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장여준이 '예능 새싹' 눈도장을 찍었다. 장여준은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 출연해 활기찬 입담과 리액션으로 방송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차세대 '예능돌' 탄생을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 장여준은 "눈을 감는 매 순간 팬분들과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팀이다. 4월 2일에 데뷔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장여준"이라고 소개하며 밝은 웃음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위대한 가이드2' 최다니엘과 전소민의 러브라인 진실은 무엇일까. 4월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의 아프리카 르완다 여행기가 계속된다. 전소민과 오마이걸 효정은 VCR을 함께 지켜보며 톡톡 튀는 리액션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이 과정에서 '사랑과 우정 사이'를 넘나드는 최다니엘과 전소민 사이 핑크빛 기류가 흐르는 것으로 알려져 흥미를 유발한다.
'이혼보험'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가 감정의 변화를 맞는다.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측은 8화 방송을 앞둔 22일 노기준(이동욱 분)과 강한들(이주빈 분), 안전만(이광수 분)과 전나래(이다희 분)의 설레는 순간을 포착했다. 여기에 TF팀의 비장한 출격까지 공개해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 TOP7의 달달한 모닝콜이 공개됐다. 5월 1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뜨거운 인기 속에 종영한 '미스터트롯3' TOP7(眞김용빈, 善손빈아, 美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의 첫 스핀오프 예능이다. 국민 예능 '사랑의 콜센타'가 '세븐스타즈'라는 부제로 4년 만에 '미스터트롯3' TOP7과 함께 돌아오는 만큼, 방송 전부터 시청자와 팬들이 폭발적인 관심을 쏟아내고 있다.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 박지후가 '생활력 갑' 로코 여주 김봄 역으로 각종 만화를 뚫고 나온 찐 '만.찢.녀'의 면모를 자랑한다. 오는 5월 6일(화), 5월 7일(수) 1, 2회 특별편성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극본 김민철, 연출 김성용, 제작 스튜디오에스㈜, ㈜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 ㈜에프엔씨스토리, ㈜몬스터유니온)은 케이팝 최고 밴드그룹의 스타 '사계'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을 만나 멋지게 재기하는 청춘 음악 로맨스다.
가수 최수호가 '아침마당'에 떴다. 최수호는 22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 속 '화요초대석' 코너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과 출중한 가창력을 뽐내며 활기찬 아침을 열었다. 이날 방송에서 최수호는 지난 2월 종영한 '현역가왕2'에서 톱7에 함께 이름을 올린 강문경과 함께 출연했다. 조영남의 '최진사댁 셋째딸'을 열창하며 강렬한 등장을 알린 그는 "여러분들을 수호하고 있는 최수호"라는 유쾌한 인사로 뜨거운 호응을 자아냈다. '현역가왕2' 최종 6위로 경연을 마무리한 최수호는 순위에 만족하냐는 질문에 "1등을 목표로 정말 열심히 했는데, 경연을 몇 번 치르다 보니 '내가 여기에 있어도 되는 건가' 싶었다. 중간에 톱10으로 목표가 바뀌었다"라고 밝혔다.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눈물 없이 들을 수 없는 무대들이 펼쳐진다. 4월 23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 2회는 '신동 특집'으로 꾸며진다. '리틀 이선희' 김유하, '트롯 왕세자' 박성온, '국민 손녀' 이수연, '트롯 어린 왕자' 유지우, '리틀 이찬원' 고은준, '아기 맹수' 박정민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실력만큼은 절대 어리지 않은 6인의 될성부른 '떡잎즈'가 '수밤'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와 김대호의 티키타카가 터진다. 4월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 대.다.수 3인방이 아프리카 르완다 여행의 하이라이트 '야생 고릴라 투어'에 도전한다. '야생 고릴라 투어'는 우리가 상상하는 것 이상으로 고난의 여정이라고. 이 과정에서 박명수, 김대호가 어느덧 짝짝 맞는 호흡으로 안방에 웃음 폭탄을 터뜨릴 전망이다.
'신병3' 김동준이 숨긴 비밀은 무엇일까.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연출 민진기·조제욱, 극본 윤기영·강고은, 원작 장삐쭈, 기획 KT 스튜디오 지니, 제작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스토리아일랜드)은 22일, 전세계(김동준 분)의 수상한 움직임을 포착한 박민석(김민호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여기에 말년 휴가를 앞둔 최일구(남태우 분)의 행복한 일상까지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시우민과 이세온이 정면 승부를 벌인다. 이번 주 최종회를 남겨두고 오늘 22일(화) 공개되는 와이낫미디어 드라마 '허식당'(연출 오환민, 김경은 / 극본 성소현) 10회에서는 진실을 밝혀내기 위한 허균(시우민 분)과 이혁(이세온 분)의 한 치 물러섬 없는 대결이 펼쳐진다. 앞선 방송에서 허균은 은실모(김희정 분)의 사고와 이혁의 연관성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반면 은실(추소정 분)은 믿고 의지했던 이혁이 어머니에게 해를 끼친 범인일지도 모른다는 의심에 사로잡혔다.
'이혼보험' 이동욱과 이주빈이 관계의 정의를 시작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7화에서 노기준(이동욱 분), 강한들(이주빈 분)은 집 바꿔 살기를 시작했다. 함께하는 일상이 당연해진 두 사람은 박영규와 우선희(차미경 분)의 이혼을 두고 예상 밖 갈등을 겪기도 했다.
'노무사 노무진' 유령 보는 노무사 정경호가 온다. MBC 새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기획 권성창/연출 임순례, 이한준/극본 김보통, 유승희/제작 브로콜리픽쳐스)이 첫 방송을 오는 5월 30일(금)로 확정하고 론칭을 알리는 '날벼락 포스터'를 공개했다. 의사, 일타강사에 이어 노무사로 변신해 흥행 행보를 이어갈 '믿고 보는 배우' 정경호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강문경을 현역가왕 TOP7에 등극시킨 '뽕신 메이커' 가수 서주경이 '한일톱텐쇼'에서 '뽕신' 강문경과 함께한 12년 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낱낱이 밝힌다. MBN '한일톱텐쇼'는 한일 국가대표 현역 가수들이 출격해 트로트는 물론 K-POP, J-POP까지 한일 양국의 숨겨진 명곡을 선곡, 치열한 명곡 대결을 벌이는 '음악 예능 쇼'다. 시청률-화제성-다시보기-음원-유튜브 등 '화제성 빅5'를 올킬하며 2025년 최고의 화제작에 등극한 '현역가왕2' TOP7과 '현역가왕1'을 비롯한 '한일톱텐쇼' 멤버들이 매회 다채로운 대결을 벌이면서 4주 연속 전 채널 '화요일 예능 킹'으로서의 기세를 폭발시키고 있다.
1주년을 맞이해 제대로 판을 키운 '푹 쉬면 다행이야'가 역대급 대물 파티를 만끽했다. 4월 2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흥4' 붐, 영탁, 정동원, 양세형이 함께하는 흥도 프로젝트가 이어졌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라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5.7%(전국 및 수도권)을 나타내며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푹 쉬면 다행이야'에 대한민국 요리 명장 안유성 셰프가 등판한다. 4월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45회에서는 '푹다행' 1주년을 맞아 '흥4' 붐, 영탁, 정동원, 양세형이 함께하는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 2일 차가 공개된다. 스튜디오에는 '안CEO' 안정환, 토니안, 코요태 신지, 셰프 레이먼킴이 출연해 이들의 이야기를 지켜본다.