도 편에 이어 '위대한 가이드2' 르완다 편에 여행 메이트로 합류, 김대호X최다니엘과 함께 르완다 여행을 만끽했다.
'내 아이의 사생활' 화제의 사랑이네 집 근황이 공개된다. 4월 6일 방송되는 ENA 일요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 15회에서는 잡지 화보 촬영 차 한국 여행을 준비하는 사랑이와 유토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 홍콩 여행에서 잊을 수 없는 둘만의 추억을 만든 두 아이가 이번에는 어떤 일들을 겪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 한지민이 미스터리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오는 19일(토)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김수진,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측은 4일, 베일을 벗을수록 그 정체가 궁금한 '솜이'로 돌아오는 한지민의 캐릭터 스틸컷을 공개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80세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김혜자 분)이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 분)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다.
'이혼보험'이 단 2화 만에 유쾌한 웃음부터 설렘까지 풀패키지 재미를 보장했다.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이 뜨거운 호응 속에 첫 방송됐다. 첫 드라마 연출로 기대를 모았던 이원석 감독 특유의 감각적이고 위트 넘치는 시선과 이혼보험이라는 신박한 소재, 보험회사라는 신선한 배경 속에 녹아든 이태윤 작가만의 개성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악연>이 오늘 공개를 앞두고 놓쳐서는 안 될 관전포인트 TOP 3를 공개했다. 벗어나고 싶어도 빠져나올 수 없는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6인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 <악연>의 첫 번째 관전 포인트는 한 번 보기 시작하면 끝까지 멈출 수 없는 몰입감 강한 이야기다. <악연> 속 '목격남'(박해수)부터 '주연'(신민아), '사채남'(이희준), '길룡'(김성균), '안경남'(이광수), '유정'(공승연)까지, 각기 다른 이유로 악의 기로에 선 여섯 인물은 각자의 욕망과 사연을 가지고 '악'한 선택을 하게 된다.
'신병3'가 코믹 치트키를 재장전하고 웃음 기강 확실히 잡는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은, 원작 장삐쭈, 기획 KT 스튜디오 지니, 제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스토리아일랜드)는 예측 불허 두 신병의 전입과 역대급 빌런의 복귀로 비상이 걸린 신화부대, 상병 진급을 앞두고 꼬여버린 박민석(김민호 분)의 난이도 급상승한 군생활을 그린다.
'놀면 뭐하니?'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양심냉장고 리턴즈'를 선보인다. 4월 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예능계 대부 이경규와 함께하는 '양심냉장고 리턴즈' 편으로 꾸며진다. 지난 3월 방송된 '돌아온 이경규가 간다' 편은 29년 만에 '양심냉장고'를 부활시키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어린이보호구역 내 적색 점멸등에서 일시정지를 지키고, 주인 없는 지갑을 지하철 유실물센터로 가져다준 양심의 주인공들이 나타나며 감동과 재미를 안겼다.
아디다스코리아(대표이사 피터곽)는 서울 성수동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스트리트 컬처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플래그십 매장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adidas Originals Flagship Seongsu)'를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오픈하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는 한국의 문화와 시장에 대한 이해를 아디다스 브랜드와 융합하는 아디다스코리아의 대표적 매장이 될 예정이다. 아디다스는 이번 매장을 통해 '아이코닉(iconic)'한 브랜드로 위상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세계적인 감성과 한국적인 정체성을 조화롭게 담아낸 독창적 트렌드를 선도하는 발판으로 삼는다.
'보물섬' 박형식, 허준호, 이해영의 욕망이 폭주기관차처럼 달린다.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극본 이명희/연출 진창규/제작 스튜디오S,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푸르미르공작소)이 후반부에 접어들며 더 강력한 스토리, 더 강력한 전개로 시청자 심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보물섬'은 첫 회부터 현재 방송된 12회까지 단 한 번도 금토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를 내주지 않으며, 브레이크 없는 흥행 질주 중이다.
그룹 에이티즈(ATEEZ) 성화가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영상을 선물했다. 성화는 지난 3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에이티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이킴의 '봄이 와도'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아름다운 계절 봄에 걸맞게 흐드러지게 핀 벚꽃 나무를 배경으로 '봄이 와도'를 열창하는 성화의 모습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벚꽃 나무와 그 아래 성화의 귀공자 같은 비주얼이 어우러진 그림 같은 풍경이 흑백 무드로 연출돼 짙은 감성을 한 스푼 더했다.
홍현희X제이쓴X준범이 세 가족이 오랜만에 '전참시'에 완전체로 찾아온다. 내일(5일) 밤 11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41회에서는 홍현희가 남편 제이쓴, 아들 준범이와 함께 남대문 시장에 출격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랜만에 '전참시'에 완전체로 돌아온 홍쓴범 패밀리가 남대문 시장에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뭉쳐야 찬다4' 역대급 스케일의 선수 드래프트가 펼쳐진다. JTBC의 대표 스포츠 예능 '뭉쳐야 찬다4'(연출 성치경 / 작가 모은설 / 이하 '뭉찬4')이 드디어 오는 4월 6일 첫 방송된다. 대한민국 대표 축구 레전드 4인 안정환, 박항서, 김남일, 이동국이 각 팀의 감독을 맡아 11대 11 정식 축구 리그전 '판타지리그'를 펼칠 예정이다. 이에 네 감독이 어떤 선수를 선택하고, 어떤 전략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그룹 유니스(UNIS)가 달콤한 소녀 감성을 제대로 머금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WICY(스위시)'의 Recipe(레시피) 버전 콘셉트 포토를 추가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컨트리풍 화이트 스타일링을 통해 소녀미를 마음껏 드러내는 유니스가 담겨있다. 포근한 분위기 속 봄과 잘 어울리는 퓨어한 멤버들의 비주얼과 10대 소녀의 발랄한 감성을 자연스럽게 드러낸 모습이 글로벌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만들었다.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웃음과 감동으로 채워진 첫 방송이었다. 4월 3일 TV CHOSUN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가 첫 방송됐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미스터트롯3 TOP7 비긴즈' 1회는 전국 기준 8.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상파-종편-케이블 포함 동 시간대 전 채널 1위, 일일 종편 및 케이블 1위, 전 채널 목요 예능 1위에 해당하는 시청률 지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