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EAUTY 경험을 기반으로 국내외 트랜드에 맞는 브랜드를 기획 유통하는 ㈜코리엘이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미국 LA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K-COLLECTION with KCON LA 2024 부스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KCON은 CJ ENM이 2012년부터 한류문화의 글로벌 확산을 위해 K-POP을 중심으로 K-콘텐츠 제공을 넘어 K라이프 스타일을 종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개최해온 세계적인 K-POP 페스티벌이며, K-COLLECTION은 이미 한국에 관심이 있는
㈜그레이스에서 국내 공식 수입하는 온 가족 프리미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디자인하우스 육아 미디어 '맘앤앙팡'과 협업하여 '어디에든,어린이' 캠페인의 일환인 아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트 프로젝트의 컨셉은 ''HAPPY MOMENT'로, 아이가 떠올리는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오프라인 아트 클래스부터 공모전, 전시까지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전소미의 뷰티 브랜드 글맆(GLYF)이 5일 세 번째 신제품인 '피플패치 NO.3 체리 온 탑'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귀여운 체리 모양 스팟패치로, 젠지(Gen Z, Z세대)를 겨냥해 출시된 피플패치에 이어 '#뾰꾸 트렌드'를 계속해서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피플패치 NO.3 체리 온 탑'은 지난 5월 출시와 동시에 #뾰꾸 트렌드를 탄생시킨 '피플패치 NO.1, NO. 2'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스팟 패치 제품이며, 네 가지 귀여운 체리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에서 'IPX (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제품 6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서 가장 먼저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제품 개별 포장과 용기에 입혀진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 캐릭터들의 익살스럽고 앙증맞은 모습이다. 코드 글로컬러의 인기 제품들과 특유의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글로벌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미니니 캐릭터들이 만나 소장 가치가 한층 높아졌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ZIOZIA)가 배우 양세종과 함께한 24FW 시즌 캠페인을 선공개했다. 차가운 도시의 웅장함과 인터스트리얼의 구조적 공간을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톤 다운된 컬러의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무드로 세련되고 완성도 있는 가을 컬렉션을 완성했다. 배우 양세종은 지오지아의 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셋업수트로 완벽한 수트핏을 선보이는가 하면 상하의 그레이, 차콜, 블랙 등의 내추럴한 톤온톤 후디 스타일링으로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의 매력을 선보였다.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임산부의 탈모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탈모 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은 '매터니티 케어 스칼프 테라피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자료에 따르면, 2022년 여성 탈모 환자 수가 전체 탈모 환자의 45%에 육박할 정도로 이제 탈모는 중년 남성이 아닌 여성들의 고민거리로 자리 잡았다.
㈜그레이스의 프랑스 명품 세제 브랜드 '브리오신'이 신제품 '식기세척기용 타블렛 주방세제 2종'을 8월 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리오신 식기세척기용 타블렛 주방세제는 1알로 세척, 헹굼, 광택까지 케어하는 올인원 세제로, 고체 타입의 타블렛 제형으로 추가 계량이나 소분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타블렛 1알에 베이킹 소다 및 소금, 린스 성분이 함유되어 전용 소금, 전용 린스를 별도로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식기에 묻은 음식물 찌꺼기 및 각종 기름기, 물 얼룩까지 말끔하게 세척해주고 헹굼 및 건조, 부드러운 광택까지 선사한다.
지속가능한 뷰티&라이프 브랜드 아로마티카(대표 김영균)가 투명 페트 자원순환 캠페인 '조인더서클(JOIN THE CIRCLE)'과 연계해 학교로 찾아가는 환경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서울 소재 10개 중학교에서 2024년 1학기 자유학기제를 통한 정규 교과 수업으로 진행해 300여 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청소년 눈높이에 맞춰 '지속가능한 삶을 위한 자원순환'을 주제로 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아로마티카 임직원이 직접 교육자로 나셨다.
더파운더즈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가 올리브영 8월 올영픽 행사에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TM)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 기획세트 3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아누아 출시 이후 국내 최초의 캐릭터 협업이다. 이번 '피너츠X아누아 한정 기획세트'는 아누아의 베스트셀러인 어성초 라인 3종에 피너츠의 대표 캐릭터인 귀여운 스누피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네오 톤업 피니시 파우더'를 출시했다.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해 주는 초미세 바이올렛 파우더와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건조함 없이 하루 종일 완벽하게 톤업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메이크업 제품이다. '네오 톤업 피니시 파우더'에는 라네즈만의 톤업 기술을 집약한 '퓨어 바이올렛 초미세 파우더'를 담았다. 피부톤 주파수 연구 기술을 적용한 바이올렛 파우더는 바르는 즉시 피부의 노란색 톤을 커버해주고, 24시간 피부를 화사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피부 모공과 요철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매끄럽게 화장을 마무리할 수 있다
파나시아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엘무하(ELMUCHA)'가 8월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엘무하는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NMN (니코틴아마이드 모노뉴클레오타이드)'을 핵심 원료로 생산한 기초 화장품 토너, 에멀전, 에센스, 크림 4종을 우선 선보인다. NMN은 의사이자 하버드대 교수인 데이비드 싱클레어 박사가 집필한 베스트셀러 '노화의 종말'에서 '항노화'를 넘어 '역노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성분으로 소개하면서 알려지기 시작했다.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에서 빛을 가득 머금은 듯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틴트 글로서(Tint Glosser)'를 출시했다. 틴트, 글로스, 플럼퍼 등을 한 제품에 담아 생기 있는 도톰한 볼륨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하이라이터 No.1 브랜드* 글린트의 신제품 틴트 글로서는 영롱하게 반짝이는 펄 입자와 만개한 꽃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가 어우러져 입술 위에 맑고 투명한 생기를 부여하는 '립 하이라이팅' 콘셉트의 제품이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신제품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의 전속 앰배서더로 방송인 김나영을 발탁했다. 김나영은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 영상을 통해 이니스프리의 신제품 바르는 스킨부스터 '레티놀 그린티 PDRN 앰플'의 앰배서더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2030 워너비이자 자기관리 끝판왕으로 알려진 김나영은 영상에서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을 사용해 피부관리 비법과 동시에 추천 제품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레이스의 프랑스 명품 세제 브랜드 '브리오신'이 서울 강남구 세곡동 소재 프리미엄 셀프 세탁방 '브리오신 런드리룸'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브리오신 런드리룸'은 브리오신이 가진 100년 전통의 헤리티지를 지닌 브랜드 정체성과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심어주기 위한 공간으로, 기존 셀프 빨래방에서 볼 수 없었던 고급스럽고 프렌치한 감성의 인테리어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브리오신 런더리룸'에서는 친환경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브리오신 액상 세탁 세제를 사용하며, 해당 세제는 97% 이상 자연유래 성분 함유하고 있고
아모레퍼시픽의 씨드 테크 기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비타티놀 세럼 메가-샷 겔 마스크'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메라의 대표 슬로우에이징 세럼인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 한 병에 담긴 유효성분을 마스크 한 장에 그대로 담은 고함량 캡슐-겔 마스크팩이다. '비타티놀'은 안티에이징의 대표 성분인 '레티놀'과 항산화에 탁월한 '비타민C'를 조합한 것으로, 피부 투명도와 모공 고민 해결에 효과적이다. 이러한 비타티놀 세럼의 효능을 겔 마스크로 더욱 빠르게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