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 쉬면 다행이야' 이연복, 정호영, 파브리가 0.5성급 무인도에서 식재료 전쟁을 펼친다. 12월 1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29회는 '무인도의 셰프들' 편으로, 중식의 신 이연복, 일식 대가 정호영, 양식 끝판왕 파브리가 출연한다. 붐과 허경환이 이들의 0.5성급 무인도 운영기를 함께하며, 스튜디오에서는 '안CEO' 안정환과 박준형, 김민경, 그리고 셰프 레이먼킴이 이들을 지켜보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최강 몬스터즈와 덕수고 양 팀의 선발 투수가 이끈 '0의 균형'이 드디어 깨지기 시작한다. 오늘(16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최강야구' 111회에서는 몬스터즈와 덕수고의 불꽃 튀는 접전의 후반부 이야기가 공개된다. 앞서 몬스터즈와 덕수고는 선발 투수 유희관과 김태형을 각각 앞세워 상대 팀 타선을 완벽하게 틀어막았다. 유희관은 베테랑다운 뛰어난 위기관리 능력으로, 김태형은 고교 선수답지 않은 땅볼 유도 능력으로 무실점 피칭을 보였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 이수현이 악랄한 범죄자를 처단하기 위해 강렬하고 조용한 움직임을 보이며 스토리를 더욱 쫄깃하게 만들었다. 이수현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크리에이터: 김정민 | 감독: 김곡, 김선 제공: 쿠팡플레이 | 제작: 키이스트, 오디너리젬, 몬스터유니온, 보더리스필름)에서 한영수(배두나)와 백철희(류승범)의 딸로, 까칠하고 예민한 성격의 17세 소녀 백지우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이수현은 악랄한 범죄에 맞서는 까칠한 고딩의 면모를 실감나게 선보이며, K-콘텐츠 경쟁력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결혼해YOU' 깊은 여운을 남기며 종영했다. 12월 15일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 최종회가 방송됐다. 섬 총각 철희(이이경 분)와 7급 공무원 하나(조수민 분)의 사랑은 행복한 결말을 맞았다. 지난 11월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시청자들의 주말 저녁을 책임져온 '결혼해YOU'와의 작별이 아쉽다. 철희의 사랑 고백을 들은 날, 하나의 마음도 분명 철희를 향하고 있었다. 하지만 하나는 쉽게 철희와 만남을 시작하겠다고 마음먹을 수 없었다.
'푹 쉬면 다행이야' 이연복, 정호영, 파브리가 '무인도의 셰프들'로 뭉친다. 12월 1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29회는 '무인도의 셰프들' 편으로, 중식의 신 이연복, 일식 대가 정호영, 양식 끝판왕 파브리가 출연한다. 붐과 허경환이 이들의 0.5성급 무인도 운영기를 함께하며, 스튜디오에서는 '안CEO' 안정환과 박준형, 김민경, 그리고 셰프 레이먼킴이 이들을 지켜보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체크인 한양' 김지은이 첫 사극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오는 12월 21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은 돈만 내면 왕도 될 수 있는 조선 최대 여각 '용천루', 그곳에 입사한 조선 꽃청춘들의 파란만장한 성장을 담은 청춘 로맨스 사극이다.
'결혼해YOU' 이이경과 조수민의 비밀 교복 데이트가 펼쳐진다.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가 탄탄한 전개로 몰입도를 높이며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특히 지난 8일 방송된 '결혼해YOU' 8회 엔딩에서는 봉철희(이이경 분)와 정하나(조수민 분)가 마음을 확인한 입맞춤을 나누며 향후 전개를 더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백지원이 재벌 회장 앞에서 무릎을 꿇는다. tvN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의 이한신(고수 분)이 오정그룹을 무너뜨리기 위해 오정그룹을 이용하기로 결심했다. 이에 그는 지명섭(이학주 분)과 손잡고 지동만(송영창 분) 회장부터 치기로 한 상황. 앞으로 남은 4회 동안 이한신과 오정그룹 사이에 어떤 대결이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결혼해YOU' 이이경과 조수민의 사랑은 지금부터 시작이다.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때론 귀엽고 때론 애틋한 봉철희(이이경 분)와 정하나(조수민 분)의 로맨스가 안방극장 시청자를 확실히 사로잡았다. 과거 연애에서 비슷한 아픔과 상실감을 느꼈던 두 사람이 서로의 마음을 어루만지며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힐링의 온기로 가득 채운 것.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가 교도소 내 마약 유통 사건을 조사한다. tvN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연출 윤상호/극본 박치형/기획 CJ ENM,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이하 '이한신')이 매회 가석방과 관련된 흥미진진한 스토리, 이한신(고수 분)의 기상천외한 정의 구현 방식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4주 연속 케이블 종편 포함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제 후반부에 접어든 '이한신'에서는 최종 빌런 지명섭(이학주 분), 지동만(송영창 분)을 응징하기 위한 전면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체크인 한양' 배인혁, 김지은이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용천루에 입성한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기획 채널A/제작 위매드, 아티스트스튜디오, 스토리네트웍스/공동 제작 투자 PONY CANYON) 측이 지난 12월 12일 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는 조선 최대 여각 용천루와 그 안에 숨겨진 어두운 비밀, 그리고 이를 밝히기 위해 용천루에 입성하는 배인혁(무영군 이은/이은호 역), 김지은(홍덕수 역)의 이야기가 강렬하게 그려졌다.
'백종원의 레미제라블' 백종원이 역대급 독설을 쏟아낸다. ENA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은 짧지만 강렬한 서사를 담은 20명의 도전자들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찾아온 인생 역전의 기회를 잡기 위해 혹독한 스파르타식 미션을 수행하며 이를 극복하는 대서사와 진정성을 담은 성장 예능이다. 글로벌 OTT 플랫폼 넷플릭스 국내 시리즈 TOP3 랭크인, 2024년 12월 1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4위 등 방송 2회 만에 화제성을 입증하며 시청률 상승을 기대하게 한다.
JTBC 'PROJECT 7(프로젝트 7)' 김성민-남지운-사쿠라다 켄신-서경배-송승호-앤디-정세윤 등 신곡 'Merry-Go-Round(메리 고 라운드)'팀이 '오리지널 매치' 4개 팀을 제치고 대반전 1위를 차지하면서, 최후의 데뷔조를 향한 연습생들의 엇갈린 운명이 긴장감을 선사했다. 지난 13일(금) 방송된 대한민국 최초 신개념 아이돌 조립 강화 오디션 JTBC 'PROJECT 7'(제작 스튜디오 슬램, SLL) 10회에서는 35명 연습생들이 국내외 최고의 K팝 프로듀서들이 만든 5개의 신곡으로 팽팽한 대결을 펼친 다섯 번째 프로젝트 '오리지널 매치'의 결과가 공개됐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김남길이 이하늬의 죽음 위기에 직접 총구를 머리에 가져다 대는 일촉즉발 '방아쇠 엔딩'으로 긴장감을 치솟게 했다. 지난 13일(금)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극본 박재범, 연출 박보람, 제작 스튜디오S, 빅오션ENM, 레드나인픽쳐스, 길스토리이엔티) 10회는 닐슨 코리아 기준 최고 13.4%를 기록하며 한 주간 방송된 미니시리즈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수도권 10.8%, 전국 10.8%, 2049 3.1%로 동시간대 1위 및 금요일 방송된 드라마 전체 1위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이 세븐틴 민규에게 사과한다. 12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K-푸드 사절단 어남선생 류수영이 K-컬처, K-푸드에 이어 K-편의점에까지 푹 빠진 외국인 관광객들을 만난다. 이 과정에서 류수영이 BTS의 댄스 커버에 도전하는가 하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팬서비스까지 펼친 것으로 알려져 '편스토랑'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가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