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첫 주 주말, 10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를 뚫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는 영화 <신세계>(제공/배급: NEW | 제작: ㈜사나이픽처스 | 각본/감독: 박훈정)가 개봉 2주차에도 굳건하게 예매율 1위를 차지, 전국 극장가를 점령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나가고 있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걸작 <위대한 개츠비>를 이제 스크린으로 만난다. F. 스콧 피츠제럴드의 소설 <위대한 개츠비>를 원작으로 <물랑루즈>의 바즈 루어만 감독이 연출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연을 맡아 <로미오와 줄리엣>에서의 환상 호흡을 다시금 선보일 것이다. 세계 문학사에서 위대한 고전으로 손꼽히는 동명 소설원작을 영화화한 <위대한 개츠비>는 오직 한 여자의 마음만을 원했던 백만장자 개츠비의 지독한 사랑을 그린 멜로 드라마.
온 가족이 즐기는 초대형 액션 어드벤쳐 <차이니즈 조디악>(수입: (주)조이앤컨텐츠그룹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공: (주)조이앤컨텐츠그룹, (주)파란프로덕션)이 3D, 4D 상영도 확정 지으며 어드벤쳐 영화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액션 레전드 성룡의 내한과 함께 그의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 예고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차이니즈 조디악>이 3D, 4D 개봉 또한 확정 지으며 남녀노소 모든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정재-최민식-황정민이라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남자배우들의 명불허전 연기와 보는 사람을 압도하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재미로 연일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신세계>(제공/배급: NEW | 제작: ㈜사나이픽처스 | 각본/감독: 박훈정)가 개봉 4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 전국 극장가를 점령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나가고 있다.
2013년 새해, 기적 같은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영화 <7번방의 선물>(제공/배급 NEW, 감독 이환경, 제작 ㈜화인웍스)이 2월 23일(토) 개봉 32일 만에 10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휴먼 코미디 사상 첫 천만영화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배급사 NEW에 따르면 지난 1월 23일 개봉 이후 압도적인 흥행세를 과시한 <7번방의 선물>이 23일(토) 저녁 9시 30분 경 개봉 32일 만에 휴먼 코미디 사상 첫 천만영화에 등극했다.
이정재-최민식-황정민이라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남자배우들의 명불허전 연기와 보는 사람을 압도하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재미로 연일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신세계>(제공/배급: NEW | 제작: ㈜사나이픽처스 | 각본/감독: 박훈정)가 개봉 첫날인 2월 21일, 전국 관객 16만 8,960명을 동원, 극장가를 점령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나가고 있다.
중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프로듀서 테렌스 창(Terence Chan)이 영화 <베를린>(제작: ㈜외유내강│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감독: 류승완)을 극찬했다. 세계적인 프로듀서 테렌스 창이 영화 <베를린>을 보고 CJ E&M 영화사업부문 정태성부문장에게 이메일을 보내 관람 소감을 전했다.
이정재-최민식-황정민이라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남자배우들의 명불허전 연기와 보는 사람을 압도하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재미로 연일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신세계>(제공/배급: NEW | 제작: ㈜사나이픽처스 | 각본/감독: 박훈정)가 내일 개봉을 앞두고 예매율 1위에 오르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양동근, 주상욱, 이태임 주연의 영화 <응징자>(감독 신동엽, 제작/제공㈜엔브릭스픽쳐스, 공동제공/배급 인벤트 디)가 지난 2월 15일 충청남도 서천의 마량포구에서 크랭크업했다. 두 친구의 질긴 악연을 다룬 영화 <응징자>는 고교시절 창식(양동근)으로부터 집단 따돌림을 당한 준석(주상욱)이 15년 후 자신이 받았던 고통을 그대로 재현한다는 스토리의 액션 스릴러로 양동근, 주상욱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올 봄 극장
영화 <베를린>(제작: ㈜외유내강│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감독: 류승완)이 눈길을 사로잡는 하정우, 전지현의 스페셜 커플 화보를 네이버 영화서비스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한 커플 화보에서 두 사람은 이국적인 라트비아의 수도 ‘리가’의 한 거리를 배경으로 두 손을 맞잡고 뒤돌아선 모습이다. 특히 어딘가로 도망치는 듯 보이는 하정우, 전지현의 표정 속에서는 애틋한 분위기가 느껴지며 보는 이의
이정재-최민식-황정민이라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남자배우들의 명불허전 연기와 보는 사람을 압도하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연일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신세계>(제공/배급: NEW | 제작: ㈜사나이픽처스 | 각본/감독: 박훈정)가 베를린영화제 기간 중 열린 EFM(유럽 필름마켓)에서 북미 지역 판매를 완료하며 기대
개봉 4주차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7번방의 선물>(제공/배급 NEW, 감독 이환경, 제작 ㈜화인웍스)이 개봉 27일 만에 누적 관객 수 900만을 돌파했다. 배급사 NEW에 따르면, 영화 <7번방의 선물>이 개봉 27일 만인 오늘 오후6시 20분, 전국 관객 수 9,000,578명(배급사 NEW 집계 기준)을 돌파하며 한국영화 역대 박스오피스 8위에 등극했다.
2013년 아카데미 12개 부문, 최다 노미네이트 되고 2013 골든글로브와 영국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을 비롯,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63개 부문 수상과 97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명실공히 2013년 최고의 역작 <링컨>[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이 오는 3월 14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미국 역사상 가장 많은 사랑과 존경을 받았던 제16대 대통령 ‘아브라함 링컨’. 영화는 미 연방 역사상 가장 아픈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인 20세기 폭스가 메인 투자하는 첫 한국 영화 <런닝맨>(제공 : 폭스 인터내셔널 프러덕션 (코리아) | 배급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제작 : ㈜크리 픽쳐스 / 폭스 인터내셔널 프러덕션 (코리아) | 감독 : 조동오)에서 첫 액션 연기에 도전한 신하균이 골절 등의 부상과 고소 공포증에도 불구하고 온 몸을 던진 액션 연기를 소화해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베를린>(제작: ㈜외유내강│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감독: 류승완)이 2월 18일(월) 누적 관객수 600만을 동원하며 한국 액션 영화의 흥행 역사를 다시 쓰고 있다. 영화 <베를린>이 2월 18일(월) 6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한국 액션 영화 장르의 흥행 역사를 다시 쓰고 있다. 개봉 3일 만에 100만, 5일 만에 200만, 9일 만에 300만, 12일 만에 400만, 14일 만에 500만을 동원하며 올해 개봉 영화 중 최단 기간 흥행 스코어 기록을 달성한 <베를린>은 개봉 4주차에도 식지 않는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누적 관객수 600만을 돌파해 거침없는 흥행세를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