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이병헌의 귀환, 더욱 강력해진 액션 군단의 활약과 거대한 스케일, 화끈한 볼거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지.아이.조 2>가 오는 3월 28일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드웨인 존슨이 한국 관객에 전하는 인사말 영상을 공개하였다. 영화 <지.아이.조 2>는 세계 최고의 전투 부대인 ‘지.아이.조’가 ‘자르탄’의 음모에 의해 위기에 처하게 되고, 이에 살아남은 요원들이 세상을 구하기 위해 ‘자르탄’을 상대로 거대한 전쟁을 펼치는 과정을 그린 작품.
‘아동 성폭행’이라는 뜨거운 사회적 이슈를 소재로 해 개봉 전부터 큰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는 센세이션 화제작 <공정사회>(감독:이지승/제작:시네마팩토리/배급:㈜엣나인필름)가 벨로이트 인터내셔널 필름 페스티벌에서 최우수 장편 영화 작품상(Winner Best Feature Film)을 수상했다. 센세이션 화제작 <공정사회>가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열린 2013 코스타리카 인
한국 액션 영화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고 있는 영화 <베를린>(제작: ㈜외유내강│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이 미국 현지 언론의 뜨거운 호평 세례를 받고 있어 화제다. 한국의 관객과 평단을 모두 사로잡은 영화 <베를린>(The Berlin File)이 뉴욕 타임즈, 블룸버그, 빌리지 보이스 등 미국 현지의 유력 매체들로부터 호평 세례를 받고 있어 화제다.
거대 권력에 의해 묵인된 한 여인의 죽음과 그 사건의 진실을 쫓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법정 드라마 <노리개>(제공: ㈜조이앤컨텐츠그룹 ㅣ 제작: ㈜마운틴픽쳐스 ㅣ 감독: 최승호 l 주연: 마동석, 이승연, 민지현]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개봉 4주차에도 부동의 박스오피스 1위,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흥행 질주중인 영화 <7번방의 선물>(제공/배급 NEW, 감독 이환경, 제작 ㈜화인웍스)이 개봉 25일만인 오늘 오전, 8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배급사 NEW에 따르면, 영화 <7번방의 선물>이 개봉 25일만에 누적 관객 수 8,090,380명을 기록하며 800만 고지를
다섯 명의 영화제 심사위원의 영화제 수상작 선정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낸 부산국제영화제 김동호 명예집행위원장의 감독 데뷔작 <주리>(감독: 김동호 / 출연: 안성기, 강수연, 정인기, 토니 레인즈, 토미야마 카츠에 / 배급: (주)엣나인필름)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동호 부산국제영화제 명예집행위원장의 감독 데뷔작이자, 제63회 베를린국제영화제 파노라마 부문에 공식 초청된 <주리>가 오는 3월 7일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베를린>(제작: ㈜외유내강│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감독: 류승완│주연: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이 2월 15일 북미 지역 21개 도시에서 개봉, 액션 영화의 본고장을 공략한다. 영화 <베를린>이 2월 15일(금) 북미 21개 도시에서 개봉을 전격 확정했다. 올해 흥행 최단 기록을 수립하며 파괴적인 흥행세를 보여주고 있는 <베를린>은 LA, 라스베가스, 시카고, 뉴욕, 벤쿠버, 토론토, 몬트리올 등 북미 지역 21개 도시에서 개봉을 결정하며 그 흥행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인 20세기 폭스가 메인 투자하는 첫 한국 영화 <런닝맨>(제공 : 폭스 인터내셔널 프러덕션 (코리아) | 배급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제작 : ㈜크리 픽쳐스 / 폭스 인터내셔널 프러덕션 (코리아) | 감독 : 조동오)이 살인의 누명을 쓰고 도망자가 된 신하균의 절박한 상황을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였다.
제2의 이와이 슌지로 알려진 일본 대표 감독 쿠마자와 나오토의 신작 <징크스!!!(원제)> (기획/제작: ROBOT, 배급: 티조이)가 효민을 주연으로 확정하고 2월 19일 일본에서 드디어 크랭크인한다. 지난 2월7일 효민이 한국 여성 그룹 가수로는 최초로 일본 영화 <징크스!!!(원제)>에 캐스팅됐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국내 및 일본뿐만 아니라 전 아시아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휴먼 코미디 장르의 흥행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영화 <7번방의 선물>(제공/배급 NEW, 감독 이환경, 제작 ㈜화인웍스)이 개봉 4주차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개봉 21일만에 누적 관객 수 730만 명을 돌파했다. 영화 <7번방의 선물>이 개봉 21일 만에 전국 관객 수 7,305,362명(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을 기록하며 새해 첫 700만 돌파 축포를 쏘아 올렸다.
헐리우드-중국 합작으로 제작된 영화 <상하이 콜링>이 중국에서 성공적으로 개봉을 마친 데 이어, 미국에서도 본격 개봉을 시작했다. 지난 7일 샌프란시스코의 루카스필름에서 첫 프리미어를 시작한 영화 <상하이 콜링>에 대한 현지 반응은 중국 못지 않게 뜨겁다. 영화 <상하이 콜링>은 뉴욕의 잘나가는 로펌 변호사 샘이 본인의 의사와 상관없이 상하이로 발령을 받으면서 겪게 되는 좌충우돌 문화 충격과 로맨스를 유쾌하게
한국 첩보 액션의 신기원을 열고 있는 <베를린>(제작: ㈜외유내강│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감독: 류승완)이 2월 12일 오후 7시 개봉 14일 만에 누적 관객수 500만을 돌파했다. <베를린>은 개봉 3일 만에 100만, 5일 만에 200만, 9일 만에 300만, 12일 만에 400만을 동원한데 이어 14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관객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음을 입증하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관객수 584만 명을 기록하고 있는 최고의 영화 <레미제라블>(출연: 휴 잭맨, 앤 해서웨이, 러셀 크로우, 아만다 사이프리드, 헬레나 본햄 카터/ 감독: 톰 후퍼 / 수입∙배급: UPI 코리아)이 2월 10일(현지 시간) 진행된 제66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 분장상, 미술상, 음향상까지 4개 부문을 수상, 영국 아카데미 최다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미녀는 괴로워> <국가대표>를 제작한 KM컬쳐의 새 작품이자 한석규, 이제훈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파파로티>(제공•제작 KM컬쳐(주) | 배급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 감독 윤종찬)가 빛나는 두 남자의 환상적인 만남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파파로티>는 비록 조직에 몸담고 있지만 천부적 재능을 지닌 성악 천재 건
이 설 연휴 극장가 박스오피스 1위와 예매율 1위를 장악하며 개봉 21일만에 누적 관객 수 700만을 돌파했다. 배급사 NEW에 따르면 영화 <7번방의 선물>이 개봉 21일 만인 오늘 오전 9시 30분, 전국 관객 수 7,000,686명(배급사 NEW 집계기준)을 기록하며 새해 첫 700만 돌파 축포를 쏘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