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삐뚤빼뚤하지만 정감 있는 할머니 손글씨와 손그림이 그려진 한정판 세라엠디 리페어 라인과 데일리 모이스처 라인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더마비 제품은 사회적 취약계층인 폐지 수거 노인을 시작으로 빈곤 노인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며 동행하는 사회적 기업 '아립앤위립'의 소셜브랜드 '신이어마켙'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패션전문기업 형지I&C(대표 최혜원)에서 전개하는 남성복 '본(BON)'이 변화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컨벤션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전했다. BON의 24F/W-25S/S 컨벤션은 9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제주도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국내외 유통 관계자, 바이어 등 약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새롭게 변화한 브랜드를 공개하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MZ세대를 비롯한 모든 연령층에게 고루 사랑받고 있는 '공감요정' 장영란과 만났다. 20여 년간 민감피부를 연구하며 대한민국 대표 영유아 스킨케어로 사랑받는 아토팜이 최근 아기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를 출시해 시장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토팜은 기존 고객뿐 아니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아토팜 세탁세제의 제품력을 알리기 위
네오팜(대표 김양수)은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의 바디로션과 바디오일 등 총 6종이 지난 21일 일본 대표 드럭스토어 '마츠모토 기요시'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고 밝혔다. 마츠모토 기요시는 1932년 설립된 이후 3,409개 점포를 보유하며 일본의 대표적인 드럭스토어로 자리매김해 왔다. 더마비의 스테디셀러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400ml)과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400ml)은 마츠모토 기요시 전체 점포의 약 81%에 달하는 2,750개 매장에서 현지 소비자들에게 판매되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가 전국 및 수도권 시청률 모두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매회 짜릿한 전개와 더불어 주인공 신민아가 선보이는 손해영의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이 연일 화제다. 신민아는 자신의 감정에 충실하며 사랑도 일도 적극적으로 쟁취해가는 능력있는 손해영이라는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하며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 잡고 있다. 빛나는 존재감으로 '엔딩 여신'다운 심쿵 유발 비주얼의 신민아가 사용한 뷰티 아이템은 무엇일까.
132년의 찬란한 역사를 가진 스위스 시계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이 새로워진 카키 필드 머피를 공개했다. 해밀턴의 시계는 1932년 영화 '상하이 익스프레스(Shanghai Express)'부터 500여 편이 넘는 영화 및 TV 쇼에 등장하며, 오랜 시간 할리우드 영화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시계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베스트 셀러인 카키 필드 머피는 영화 '인터스텔라'에서 주인공 머피가 착용한 시계로 영화 속에서 쿠퍼와 머피를 연결해 주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이후 영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42mm 모델을 출시하였으며, 2022년에 선보인 38mm는 국내 출시와 동시에 연일 품절되며 워너비 시계로 등극했다.
맨담 그룹의 남성 토털 코스메틱 브랜드 갸스비가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헤어스타일링 부문)'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22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한 해를 빛낸 올해의 브랜드를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즈다. 국내와 중국 현지에서 대국민 소비자 투표가 이뤄지며, 부문별 최다 득표 브랜드를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해 시상한다. 2024 올해의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한 대국민 소비자 투표는 2024년 7월 8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 및 일대일 전화 설문을 통해 진행했다.
스킨케어 및 화장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메리케이(Mary Kay Inc.)가 키르기스스탄에 진출하며 지속적인 국제 성장 전략에서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이러한 흥미로운 발전은 여성의 역량을 강화하고 전 세계에 혁신적인 고품질 스킨케어 및 뷰티 제품을 제공하려는 메리케이의 노력에서 비롯된 것이다.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시장은 지난 수 년간 카테고리 판매량이 거의 두 배로 증가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견고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셀바이오휴먼텍이 비건과 클린뷰티를 선도하는 화장품 브랜드 '루솜(Lusom)'을 론칭했다. 루솜(Lusom)은 'Let's Love Nature'이라는 슬로건 아래, 앞으로 자연 친화적이고 윤리적인 성분을 바탕으로 한 고품질의 화장품을 제공하며, 피부와 환경 모두에 이로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셀바이오휴먼텍은 루솜(Lusom)은 단순한 화장품 브랜드를 넘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건과 클린뷰티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모든 사람이 자신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더욱 빛나게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브랜드의 비전을 밝혔다.
배우 이동욱이 오늘 12일 티쏘(TISSOT) PRX 스페셜 팝업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동욱은 티쏘의 신제품인 PRX 그라데이션 모델을 착용하고 포토월에서 여유 있는 미소와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이며 현장에 모인 취재진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이 날 이동욱이 착용한 모델은 블랙에서 메탈릭 블루로 이어지는 그라데이션 다이얼로, 강렬한 컬러 배색으로 한층 더 깊어진 색감이 특징이다.
아름다움의 새로운 경지를 여는 스킨케어의 정점 에이피 뷰티가 'A.O. 리부트 앤 리뉴 크림'(이하 에이오 크림)을 출시한다 에이피 뷰티의 슬로우 에이징 라인인 'A.O. 라인'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피부 항산화력과 리페어 효과를 동시에 높여, 사용 직후 3살 어려 보이는 효과를 주는 탄력 크림이다.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피부를 공격하는 산화 스트레스를 완화하면서 피부에 광채를 더하고, 높은 회복력으로 피부 탄력과 결을 개선해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피부를 선사한다.
뉴욕의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지난 9월 9일(현지 시간) 뉴욕 중심부에 위치한 하이라인(The High Line)에서 런웨이 쇼를 열고 2025 봄 컬렉션을 공개했다.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Stuart Vevers)는 이번 시즌에도 전형적인 아메리칸 스타일을 젊은 세대의 관점으로 재해석하며, 개성과 자기표현의 매력을 강조한 '럭셔리'의 새로운 의미를 제시했다.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꿈이다. 현대인은 스트레스, 야외 활동, 그리고 바쁜 일상으로 피부가 지치고 손상되기 쉽기 때문에 단시간에 피부를 회복하고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피부 재생, 안티에이징, 항염 효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에 도움을 주는 엑소좀 성분의 스킨케어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여름 내내 이어진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와 손상된 모발, 거칠어진 바디 피부결까지. 여름이 남긴 흔적을 지우기 위한 애프터 썸머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다. 뷰티 업계는 피부를 재정비하고 건강하게 가을을 맞이할 수 있도록 피부 부위별 맞춤 케어 아이템을 제시하고 있다. 여름에 확 늘어난 잡티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은데, 실제로 네이버 데이터랩 검색어 트렌드에 따르면 지난해 '잡티'를 검색한 횟수는 9월 첫째 주에 가장 많았다.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제품 용기를 종이로 분리배출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 리필'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환경공단'으로부터 종이 분리배출 지정 승인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제품을 다 쓰고 남은 용기는 간편하게 종이로 분리배출하면 된다. 재생 용지인 '크라프트지' 소재로 제작된 부분은 종이의 원료로, 일부 합성수지 필름 부분은 열에너지원으로 재활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